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번에 하투하 하바회 갔을때 팔찌같은거 채워주는 스탭분 엄청 예뻤어서 기억나는데 아는사람 있나 진짜ㅜ배우같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에 라이즈쪽에 있었는데 옮겼나봐 머리긴 스탭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뭔 글이지 스탭 얼평을 왜 하고 왜 찾고 있는거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진짜 이게 뭔..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6/23 19:33:4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ㄹㅇ 문제를 몰라서 쓴 글인 줄 알았는데 그냥 정신에 병 있는 애구나... 에궁..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오지랖좀 부리지말고 걍 가라 어차피 니들은 해당 안되잖아
다른 사람 예쁘다고 칭찬하는거에 꼭 못생긴 애들이 나서서 얼평하지말라고 하는거 국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ㄷㄷ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 신고해 저런애들은 여기 없는게 나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신고는 이미 함ㅋㅋㅋㅋ 저런애들은 진심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할텐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지하게 치료는 너가 받으러가셈 남 외모칭찬받는거에 껴들어서 열폭하지말고
니가 예쁘단 소리 못듣는게 내 잘못은 아니잖아 살이라도 빼든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두 신고해야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생기고 뚱뚱한 애들이 외모정병 심해서 남들 볼 때 쟤는 예쁘네 못생겼네 뚱뚱하네 이러고 다니던데 쓰니가 그런가보당... 남 까내리고 싶을 때 바로 뚱녀 뚱뚱 나오는 거 보면 본인 콤플렉스인듯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 예쁘단 소리만 들어도 부득부득 찾아와서 장문뚱글 쓰는 애들이 보통 그러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한테 예쁘다는 소리를 하는 것도 얼평이라 문제라는거야ㅠㅠ 너는 예쁘다는 말 평생 살면서 잘 못들어봐서 그냥 기분좋은 칭찬이겠지만 평생 얼평 당하고 누구 닮았네 예쁘네 뭐가 어쩌네 하는 사람들은 다들 불편해한단다... 너가 못생뚱녀라고 하지 않는 연예인들도 이미 방송에서 여러 번 얘기했어!ㅠㅠ 그리고 너가 쓴 글은 연예인도 아니고 일반인ㅠㅠ 헉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에서 남 예쁘다고 칭찬하는 사람한테 껴들어서 얼평하지마세욧! 그런다고?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그럴거면 본인이 칭찬받았을때가 그러지 왜 지들이 껴들어서 그러는거래 어차피 아무도 너네한테 예쁘다고 안해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에선 아무래도 이렇게 너같은 애들이랑 말을 잘 안 섞어서ㅠㅠ 너는 지나가는 사람들 하나하나 얼평하겠지만 남들은 아니라서ㅠㅠㅠ 자꾸 문제지적하는 사람들은 예쁘다는 말 못듣는다하는데 그건 너가 그러니까 모두 그렇다고 보는거구ㅠㅠㅠ 세상을 이렇게 좁게 봐서 어쩌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너넨 그냥 본인은 예쁘단소리 못듣는데 남들은 듣는게 고까운거잖아 그래서 얼평이라는 핑계로 예쁘단 소리 자체를 못하게 막는거고ㅋㅋ현실에선 예쁜사람 귀여운사람 잘만 쓰는데 인터넷만 오면 예민해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너가 이 글을 연예인 예쁘다고 썼으면 댓글이 이렇지도 않겠지ㅠㅠ 불편함을 느껴도 말하지 않는 사람들이 대다수니까! 근데 넌 일반인 얼평을 했으니까 문제인거야!! 다들 알려줘도 못알아먹는거보면 그냥 그렇게 평생 살면 될 거 같아ㅠㅠㅠㅠ 홧팅!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넌 현실에서 다른사람보고 예쁜단 얘기 안해? 일반인이라서? 대체 얼마나 꼬인거야 주변 사람들이 다른사람보고 예쁘다고 칭찬하면 아득바득 얼평하지말라고 대신 화내주나보네
명백하게 예쁜 사람은 존재하는데 얼평하지말랍시고 칭찬도 못받게하네 못생겼으면 성격이라도 좋아야지 왜 남한테 화풀이하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헐 안하는데... 지나가는 사람 얼평을 왜 해...? 그거 자체가 문제인거야ㅠㅠㅠㅠㅠ 내 친구들이 자기 평가해달라 사진 어떠냐 할 때나 얘기 해주지... 쓰니 옆으로 절대 안지나가고싶다ㄷㄷ 하나하나 뜯어보며 얼평할거같아서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본인이 사람답게 생겼으면 예쁘단 소리 빈말이라도 들어봤을텐데 그런적도 없구나 참.. 알겠다 뭔지
평생 예쁘단 소리 들어본적도 없고 앞으로 들을일도 없는 익인아 아무도 너의 얼굴에 관심 없을테니까 괜히 호들갑 떨지마..
남 예쁘다고 칭찬할때 껴들어서 얼평하지말라고 시녀질하고 뒤에서 뒷담까일텐데 그건 뭐 알아서 하고
암튼 힘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가 예쁘단 소리 듣고 못 듣고랑 무슨 상관이지..? 내가 안 한다는건데 저런 짧은 글도 이해를 못하니까 이 문제를 모르는거구낭... 말해도 이해 못하는 사람데리고 뭘 하겠니... 잘 살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반인 얼평에 대해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는듯.. 일반인 얼평이 문제인건데 대체 거기서 뚱녀 못생이 왜 나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분석한것도 아니고 아니고 신상이나 사진을 올린것도 아니고 그냥 예쁜 사람이라는 말에도 긁혀서 일반인 얼평하지마세욧! 이러는게 웃기다는거지 너넨 어차피 sm 스탭도 예쁜얼굴도 아닌데 왜 니네가 화내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아이돌 턱자란다는글도 니가 쓴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 그지같은 걸 다 보겠네 병원에 가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병원가라 심각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쁘다 잘생겼다가 잘못된말이면 연예인한테도 쓰지 말아야지 이상한애들 많네 댓글만 보면 쓰니가 쌍욕이라도 한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상적으로 꾸미고 다니는 애들이라면 빈말이라도 예쁘단 칭찬 받았을텐데 평생 예쁘단 소리도 못듣고 예쁘다는게 엄청난 얼평인줄 아는 애들이 대부분이라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신상태 심각하노..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인드업 스토리 되게 좋다... ㅅㅍㅈㅇ
19:42 l 조회 1
느껴져 큰방이 망해가는게 느껴져
19:42 l 조회 1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
19:42 l 조회 3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36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1
19:41 l 조회 14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1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8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20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46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47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8
19:39 l 조회 30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27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7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70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18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39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68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44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1
19:36 l 조회 89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8
19:36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