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 광장으로 와! 2
|
|
입장 밀려서 8시까지 가능인거지 공연시작은 그대로일듯 2
|
|
광호ㅏ문쪽 겉돌 자리 잡은사람들도 다 이동시키는 중
|
|
저도로를 걍 열어주면 안되나 3
|
|
교보빌딩 옆에는 사람들 모여있나봄
|
|
시간이 이렇게 안 갈수가 있나
|
|
애초에 검문이 너무 심해 ㅠㅠ
|
|
|
|
no29 차트에 딱붙어 있는거 개웃기네 2
|
|
광화문 계속 막히면 걍 사람 개많이모이는게 답일듯 6
|
|
겉돌은 시청으로 오래 2
|
|
아직은 시청 광장 괜찮다 10
|
|
광화문 겉돌 막을거면 주변 도로는 왜 막은겅미… 2
|
|
부산콘때 무한 대기시키고 방치하다 갑자기 공연시작해서 위험햇엇음 2
|
|
겉돌은 지금 광화문 보다 시청으로 가는게 나은거야? 5
|
|
|
|
애초에 매뉴얼 통일이 안 된 게 말이 됨?ㅋㅋㅋㅋㅋ 2
|
|
왜 아직 다 입장 못한거야?? 5
|
|
윤어게인이랑 불신지옥인가 1
|
|
지금 티켓입장도 다 못한거지? 2
|
|
아니 광화문 겉돌도 다 막을거면 그렇게 통제는 왜함? 7
|
|
시청광장에 표 없는 사람 들여보내줌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