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744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4
20대 한국 남자 10명중8명이 2찍이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겠지 1번이라고 엄청 티낸 아이돌 아닌 이상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예인들 대부분이 그럴거라 생각하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1찍 티낸 사람이랑 전라도 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라도 출신이라고 무조건 민주당편도 아닐텐데? 오히려 돈 많이 번 아이돌이면 전라도라도 국힘편일수도 있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대 + 남자+ 기득권층이면 아닌 게 더 신기하긴 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네라고 뭐 다를까 다 그럴껄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돌뿐만 아니라 돈많은 연예인들이면 나같아도 그럴 것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다기엔 예술 쪽이 1찍 많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건 주로 연극영화쪽 얘기긴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건 연극영화얘기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표를 하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대다수가 인터넷에 찌들어서 그렇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표도 안할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루종일 폰만붙잡고살거같아서 …티는내지마라 흐린눈힘들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ㅅㅈㅎ 1찍도 2찍도 아니고 걍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많을거같음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이 정도 비율이면 연예인이라고 그닥 다르지 않을 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남이니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걔네들은 돈이라도 많으니까 보수 지지하는 거 이해하겠는데 돈도 없는 나부랭이들이 무지성 지지하는 게 진심 개웃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우리집 아들램은 1찍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왜 남자들로 봤냐 하등 관련 없는 쓰잘데기 없는 댓글을 달았네 쏴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놓고 티네지 않늘뿐 그리고 연예인들 대부분 서울 살잖아 거의 80%확률로 2찌이지 읺을까 아님 아에 투표 안하고 관심없거나 2찍이거나 일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빠혐안하는 돌들 거의 없을걸 아이돌 이름 걸고 응원봉 흔들때 왜 흔들지 싶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니가 2찍일 것 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걔네도 대한민국 20대 남자인데 당연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본은 2찍은 모르겠고 굥 탄핵시위 나간 멤 있긴 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리가 일반인들보다 더 비엇는데 그럼 걔네가 뭔 생각을 하고 살겟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습하느라 커뮤를 못해서 1찍일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낰ㅋㅋㅋㅋ이런의견은 신박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한 구십퍼는 그럴듯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찍 티낸사람빼곤 뭐,,, 근데 그냥 투표를 안할거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러겠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연하지 돈 많을텐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세금 같은 걸로 머리 써야하는 돌들 말곤 관심 없을 것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 고향이 경상도인 돌은 걍 확실하다 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고향가지고 정치색을 누가 구분해?
돈 많으냐 아니냐지
경상도도 민주당표 많이 나오는거 보면 경상도출신이어도 무조건 국힘지지도 아니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돌이면 니 말 맞다하겠지만 남돌은 전혀 그렇게 생각안들어ㅋ 니 최애 쌍도남이라 대신 대변해주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내최애 정치색을 몰라 애가 표현을 안하는데 어떻게 알아? 직접 대화할수있는것도 아니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모르는게 당연하지ㅉ 누가 아냐고 물었니? 맥락파악 개못하네 쌍도남이어도 1찍인것같으면 걍 넘어가세요 아들 대변하는 엄마마냥 굴지말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에게
그럼 너는 무슨근거로 경상도 돌이면 확실하다고 하는거임?
너도 모르잖아? 모르는게 당연하다면서 확실하다고 말하는게 모순이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29에게
통계가 쳐말해주잖아 염.병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31에게
그 통계 경상도에 살고 있는 사람 기준이잖아 돌들 주거지가 고향이겠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42에게
일부러 이래? 서울에서 2찍 투표 한다는 가정은 아예 없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예.....? 비판한 돌들도 있어요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네 그럼 10명 중 2명인 1찍인가보네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투표 안하는애들이 더 많을거같기는 한데ㅋㅋㅋㅋ 그렇겠지 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단 내돌은 아님..ㅋㅋㅋ 티내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세금 때문에 2찍 많을 듯 나도 돈 많다고 많이 내는 거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돌 뿐만이 아니라 여돌들도 다 2찍일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연한 거 아닌가 10명 8명이 2찍인데 나머지 2명이 다 연예인에 몰려있진 않을 거 아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본에게 고마운 점 음악으로 티(?) 많이 내줘서 미리 알고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ㄴㄴ4찍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돈 많아지면 사람 변하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게 뭔..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랜만에 북극여우 발견
12:54 l 조회 2
아니 홍명보랑 같이 들어오는 선수들 뭔 죄임??????
12:54 l 조회 27
스브스 담주 일욜 편성표인데 인기가요 결방
12:54 l 조회 14
근데 옛날에 계란 던진 사람 경찰서감?
12:53 l 조회 9
넉살 trpg 하는거 진짜 재밌다
12:53 l 조회 5
홍명보랑 비행기 같이 탈 선수들 명단떴네,,
12:53 l 조회 72
월드컵 볼 재미 나는 나라는 좋겠다
12:53 l 조회 7
헐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한대 🥺🥺2
12:52 l 조회 68
홍명보 영화 F1 팬인가봐....
12:52 l 조회 23
근데 축협 02국대땜에 망한게 아님1
12:52 l 조회 26
직장인들 긴머리로 잔소리도 많이 들어??
12:51 l 조회 49
홍명보 이거 웃을일 아닌데 개웃기다...3
12:50 l 조회 114
김남일 옛날 이 발언 농담 같지 않음1
12:50 l 조회 95
축구 안봤어서 그런데 감독이 잘못한거야?? 15
12:50 l 조회 64
배척분위기 아닌데 혼자 배척하는 사람들 힘들겠다1
12:49 l 조회 35
지금 코치들도 문제임
12:49 l 조회 47
마크 되게 피곤해보이는데 왤케
12:49 l 조회 125
근데 남아공전에서 이강인 손흥민 옌쓰 조규성 이 넷은1
12:49 l 조회 87
명보쫄? 계란 맞기는 싫나보네ㅋㅋㅋ1
12:49 l 조회 156
정보/소식 "더는 안 봐준다” 촉법소년 13세 조건부 하향…'강력범죄' 대상5
12:4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