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잉 노래방 모아논 거 보는데 1
|
|
근데 비오면 방수팩도 사야되는거네 ㅎ 3
|
|
인천 밤에 좀 쌀쌀해 ?? 4
|
|
ㄱ윤네다 내려갔대........................................................ 2
|
|
F2랑 f19 16
|
|
놀티켓 뭐 30초만 화면 안 건들면 장시간 화면 감지 어쩌구 뜨니까 너무 빡침...ㅎ 2
|
|
치링치링 뿌스테라 10시 2
|
|
|
|
나 s8구역인데 캐럿존 반대편이지..? 8
|
|
이번에 시큐업체 저번 뿌도인천콘 아닌것만으로도 다행 6
|
|
노르웨이 기상청이 정확하다길래 2
|
|
인천 팔앙때 본확 너무 스텝바이스텝이어서 1
|
|
아시아드는 입장하고 다른 층 못 가? 2
|
|
플로어하루가는데.. 캐럿존 반대편이네...
|
|
반지안 구역 슬슬 풀리나 보다 5
|
|
|
|
윤정한 보고시퍼
|
|
실물 티켓 대체 왜 안함 10
|
|
핸디버스 셔틀 괜찮아?? 2
|
|
들어가면 외출안되려나?? 4
|
|
아시아드에서 데이터 잘 안 터지는 사람 있어? 24
|
|
어쨌든 동선이라도 개선된게 어딘가 싶다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