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66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참 씁쓸함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ㅎ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증명할 필요 잇나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아프면 약먹는거지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누가 알아줘야해? 나도 우울증이지만 상대방입장에서는 알바 아니지 그냥 견디는거임 누가 해결해줄수없음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해결해달라고 한 적 없어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맥락 파악 못한다... 개답답함 그정도로 우울증이나 정신병 문제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무조건 이겨내라 그 사람이 나약한 탓이라고 몰고 가니까 쓰니가 얘기하는 거잖음 이걸 누가 증명하고 싶다 하고 남이 해결을 바란다 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그 사람탓이 그 사람을 더 괴롭히는 2차 가해나 다름없다고 생각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니까 그걸 남이 어떻게 생각하냐가 뭐가 중요하냔거지 나도 우울증있었는데 남 생각이 뭐가 중요함 힘들어서 내가 못하겟으면 못하는거지
내가 감기걸려서 힘든데 남이 너 안아프잖아란 말이 뭐 중요해? 아프면 치료받고 그래도 우울할수있고 나아질수도 있고 그런거지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그랴 나쁜 생각 말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 근데 그걸로 죽어? 하는 사람도 있음... 그냥 모르는 사람은 영원히 모르는 것 같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렇게 생각한적 많음. 증명해주고싶을정도로 나를 매도하는 사람들이 있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울증 있어서 회사 병가 냈었는데 내 정신머리 차이라고 정신차리고 살라던데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그렇게 생각차이로 쉽게 사라질 수 있는거면 병이 아니지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찌보면 회사 스트레스 때문에 우울증 온 것도 있는데 저렇게 말하니깐 서럽더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직장이 가장 큰 요인이었어 퇴사하고 좀 숨통 트임 돈은 적어도 안다니는게 훨씬 나아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11 지금은 괜찮지? 내 마음가짐도 중요하니깐 익인이가 좋아하는 것만 하고 행복하게만 살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ㅇㅇ 모두들 행복하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 말인지 알어… 이 말 공감 못했다가 최근에 공감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ㄹㅇ 증명할 필욘 없지만 살아 있을 때 우울증으로 힘들다고 아무리말해도 못 알아 들음 자살 시도를 하거나 진짜 자살을 해야만 아니 그정도로 힘들었어? 이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 말하는지 알 것 같음 증명해야되나?는 핀트 나간 말이고 쓰니 글에 공감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픈 현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우울증 안 겪어보면 모름 가까운 가족들조차 이해를 못 해.. 가끔 확 죽어버려야 이렇게 힘들었구나 후회할래? 이 생각 들 때도 있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우울증 있어서 회사 잘 못 다니고 했을 때 엄빠가 한마디 하길래 울면서 새벽에 방 창문 열고 뛰어내리고 싶었다고 근데 그러고 나면 후에 내 모습 본 가족들 생각하니깐 그게 안 되겠더라 하니깐 그때서야 미안하다고 걱정해 주고 같이 병원 다녀 주고 하더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울증인사람들끼리만 알지…ㅎ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울증이라고 가족들한테 말해도 아파서 못하겠다는걸 말해도 날 배려해주지 않더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가족도 도움 그닥 안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 아빠도 첨에 나 정신과 가고 싶다니까 반대하시다가 ㅈㅅ시도는 아닌데 내 몸 망가져서 응급실 실려간거 보시고 아 안 되겠다 하면서 나보다 더 신경쓰심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여력이 안 되니까 우울증으로 무기삼아서 가족들한테 민폐였단 자각이 없었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댓글 진짜 핀트 못잡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쓴이 말에 공감함 정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겪어보고 정말 괴로운 병이란 걸 깨달았음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행복하면 좋겠다 힘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먹고 상담받고 본인이 이겨내려는 의지가 보이는 사람과 피해의식 자기연민에 걍 끝까지 빠져서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 두 분류로 나뉜다고 생각함 난 실제로 두 부류를 전부 봤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보통 약 먹어 ~ 좀 나가 ~ 사람 좀 만나 ~ 이러지...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약 먹어 아무도 도움이 안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도 도움 안 되는데 ?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먹지 마시던가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넌 좀 먹어라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직도 의지, 밖에 나가라 타령하는 사람 많더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게 이해심, 배려심 없이 사람들을 죽음으로 모는 근본적 요인이지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쉽게 생각하고 말하는 사람들 너무 많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즘 특히 나이 있으신 분들 '정신력으로 이겨내야지!! 뭐라도 좀 해봐 왜 이렇게 나약해!!' 이럼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테이씨 전원 쿨톤임?
15:23 l 조회 2
근데 태국은 콘서트 꽉 채우는거 흔한게 신기함
15:22 l 조회 13
자고 일어나니 32강 탈락해있네
15:22 l 조회 11
정국라방 아일릿 코르티스 스키즈 라이즈3
15:21 l 조회 100
엑소 크레이지 뭐냐고!!!!!!2
15:21 l 조회 14
정국 라이브 다시 켰길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댓글이3
15:21 l 조회 93
아일릿 민주는 트위터 되게 열심히 보나보네1
15:21 l 조회 59
우리나라 구기종목 약점 거의 다 수비임 3
15:20 l 조회 38
태연 만찬가 번안 이스란 작가님이 하셨다1
15:19 l 조회 29
하투하 오늘 필살기 입었네
15:19 l 조회 58
아시안컵 감독 홍명보 찐인가봐3
15:19 l 조회 122
정국 라방 3트 튕김 이슈3
15:19 l 조회 81
젊은 여자들은 스레드 잘 안해??2
15:18 l 조회 41
호감이라 여기서 글 보고 정국 라이브 처음 보는데8
15:18 l 조회 132
축구팬한테 들었는데 정몽규 없는게 더 별로인 상황이래 1
15:17 l 조회 64
아 눈동자 보고 왔는데 진쩌 개별로
15:17 l 조회 34
위버스 디엠 질문
15:16 l 조회 8
팬덤이 광신도같으면 빨리 빠져나오는게 편안한듯11
15:16 l 조회 55
아 진짜 개속상하네1
15:16 l 조회 200
요새 보통 2주 활동함?10
15:15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