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23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7
번장은 수수료 떼도 양반임
당근은 파는걸 포기하게 만듬 버릴거 아니면 걍 안파는게 이득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당근은 10만원짜리도 만원에 가져가려는 사람들밖에 없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전결제 수수료 빡세긴한데 서로 쿨거할때 좋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번장은 반택 수령 딱 4일째에 가져가고 구매확정도 안눌러주는 애들 때문에 스트레스..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팔리잖아 당근은 3만원 넘어가면 안팔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맞지
살때는 당근 팔때는 번장이 좋은 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띵언~~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당근은 ㄹㅇ 왜그럴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거지들만 모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들이 당근은 무료나눔 하는덴줄 아는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ㄹㅇ;;
나 8만원짜리 바지 12000원에 팔았는데 만나서 갑자기 만원짜리 한장주면서 천원짜리없으니까 만원에 팔라함
계좌이체를 처해 그럼 하
돈을 맞게 가져오든가 일부러 적게가져온게 ㄹㅇ 패고싶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 당근거래는 패고싶은 사람이 한둘이 아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10명중에 2명정상인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 지갑 보여주면서 이것밖에 없다고 현장에서 네고랍시고 하는거 어이없음
저 옆에 atm있으니까 돈을 뽑으시던가, 계좌이체로 주시던가 ㅇㅅㅇ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ㄹㅇ 당근거래 진짜 환멸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번장에서 5만원에 팔릴거 당근은 만원에 올려야 팔릴까말까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근 ㄹㅇ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근은 자체적으로 시세 낮추는게 문제임 이가격에 팔면 잘팔려요 하면서 말도 안되는 가격 제시해주잖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번장 안 써봤는데 그렇게 좋아?? 당근에서도 난 잘 팔리긴 하던데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다기보다 시세라는게 있잖아 가격범위에서 벗어나진 않는데 당근은 걍 판다는 개념보다 나눔한다는 개념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쟈 당근은 새거여도 낮은 가격으로 올려야 함 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ㄹ 번장이나아.... 안전결제 빡치긴 하는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난 신기하게 당근에서 네고하려는 사람 거의 만난적 없음 판매글 첫줄에 네고안받음이라고 적어놔서 그른가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근 안전페이?? 그거 택배 기사 오기 1시간 전에 취소하는 인간도 있음 ㅋㅋ 솔직히 그건 막아놔야되는 거 아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근는 거지들뿐인가봐 한마디로 거지심보
새상품 심지어 택도 안 뗀거 내가 구매한거보다 반값도 안되게 올렸는데
말도 안되게 더 깎을려고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당근에서 안팔고 중고나라 앱이나 번개장터 앱 이용함
그게 편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근에서 사고 번장에서 판매함 당근은 파는 곳이 아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번장이 훨나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번장 쿨거래 많아서 좋음 당근은 말이 너무 많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근은 나눔 인식이 강해서 그런듯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76 15:418417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22 14:1810499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07 12:0910561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06 9:4517092 4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0 17:371301 0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
19:20 l 조회 2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
19:20 l 조회 2
진짜 잘생겼다 초면이지만.. 제스탈ㅠㅠ
19:20 l 조회 8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1
19:19 l 조회 13
마플 아 진짜 최애 한퍼먹이는거 탈덕해야지ㅋㅋ나이도 연차도 어린게
19:19 l 조회 19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
19:19 l 조회 9
정국 새삼느끼는건데 눈 겁나 크다
19:19 l 조회 12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5
19:19 l 조회 15
박지훈 눈이 진짜 예쁘다
19:19 l 조회 11
근데 몽규 전에는 괜찮았음?
19:18 l 조회 9
익들 본진 제일 실력 좋은멤이랑 안좋은 멤이랑 실력갭차이 어느정도야?
19:18 l 조회 8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3
마플 자꾸 한 먹이는 말 하는 거 못 고치겠지?
19:18 l 조회 15
마플 협회 제일 구린 세곳 꼽으면 축구 빙상 배구인가1
19:18 l 조회 11
마플 압도적 원탑멤 있으면2
19:18 l 조회 33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1
19:17 l 조회 54
마플 본진이 이런 참사 일어나면 어떨거같아?3
19:17 l 조회 29
빅뱅팬들 최애는 보통 거의 지디인가?1
19:17 l 조회 17
정보/소식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19:16 l 조회 79
고등학교 때 인간관계는 대부분 리셋된다는 말 정말이야?8
19:1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