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문연배 기자 = 가수 김재중이 거미와 함께 한 듀엣곡을 발표한다.
13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재중은 오는 20일 발매되는 정규1집 리패키지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를 통해 거미와의 듀엣곡을 발표한다.
김재중과 거미의 듀엣곡 '헤븐(Heaven)'은 이번 리패키지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감성적인 팝 발라드 곡이다. 김재중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모티브로 작사에 참여했고 거미의 피처링으로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 탄생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리패키지앨범에는 거미와의 듀엣곡 '헤븐(Heaven)' 외에도 일본 곡 '화장'이 리메이크 버전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김재중은 일본 유명 싱어송라이터 나카지마 미유키의 '케쇼(화장)'를 재편곡해 불렀으며 김재중 버전의 '화장'은 피아노와 스트링만으로 곡을 구성해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표현이 특징이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추가 신곡 외에도 솔로 1집 앨범 타이틀곡 'Just Another Girl' 뮤직비디오 미공개 컷이 담길 예정이며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가 추가 구성 됐다.
김재중은 지난 11일 광주 염주체육관에서 전국투어를 가졌으며 리패키지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는 13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다음주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