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제 졸업했고 4년제 지원자격 만들려고 듣는건데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거기 등록하려고하니까 한학기당 24학점밖에 못듣는다고하네....
그럼 3학년에서 시작해도 48학점만 따는것도 1년은 들어야하는건데
다들 어떻게 빠르면 1년반만에 4년제를 딸수있다는거지 ㅠㅠㅠ
그 사이트에서 상담해보니까 여러가지 같이 병행하면서 하면된다는데
플래너를 찾으면 그런거까지 다 알려주시나?? 해본 익 있어??
어렵당....ㅠㅠㅠㅠ
|
3년제 졸업했고 4년제 지원자격 만들려고 듣는건데
다들 어떻게 빠르면 1년반만에 4년제를 딸수있다는거지 ㅠㅠㅠ 그 사이트에서 상담해보니까 여러가지 같이 병행하면서 하면된다는데 플래너를 찾으면 그런거까지 다 알려주시나?? 해본 익 있어?? 어렵당....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