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터 막콘 교환 구해요(스탠딩 -> 좌석)
|
|
콘서트 md 품절인 거 알려줄 몬드 3
|
|
엠디 현판 어땟어?? 4
|
|
우리 발롯코 2구역 여기로 가는 거 아니지? 3
|
|
스탠딩 갔더니 옷 속에서 컨페티가 계속 나옴 ㅋㅋㅋㅋㅋ ㅜ
|
|
중블간 몬드들아
|
|
장터 컨페티 막콘에서 나눔 받을 사람 15
|
|
|
|
스탠딩 들어가서 교환 가능해? 7
|
|
막콘 온콘 보려는 몬드 없을까 ㅠㅠ... 3
|
|
첫중 갔다왔는데 2
|
|
근데.발롯코 때 다 같이 안 일어서면 안 되나...ㅜㅜ 9
|
|
우리 이번 콘 스탬프 글씨 누구누군지 밝혀졌어?? 2
|
|
장터 막콘 자리 교환
|
|
장터 막콘 교환구해요ㅠㅠ 5
|
|
|
|
장터 시그 트레카 교환 구해여 8
|
|
말도안돼...
|
|
2층 4열 발롯코 얼굴정도는 볼 수 있을까......ㅠㅠ 8
|
|
s3 간 몬드들아... 5
|
|
드코 너무 고민된다 갔던 친구들이 다 춥대서 7
|
|
혹시 우리 스탠딩 몇 번까지 븨앞이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