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5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디올 간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마플] 디올 간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마플] 디올 간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마플] 디올 간 방탄 지민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61
아 질린다 여기 거의 ㄱ이랑 비슷해짐 미친거같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2
이게 왜 마플이여
어제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2
?? 난 댓글 안봤고 이 글쓴이가 마플 달고 올린 줄 알았어
그래서 내가 보기엔 걍 행사짤인데 왜 마플 달고 올린건가 싶었고
나는 본문 사진 그 어디에서도 문제를 못느꼈으니 글이 왜 마플인가 했던거임
밑에도 나같이 생각한 익 있는데 왜 나한테 그따구로 댓을 달지 본인 꼬라지나 돌아보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9
아아 미안 내가 오해함 앞에부터 계속 이게 왜 마플이냐고 화내는 댓이 많았어서(이것도 오해일수도ㅠㅠ) 댓글이랑 글이 어그로인데 왜 마플 신고하냐고 하는줄 알았어ㅠㅠ 첨에 마플이 안되어 있었거든 오해했어 미안해 정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3
왜 마플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3
문제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행사 간 사진인데 앞에 사람들은 귀신에 씌였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4
댓글 외모정병들 뭐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5
고릴라 생각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6
거울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6
와 댓글 수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7
흑발하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8
세븐틴 디에잇 좀 닮은 것 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9
ㄷㅅ들 개많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1
타팬이고 그냥 눈 달린 사람 입장에서 저 옷 진짜 안 어울리긴 함
근데 스타일링이 아쉬운 거지 인신 공격은 왜 함 그러면 힘든 인생이 좀 행복해지니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2
남돌은 얼평 안당하고 초록글도 안간다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3
팬들도 좋아하고 멤버들도 잘 어울린다는데 자르라고 난리치는 사람들은 뭘까 ㅋㅋ 신경좀꺼줘 제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4
의상이 너무 답답해보이고 인상도 많이 피곤해보여 나이나 퍼컬에 맞게 입혀주지 얘는 블랙이나 화이트 베이지톤이 어울리는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5
조롱하는 낄낄ㅊ들 집합소네 그냥 무난하구만 밖에서 마주치기 싫은 인간유형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6
근데 머리가 왜저러지 장발이 문제가 아니라 부스스하고 정리가 안되어보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7
코디가 안티 아닐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8
장발 좋아하나보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9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1
근데아무리그래도 이러는거는 유치하지않니 갤도아니고 아침부터 이런글까지 초록글에서봐야되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2
지민이 이쁘네 왜 못잡아먹어 난리인지 모르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3
뭐 새삼스럽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5
추천탭에 떠서 봤는데 그냥 탑돌치곤 애티튜드가 없어 같이간 후배돌들 보다도 없더라 거기다 키도 안큰데 비율 안맞는 옷까지 입혀 놓고 표정도 계속 저 무표정에 포즈도 거의 다 저러니까 그냥 일반인이 튀는옷 입고 두리번 거리는 느낌임 본인이 이런자리 애티튜드가 안되면 차라리 거절하는게 낫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7
와 댓글이 뭔.... 신기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7
와짇짜 충격이다 뭔가... 인티에서 이렇게 악플조롱으로 가득한거 처음 봣어 범죄자아닌데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5
싫어하는 티 열심히 분출하는 애들 한가득인게 ㄹㅇ 심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8
그래도 게티사진으로 안가져왔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9
나 ㅂㅌ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ㅈㅁ 살이 너무 많이 빠진거 같다 예전에도 말랐지만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투어하면서 더 빠져서 그런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0
핏이 안맞아서 본인도 불편한거 같은데 솔직히 아쉬워도 팬들이 제일 아쉽지 않을까 기대했던 행사일텐데 댓글 때문에 너무 속상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음ㅠㅠ사실 난 보고 언젠가 내 돌도 잘돼서 저런 행사가는거 꼭 보고싶다 이 생각부터 먼저 들어서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9
니들은 갤 욕하지마라 ㅁㄱ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2
이게 왜 마플이야?ㅋㅋㅋㅋㅋㅋㅋ뭐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3
지민도 장발보단 머리 짧은게 잘 어울리는것 같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4
아 근데 머리가 진짜 안어울리네.. 옷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5
진짜 방탄 정병은 도가 다름ㅋㅋㅋㅋㅋㅋ댓글 미쳤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5
여긴 가수 까다가 팬한테 화살 돌리는것도 개심함 여기만봐도..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7
어...음....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8
난 내가 ㅂㅌㅅㄴㄷ 진짜 싫어하는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나는 싫어하는것도 아닌것같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0
지민은 패션위크 참석하는 짤 영상 올라오는거 볼때마다 진짜 재밌네 앞으로도 디올 계속 해줬으면 좋겠다 요즘 심심했는데 여름휴가 온 것 마냥 정말 웃기고 즐거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여긴 뭐 악개싸움이면서 누굴 탓해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아이돌인데 관리를아예안하나봐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남돌은 얼평 안한다는 쌉소리하는 애 있으면 이 글 보여주면 될 듯ㅋ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제대하고 살을 너무 갑자기 많이 뺀거 같음 예전 앵콜무대때도 느꼈지만 공식자리에서 혼자있을 때 애터티듀가 안 좋아서 더 안 좋게 보이는 효과도 있는 거 같고 자신감이라도 좀 보이면 나을 거 같은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표정이…
2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 현역 은퇴하자마자 바로 대표팀 코치 됐는데 그때도 논란 있었나봄
11:24 l 조회 6
정보/소식 최저임금 낮춰도 된다던 추경호···공공기관 임원 연봉은 슬쩍 올린 대구시
11:24 l 조회 15
홍명보가 날씨때문에 진거라는데 남아공이 우리나라보다 더워서 더위에 익숙해?1
11:24 l 조회 12
인기글 너무 맞말이라 실력으로 까이는 연옌 쉴드칠때 써야겠음1
11:23 l 조회 21
근데 조규성잘하던데 조규성 왜 전반에 안씀?4
11:23 l 조회 26
OnAir 호주는 생각보다 적극적이네
11:23 l 조회 9
한국 선수들은 작년에 평가전에서 브라질 상대하는 태도 보고 너무 실망했음2
11:23 l 조회 32
홍명보 연봉도 잘해서 그렇게 받는거 아니잖아
11:22 l 조회 11
쪽팔리니까 차라리 32강 가지마라 이런 맘이었는데 오늘 또 갈 확률 줄어들었다고 하니까 짜증남1
11:22 l 조회 15
지민한테 붙은 정병 쟤 너무 지독하다
11:22 l 조회 31
OnAir 옐로카드나 레드카드 한번 받으면 월드컵 끝날때까지 유효한거야?6
11:21 l 조회 44
adhd인데 티켓팅 실수 벌써 두번째임....1
11:20 l 조회 45
코난 어린이 탐정단
11:20 l 조회 20
ㅂㅌ 팔때 지민 보정 과하다 생각하긴 했음5
11:20 l 조회 161
저러다 기어이32강 가긴갈거같아서 더 꼴받음4
11:20 l 조회 44
OnAir 미국 경기에 셀럽들 개많이 왔네
11:20 l 조회 36
인터넷에서 싸가지없는 애들 보면 같이 싸가지 없게 댓 달앜ㅅ는데 이제 나이들어서 걍 그래... 일케됨1
11:19 l 조회 19
할리우드 배우 지원사격 받은 에이티즈, 다시 '골든아워' 시작
11:19 l 조회 17
대한민국 32강 진출 시나리오 빙고게임 시작합니다!!!2
11:18 l 조회 69
티켓베이 1만원비싸게판거도 암표 처벌대상임?19
11:18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