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재수하는데 매일 이 시간쯤에 지쳐서 들어오거든 엄마가 오늘 많이 힘들었어?물어봐서 응이라 대답했더니 진짜~?얼마나~? 이렇게 놀리는 식으로 물어보는데 왜이렇게 짜증나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예민해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힘들다하면 대부분 얼마나 힘든지 물어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힘든지에 맞춰서 답해주시려는거겠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그럴수있다고 봄 나도 시험 좀 준비하던 게 있어서 쓰니 마음 모르는 건 아닌데 지금 생각하면 제일 후회되는 게 내가 제일 힘들다고 생각하고 가족들은 당연히 이해해줘야 된다고 생각해가지고 예민 떤거.. 쓰니가 그렇다는 게 아니라 그냥 가끔씩은 기분 환기도 좀 하고 가족들 좀 들여다보고 하는 걸 추천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데 나도 예민할 때 그래서 공감된다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익이 걱정되서 물어보시는거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어투가 걱정보다는 인위적으로 놀리는 식으로 말해서 그런가..어투때문에 더 짜증났나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해돼 나도 재수할때 예민해져서 그랬어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든거알면서물어보는게 너는짜증날수도잇고 엄만걱정되서물어보시는거고ㅇㅇ뭐 컨디션에따라 그럴순잇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민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랑 엄마 둘다 이해돼 어머니는 쓰니 입장에 처해보지 않으셔서 모르시는걸거야 쓰니도 이상한거아니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근데 이거 엄마한테 말씀 드려야 아셔
지금 예민해져서 이 질문듣는거 힘들다고
만약 부모님이 지원해주시는거면 진척 상황은 아셔야 하니깐 물어보는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말 더 붙여보려고 그러신 거 일 수도 있어... 우리 엄마가 그랬거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하 내가 요즘 예민하긴한가봄ㅠ늘 짜증 안내면서 말하려하는데 요즘 그게 잘안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예민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마 환기시켜 보려고 하신거 같아 쓰니가 진짜 힘든가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놀리는것 같다는게 좀 너무 무겁지 않게 말붙일려고 그런걸수도 있어ㅠ너무 예민하면 비언어적표현같은게 원래 의도랑 다르게 해석이 되니깐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민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마음도 이해돼 어머님이 걱정스러운 어투로 물어봤으면 쓰니가 이런글 굳이 안썼을 것 같음. 그리고 얼마나?에 대해서 힘든정도를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음. 괜찮아 말고는 할말이 없잖아. 나라면 그냥 엄마한테 그냥 똑같다고 그렇게 안물어봤으면 좋겠다고 잘 말씀드릴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쳐보이니까 그냥 말한번 더 붙이고 분위기 띄우려고 장난스레 말하시는걸겨 걍 많이엄청~ㅠㅠ하면 위로해주실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놀리려는의도로 말할사람이면 오늘 많이 힘들었냐고 묻지도 않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416 06.24 16:4910726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54 06.24 13:0924355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33 06.24 15:3710648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4 06.24 13:531191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11 06.24 20:542702 0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
4:52 l 조회 1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
4:52 l 조회 1
OnAir 월드컵 지금 스위스 캐나다중에 이기는 팀이
4:49 l 조회 6
마플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4
4:44 l 조회 34
2
4:42 l 조회 44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30
마플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46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8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8
4:19 l 조회 66
마플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55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79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3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91
마플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2
3:52 l 조회 45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9
마플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2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이보게들 1
3:42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