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르세라핌 재무재표보면 해외수익도 가스라이팅 심한듯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9/085966e70c7a177aeebb41596c3575fb.jpg)
솔직히 해외반응이 국내반응보다 좋은 팀이고 국내에선 그냥 콘한번하고 광고2번 한게 다인데 해외 투어를 6개월 돌아도 국내수익이 북미의 2배, 해외 다합쳐도 비슷한거 생각하면 해외는 투자비 대비 너무 돌아오는게 없는듯.. 이래서 5세대 남돌들이 국내 잡으려고 노력하나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해외반응이 국내반응보다 좋은 팀이고 국내에선 그냥 콘한번하고 광고2번 한게 다인데 해외 투어를 6개월 돌아도 국내수익이 북미의 2배, 해외 다합쳐도 비슷한거 생각하면 해외는 투자비 대비 너무 돌아오는게 없는듯.. 이래서 5세대 남돌들이 국내 잡으려고 노력하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