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87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
ㅜㅜ 그냥 모텔 예약을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싫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텔싸고괜찮은데 많은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한친구면 ㅇㅇ 대신 저녁사주더라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찐친이면 ㅇㅇ 난 좋음 ㅋㅋ 밥사준다고 하면 바로 가능이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숙박업소가 먼저 우리집에서 자고가라 하는거아니면 개실례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한친구면 난 너무 좋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친하면 굳이? 나한테? 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찐친이면 오히려 조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찐친이면 가능한데 내 자취방 너무 좁고 작아서 미안하다 뭔가..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찐친이면ㅇㅇ 아니면 절대 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친한친구여도 싫음..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루정도는 ㄱㅊ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는 왜 연락안했냐고 하긴 하더라ㅋㅋ 대신 내가 밥을 사든 뭐든 꼭 해줬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하고 믿을만한 사람이면 ㅇㅋ하는데 그거 아니면 난 거절할듯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사이인지가 중요하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찐친이면 완전 걸스나잇 파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루정도는 ㄱㅊ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싫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에 따라 달라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싫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슨 관계냐에 따라서..찐친이면 ㅇ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찐친이면 좋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취+찐친조건이면 고려해볼수있을지도 본가살거나 걍 지인정도사이면 힘들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들아 혹시 사촌이면 어때..? 사촌동생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하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취방에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대감이나 친척간 사이에따라서? 근데 걍 개인공간 별로 안보여주고 싶으면 거절할거같기도 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사촌언니 재워준 적 있는데 동생이면 더더욱 재워줄 수 있을 듯 우린 친한편!!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촌끼리 친하면 재워주던데 나 사촌언니네 집에서 주기적으로 자고 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찐친이면 하루정도는 ㄱㅊ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무생각없음 깨끗하게만 쓰고가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본가 아니고 자취생이고 찐친이면 그대신 나랑 걸즈나잇 해줘야함 걍 자는건 섭섭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친하면 좋음 걸스나잇드가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찐친이면 당연히 가능이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싫어.. 거절하기도 불편하고..
굳이 원하면 하루 숙소예약하고 나 그날 ~숙소 예약했어! 하고 말해보든가 상대가 재워줄수있는 상황이면 우리집와서 잘래? 라고 말해주지않을까? 암말 안한다면 그냥 예약한 숙소로 ㄱ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친한 사람이면 싫고 친해도 당연하다는듯이 요구하면 개개싫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하면 좋음 안 친하면 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쓰니가 서울 올라간다고 말했을때 그쪽에서 먼저 자고가라고 얘기하는거 아니면 굳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22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친하면 ㄱㅊ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찐친이면 ㄱㅊ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싫어 난 그래서 자취하는 것도 말안했음 우리집이 에어비앤비도 아니고;;; 나랑 꾸준히 연락중이고 나랑 놀러 올라오는거면 ㄱㅊ고 오랜만에 연락해서 잠만 재워달라는거면 싫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단 물어나봐봐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108 06.27 18:566124
연예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101 06.27 20:516868 0
연예/마플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95 06.27 20:203721 0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122 06.27 19:2911188 0
라이즈/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5 06.27 22:022500 38
라이즈 엠커 보는데
10:49 l 조회 1
이럴거면 옌스 왜불러옴 진짜로…
10:48 l 조회 1
아르헨티나는 거의 바꿔서 나오네
10:48 l 조회 1
마플 근데 솔직히 한국 선수중에 김민재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10:48 l 조회 1
우리 카타르 때는 하늘이 도왔나
10:48 l 조회 1
와중에 스페인한테 고맙ㅋㅋㅋㅋ
10:48 l 조회 1
남아공전은 근데 진심 뭐였을까..?
10:48 l 조회 1
32강을 못 보는 것보다 32강을 못 뛰는 선수들땜에 더 속상함
10:48 l 조회 1
마플 손흥민 체력갖고 헛소리하는 애들 뭐야(홍말이야 홍)
10:48 l 조회 1
마플 이제 우리 한국 오겠네
10:48 l 조회 1
정보/소식 이마트24와 CU에서 계란 싸게 사는 방법
10:48 l 조회 1
마플 해단식 <<< 안한적있어?
10:48 l 조회 1
아니근데 다음주에 입국하고 뭐하고 하면 화제성 글로 또 다갈듯
10:47 l 조회 1
근데 진짜 스타선수 유명선수들없으면 월드컵도 볼맛안날듯
10:47 l 조회 1
해외파 그냥 리그로 돌아가자 뭐하러 힘들게 한국으로 와
10:47 l 조회 1
그면 다른나라 경기 치지직으로 봐야돼???
10:47 l 조회 1
홍명보 인터뷰보면 지 전술 실패는 언급도 안하더만
10:47 l 조회 1
넥슨이 축협해주면 안되나
10:47 l 조회 1
우리는 아시아의 햄스터입니다
10:47 l 조회 1
OnAir 오늘 메시 선발일까?
10:4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