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냥냥제 잘 챙겨먹고 잇구나 3
|
|
아 진짜 너무 이뻐!!!!!!! 2
|
|
나 가까이올때 너무 놀랏음 3
|
|
응 나 거뉴기만 잇으면 되, 5
|
|
OnAir 건욱이 살빠졌나바 2
|
|
요즘 분리불안이 심해졌어ㅋㅋㅋㅋ 7
|
|
강아지 보고싶다.. 6
|
|
|
|
건욱이 윙크😉 5
|
|
베스트랩퍼 1위 박건욱!!! 5
|
|
이 그림 너무 기요오 2
|
|
너무 귀여운 에딧!! 5
|
|
울 건욱이는 진짜 왜이러케 귀여울까? 9
|
|
플챗이 벌써 100일이라니 2
|
|
건빵이들 슬로건이나 우치와 다 있어? 9
|
|
|
|
오늘은 세계 고양이의 날 🐈⬛ 2
|
|
욱모닝💜 14
|
|
잘은 몰라 6
|
|
꼬물이 보라머리덕에 포도알봄 2
|
|
유라유라 포스터 건욱이 2
|
|
무통으로 결제한 사람 입금해 오늘까지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