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원본인 거면 진심 게티 좀 빡세다.....

대표 사진
익인1
ㅁㄱ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둡고 피부 거칠게 편집한거네 아방한척 그만해
1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까 물어본 거자나 뭔 아방한 척이야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ㅍ이나 붙여 억까하려고 편집된 사진 가져오지말고
1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랴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면 지워 정병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쫌쫌따리 글 계속 쓰는거 왤케 웃기지... 촑글로 한번 보냈는데 바로 다른 글때문에 내려가서 속상했나
1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데 지민글 ㄹㅇ 처음 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이목구비도 저래??렌즈도 돌아간거같고
아에다른사람처럼 만든거같은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밑에 보면 이목구비 똑같은데 훌라까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피부 어둡게 역보정하고 눈은 찌그러트리고 코는 늘리고 키는 줄이고 뭐가 똑같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이게 원본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별차이 없는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진이 너무못나오긴했구나
내가아는지민아닌거같이나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조금 어둡게 한거네... 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GIF
첨부 사진그냥 조금 어둡게? 코넓히고 눈을 무슨 아픈사람마냥 눌러놓고 인중늘리고 색감보정해서 음침하게 건드려놓은건데 그냥 조금 어둡게 이러면서 조롱하면 니 기분 나아져? 다 떠나서 남 외모 인신공격하자고 얼굴을 건드려 놓은건데 원본하고 큰차이 없다면서 시간 지난글까지 지민으로 서치를 했는지 나중에 찾아와서 이러고 있는 니 인성이 참 와......다! 이런댓글쓰면 또 본인이 무슨잘못했냐 원본이랑 무슨 차이냐 이럴꺼 뻔해서 더 짜치지만 댓글은 달고갈래 누구하나 까자고 막판까지 이러고 있는거 다 너나 니최애한테 돌아간다 그렇게 살지마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정도는 아님 게티를 더 악의적그로 편집한듯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글 딱봐도 원본 아닌데 윗댓 차라리 걍 원본사진 올리지말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 사진은 누가봐도 아닌거 알지않음? 나도 알겠는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본이랑 크게 차이를 몰겠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악의적 편집이라고 하는게 더 예의가 아닌 것 같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똑같은데 악의적이라 하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지민팬도 아닌거 같은데 6시간도 넘은글 지민으로 서치해서 그것도 아방수 어그로글인거 모르지도 않을텐데 이러고 있구나... 집착대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저렇게 생기지 않았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본 아니잖아 참 열정적이야 그러니 니 맴버가 앰버도 제대로 못하고 망하지 니 맴버나 신경 쓰길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팬이 아닌데 왜이러냐 진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탄이란 얘기한적 없는데? 니 맴버가 방탄이든 아니든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근데 신발도 디올 맞아? 신발 너무 밤티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ㄱ ㅅㄱ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는 커뮤마다 케티사진 조작해놓고 열일들 하던데 왜 그러고 사니 ??? 디올엠버가 뭐라고 이렇게까지 미친짓들하면서 남을 깔가 정신병이 깊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짤이나 다른 짤 지금 sns 여기저기서 보이니까 놀라서 묻는 사람도 많겠지 별말 안한 사람들도 다 정병몰이하네 인티 사람들은 순하구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피뎁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 현역 은퇴하자마자 바로 대표팀 코치 됐는데 그때도 논란 있었나봄
11:24 l 조회 6
정보/소식 최저임금 낮춰도 된다던 추경호···공공기관 임원 연봉은 슬쩍 올린 대구시
11:24 l 조회 15
홍명보가 날씨때문에 진거라는데 남아공이 우리나라보다 더워서 더위에 익숙해?1
11:24 l 조회 12
인기글 너무 맞말이라 실력으로 까이는 연옌 쉴드칠때 써야겠음1
11:23 l 조회 21
근데 조규성잘하던데 조규성 왜 전반에 안씀?4
11:23 l 조회 26
OnAir 호주는 생각보다 적극적이네
11:23 l 조회 9
한국 선수들은 작년에 평가전에서 브라질 상대하는 태도 보고 너무 실망했음2
11:23 l 조회 32
홍명보 연봉도 잘해서 그렇게 받는거 아니잖아
11:22 l 조회 11
쪽팔리니까 차라리 32강 가지마라 이런 맘이었는데 오늘 또 갈 확률 줄어들었다고 하니까 짜증남1
11:22 l 조회 15
지민한테 붙은 정병 쟤 너무 지독하다
11:22 l 조회 31
OnAir 옐로카드나 레드카드 한번 받으면 월드컵 끝날때까지 유효한거야?6
11:21 l 조회 44
adhd인데 티켓팅 실수 벌써 두번째임....1
11:20 l 조회 45
코난 어린이 탐정단
11:20 l 조회 20
ㅂㅌ 팔때 지민 보정 과하다 생각하긴 했음5
11:20 l 조회 161
저러다 기어이32강 가긴갈거같아서 더 꼴받음4
11:20 l 조회 44
OnAir 미국 경기에 셀럽들 개많이 왔네
11:20 l 조회 36
인터넷에서 싸가지없는 애들 보면 같이 싸가지 없게 댓 달앜ㅅ는데 이제 나이들어서 걍 그래... 일케됨1
11:19 l 조회 19
할리우드 배우 지원사격 받은 에이티즈, 다시 '골든아워' 시작
11:19 l 조회 17
대한민국 32강 진출 시나리오 빙고게임 시작합니다!!!2
11:18 l 조회 69
티켓베이 1만원비싸게판거도 암표 처벌대상임?19
11:18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