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0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지민(방탄)이 입은 옷 진짜 250년 된거야? | 인스티즈

[마플] 지민(방탄)이 입은 옷 진짜 250년 된거야? | 인스티즈

250년 전 옷을 입고 다닐 수가 있어?

혹시 몰라서 마플 달게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뭐 상징적인 옷인건 맞아 근디 옷이 250년인건지 디자인?이 250년 된건지 모르겠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팬들이 250년전 옷이라 수선이 안된다는 글 보고 이게 현실 가능한가 궁금했음 ㅅㅈㅎ 보관을 아무리 잘해도 불가능하지 않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디자인쪽이어도 수선은 안될거같긴함 상징성있는거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모델도 입고 런웨이하던데 ?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속았네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저 팬은 진심 절케 믿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안감만 봐도 다른 옷이고 런웨이에서 모델도 입은적 있던데 걍 디자인이 옛날거인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안감을 봐 다르잖아 그냥 팬이 추측한걸 사실인냥 온커뮤에 저러고 다니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그걸 따라 만든 건데 진짜로 250년 된 옷이라고 생각하는 거 실화냐 250년 된 옷 상태가 저렇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진짜 긴가민가해하는 사람들 실화냐ㅠㅋㅋㅋㅋㅋㅋ저게 오해할거리냐고 무슨 말을 해도 다 믿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재현을 진짜 잘했다 신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250년전 옷입으면 삭아서 바스스되는거아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핏 안맞다고 하니까 250년전 옷이라고 한거임? 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그랬겠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엥 그랬던데? 보니까 인기글에 있는 댓글이었네 누가 소매기장 좀 맞춰주지 하니까 250년된 옷이라 맘대로 수선 못하는거라고 단거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냥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어떻게 진짜로 믿을 수가 있지 개그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아 나 진짠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170년전 옷 아냐? 그리고 그 옷에서 영감받아서 만든 이번 디올쇼 의상이겠지 그리고 옛날옷도 보관 잘하면 착용가능해 종이도 아니고 쉽게 바스라지지않아 처음에 디올쇼 모델착장뜨기전에 저게 먼저 떠서 팬들이 오해했나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250년 된 옷이라고 누가 헛소문 퍼트리고 있나보네 1775년 전 디자인 재해석해서 만든 2027년 의상이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럼 재해석한 첫 작품은 25년에 만들어졌고 디올이 그걸 다시 이번에 만든건가? 궁금해서 짹에 찾아봤는데 말이 다 다름 사실 중요한 문제도 아니고 ㅋㅋ 알려줘서 ㄱㅅ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250년전 식으로 만든 옷이란 뜻이지
흔한 번역으로 인한 오해였던것 같은데? 디자인은 확실히 유서깊어 보이긴 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번역 오류인데 그거로 잘못퍼진거 같아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 현역 은퇴하자마자 바로 대표팀 코치 됐는데 그때도 논란 있었나봄
11:24 l 조회 6
정보/소식 최저임금 낮춰도 된다던 추경호···공공기관 임원 연봉은 슬쩍 올린 대구시
11:24 l 조회 15
홍명보가 날씨때문에 진거라는데 남아공이 우리나라보다 더워서 더위에 익숙해?1
11:24 l 조회 12
인기글 너무 맞말이라 실력으로 까이는 연옌 쉴드칠때 써야겠음1
11:23 l 조회 21
근데 조규성잘하던데 조규성 왜 전반에 안씀?4
11:23 l 조회 26
OnAir 호주는 생각보다 적극적이네
11:23 l 조회 9
한국 선수들은 작년에 평가전에서 브라질 상대하는 태도 보고 너무 실망했음2
11:23 l 조회 32
홍명보 연봉도 잘해서 그렇게 받는거 아니잖아
11:22 l 조회 11
쪽팔리니까 차라리 32강 가지마라 이런 맘이었는데 오늘 또 갈 확률 줄어들었다고 하니까 짜증남1
11:22 l 조회 15
지민한테 붙은 정병 쟤 너무 지독하다
11:22 l 조회 31
OnAir 옐로카드나 레드카드 한번 받으면 월드컵 끝날때까지 유효한거야?6
11:21 l 조회 44
adhd인데 티켓팅 실수 벌써 두번째임....1
11:20 l 조회 45
코난 어린이 탐정단
11:20 l 조회 20
ㅂㅌ 팔때 지민 보정 과하다 생각하긴 했음5
11:20 l 조회 161
저러다 기어이32강 가긴갈거같아서 더 꼴받음4
11:20 l 조회 44
OnAir 미국 경기에 셀럽들 개많이 왔네
11:20 l 조회 36
인터넷에서 싸가지없는 애들 보면 같이 싸가지 없게 댓 달앜ㅅ는데 이제 나이들어서 걍 그래... 일케됨1
11:19 l 조회 19
할리우드 배우 지원사격 받은 에이티즈, 다시 '골든아워' 시작
11:19 l 조회 17
대한민국 32강 진출 시나리오 빙고게임 시작합니다!!!2
11:18 l 조회 69
티켓베이 1만원비싸게판거도 암표 처벌대상임?19
11:18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