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쇼 홍콩 글패 성공한 심 있어? 2
|
|
홍콩 글패 개빠르다ㅋㅋㅋㅋㅋㅋ 1
|
|
케타포 결제요망 언제까지 결제하는거야? 4
|
|
다들 유에스비 사? 10
|
|
드림쇼 홍콩 티켓팅 참여한 심 있어? 6
|
|
드림쇼2 취소 됐었을 때 누가 코로나 걸린거야?? 6
|
|
드림쇼 홍콩 글패 도전한 심들 성공했어? 9
|
|
|
|
케타 엘피 공구 뜨고 거의 바로 샀는데.. 취소 문자옴 4
|
|
[존] 드사쇼때 엔시티존 부스 안열리는건가..?ㅠ 6
|
|
도영 md 뭐 살 거야?? 7
|
|
엘피 취소당하진 않겠지........? 4
|
|
아니 드사쇼 넘 기대돼서 지금 넘 떨림 11
|
|
빨간차가 토롯코가 아니라 2
|
|
콘서트에서 똑같은 컨페티 터질까 4
|
|
|
|
근데 도영이 슴스 엠디 기간 정해진게 아니라 소진시 되어 있던데 5
|
|
ㄱ탐라에 갑자기 독점기플이 자주보여서 읽고옴 5
|
|
하 이 사진 올라오니까 콘서트 다가오는거 실감나 4
|
|
아니 홍콩 드림쇼 티켓팅 왜 멤버십 코드가 틀리다고 하지?ㅠㅠ 10
|
|
얘뚜랑 혹시 lp 얼만 지 알수잇니 3
|
|
엘피 전시용으로 사는 건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