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멋있어 개간지나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이 잘못나온거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키가아담해서 머리자르는게 훨나으실거같애
착장은이미지랑 어울려보이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매거진이 너무했네 모델이랑 비교짤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멕이는거여..?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응 아까 이 영상 올린 지민까는 어그로 맞음 오늘 도배중인데 아니라고하면 눈가리고아웅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내눈엔 지민이 모델보다 걸음이 우아하고 이쁘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너 정병이구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민팬이라면 절대 안 올린 글인 거 본인만 모르나 적당히해라 진짜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디올때문에 정병 악개들 정병 올꺼라는거 이미 예상해서 타격도 없지롱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왜 유독 지민이에게만 이럴까..? 이런거보면 개인팬들이 얘기하는것들 다 거짓말같음.. 지민악개들땜에 힘들다 멤버들 다 피해자다 이러는데.. 인티보면 항상 지민이만 정병개낌... 거의 9대1느낌임.. 개인팬들주장들 난 못봤다 인티에서 글써서 알게됐다 이러면 여기말고 딴데서 다안다 이러는데.. 아니 인티에서모르면 인티는모르는거잖아.. 난 인티밖에안한다고... 인티만하는 내느낀점은.. 최대피해자 지민임.. 지민이한테 진짜 겁나 뭐라해.. 지겨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지민을 알림설정해놓고 보니까 지민만 보이는거 아님? 이 영상이 안티들이 악의적으로 올린것도 아니고 패션 메거진 공계가 올린거 같은데 그리고 지민팬들 그냥 먹금하고 신고해 이런글에 긁히지말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긁힌거 디올에 긁혀서 이런거만 커뮤에 전시하고 다니는 누구들이지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나 방탄만 키알해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정병낀다는거 ㅇㅈ 근데 다른 멤버한테 애정이 없는거같은데 다른멤버 까일때는 인티 안했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잘못봤어.. 내가 방탄만 키알해둬서... 멤버개인거 따로 안찾아봐서..ㅎ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지민이 최대 피해자같단 생각은 ㄹㅇ 니가 다른멤한테 애정 없는 지민 악개라 그래 당장 어제 다른멤은 인스스 올린거로 댓글 400개 가까이 달리면서 까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삭제됐나? 못봄.. 걍 난 어떤행동도안했는데 외모얼평하는게 어이없어서.. 난 애들 열애설이나 라이브에서 말하는거 등 뭐 이런거에 왈가왈부하는건 그럴수있다생각해 난 애들 연애하는것도 괜찮고 라이브에서 소신발언하는거 좋게봐 근데 그거에 어그로붙는건 걍 다 신고하거나 그때피하면되는데, 이건 암것도없는데 그냥 뭐라하는거잖아 이런거 얘기하는거였어 어떤계기도없이 좋은말하고있는데 물흐리는거 겁나 뜬금없잖아 얼평은 걍 인신공격인데 이런식으로 흘러가는게 유독 많아서 그리고 나 올팬이야.. 입덕도 타멤으로 입덕했고 최애굳이 고르라면 지민이아니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8에게
아..댓글보니 진짜 심한 악개네 원래 본인은 피해의식도 그렇고 본인이 악개라는거 모른다더라 힘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12에게
? 항상 지민이 좋게 얘기하면 악개취급하더라.. 그리고 너가 말하던거 방탄쳐서 검색하니까 안뜨더라 정국으로 쳐야 뜨던데.. 내가 말했잖아 나 올팬이고 방탄만 키알해둔다고 왜 본인이 보고싶은것만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8에게
이제 알았으면 댓 수정하던지 사과를 하던지 해 기분나쁘게 하지말고 무슨 지민이만 당하는 것처럼 말을 해 그동안 당한 타멤들이 얼마나 많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13에게
?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8에게
왜다들 본인 보고싶은것만보지.. 나 타멤버 정병글보면 똑같이 신고하고 정정하고 다니는데.. 다만 난 개인멤버 검색하고 찾아보지않아 방탄키알울린것만보지 그리고 마플굳이 안봐 난 기분좋게 덕질하고싶거든 그런내가봤을때 어떻게봐도 정병글아닌데 댓망에정병판만드는거 얘기한거임 오해하게썼다면 그건 사과할게 대신 댓 덧붙였으니 됐지? 지겹다자짜.. 대체 뭐가 이제 알겠으면이지? 문해력이딸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12에게
익12 너가 이상한데??? 익8은 그냥 타멤글을 서치안하는 지민팬인데 쟤가 왜 악개가됨??? 개황당ㅋㅋㅋㅋ타멤관련 서치안해보고 내멤만 보는게 악개임? 익8이 타멤을 까는것도 아니고 대부분 갠팬이면 타멤 서치도 안해서 모를텐데 그게 악개로 튀는 사고가 개웃기다ㅋㅋㅋㅋ 그리고 커뮤한정 박지민 ㅈ나 까이는것도 방어도 안되는것도 맞는데 너도 지민한테 관심없으면서 뭔 사과까지하라마라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4에게
나조차도 인티에 상주하고 있진 않으니까 다른 멤 까플 못보고 지나친 것도 많겠지 근데 그렇다고 익8처럼 다른멤들은 이렇게 안까이는데 지민만 까여... 지민이 최대 피해자야... 아 다른 멤이 다른걸로 까였다고? 근데 그건 까일 수 있는 일인 것 같아 근데 지민은 아니잖아... 이러고 있진 않아^^ 지민 팬들은 이 차이를 전혀 모르는 것 같네 그리고 난 사과하라 한 적 없는데? 글도 이상하게 읽고 다니는 것 같아 암튼 너도 힘내렴
+다른멤들은 이렇게 안까이고 지민만 최대 피해자라길래 다른멤 당장 최근에 까인거 알려줬더니 그건 그럴만하다고 말씀 하셨어요 익인4야ㅎㅎ.. 걍 진짜 지민팬들 내로남불 피해망상에 실질적 문맹인 것 같아서 더이상 상대안할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에게
익8이 어디 타멤은 까여더되고 지민은 안된다고씀? 위에보니깐 댓수정한건지 모르겠는데 걍 애초에 타멤을 서치안하고 지민이나 방탄만 서치하는팬이라 타멤어케 까이는지 모를수도 있는데 그걸로 시비걸어놓고 뭔ㅋㅋㅋㅋ그리고 대놓고 인신공격 얼평 저정도하는거 지민이 제일 심한것도 맞잖아 다른멤도 억까당하거나 까이면 왜이렇게 이멤가지고이래 이멤이 제일심해“ 이런 댓글 잘만달리고 거기에 태클도 없던데 지민이 지금 까이니깐 저런말한거 같은데 하여튼 이중성 오져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알만한 사람들은 알지 난 지민이 개인팬인데 솔직히 디올 뜨고 정병들 난리 날껄 알아서 진심 이젠 신경도 안 쓰여 예전에는 눈치도 안보고 깠다면 이제는 눈치는 보면서 까더라고 피해자코스프레는 깔 수있는 정당성이므로 못 버릴꺼야 지민이가 심하다는 말만해도 발작하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지민이 어그로성글 많이 올라오는멤 중에 하나 맞지 악의적인 글도 많고 그렇다고 다른멤은 없다는건 아니지만 여기도 개 많다라는것만 요즘 느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자리는 키크고 어깨넓은 한국돌들이 많이 가주셨으면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 현역 은퇴하자마자 바로 대표팀 코치 됐는데 그때도 논란 있었나봄
11:24 l 조회 6
정보/소식 최저임금 낮춰도 된다던 추경호···공공기관 임원 연봉은 슬쩍 올린 대구시
11:24 l 조회 15
홍명보가 날씨때문에 진거라는데 남아공이 우리나라보다 더워서 더위에 익숙해?1
11:24 l 조회 12
인기글 너무 맞말이라 실력으로 까이는 연옌 쉴드칠때 써야겠음1
11:23 l 조회 21
근데 조규성잘하던데 조규성 왜 전반에 안씀?4
11:23 l 조회 26
OnAir 호주는 생각보다 적극적이네
11:23 l 조회 9
한국 선수들은 작년에 평가전에서 브라질 상대하는 태도 보고 너무 실망했음2
11:23 l 조회 32
홍명보 연봉도 잘해서 그렇게 받는거 아니잖아
11:22 l 조회 11
쪽팔리니까 차라리 32강 가지마라 이런 맘이었는데 오늘 또 갈 확률 줄어들었다고 하니까 짜증남1
11:22 l 조회 15
지민한테 붙은 정병 쟤 너무 지독하다
11:22 l 조회 31
OnAir 옐로카드나 레드카드 한번 받으면 월드컵 끝날때까지 유효한거야?6
11:21 l 조회 44
adhd인데 티켓팅 실수 벌써 두번째임....1
11:20 l 조회 45
코난 어린이 탐정단
11:20 l 조회 20
ㅂㅌ 팔때 지민 보정 과하다 생각하긴 했음5
11:20 l 조회 161
저러다 기어이32강 가긴갈거같아서 더 꼴받음4
11:20 l 조회 44
OnAir 미국 경기에 셀럽들 개많이 왔네
11:20 l 조회 36
인터넷에서 싸가지없는 애들 보면 같이 싸가지 없게 댓 달앜ㅅ는데 이제 나이들어서 걍 그래... 일케됨1
11:19 l 조회 19
할리우드 배우 지원사격 받은 에이티즈, 다시 '골든아워' 시작
11:19 l 조회 17
대한민국 32강 진출 시나리오 빙고게임 시작합니다!!!2
11:18 l 조회 69
티켓베이 1만원비싸게판거도 암표 처벌대상임?19
11:18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