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0남있다
|
|
첫콘 자리 있어....? 10
|
|
대기는 느리게 줄어드는데 예매율은 계속 90이네 1
|
|
되게 느리게 빠진다 1
|
|
혹시 뉴콘때 취켓으로 플로어 잡은 봉 있었어? 6
|
|
곧 들어가는데 2
|
|
지금 들어간 봉 있어?? 7
|
|
|
|
들어간 사람 있어? 8
|
|
나 이제 1.5인데
|
|
예매율 뜬다 90
|
|
예매율 90 뭐야.. 2
|
|
90 떳다. ㅠ
|
|
예매율 90 떴다
|
|
5층 첫콘 얼마나 남았는지 아는 봉...!!
|
|
|
|
와 일예 까먹었다 1
|
|
어째서 선예보다 번호가 늦지... 2
|
|
8천번대인데 어디 가야 돼......... 하 4
|
|
들어간 사람 있어?? 9
|
|
나 티켓팅 하는데 궁금한거 있는데 혹시 아는봉 (인터파크 관련) 2
|
|
취켓 얼마나 풀렸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