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KCON 엔딩 (지디가 이.엑스.오 라고 말한날ㅋㅋㅋ)

무대로 나오는 지디와 마주친 엑소 세훈, 타오

무대로 나온 지디는 앞뒤좌우로 인사하고 있었는데
자기에게 인사하는줄 알고 인사한 타오


같은사람(서로)과 계속 인사하는 지디와 엑소 수호

그리곤 계속되는 인사파도타기

마지막으로 들어가기전 인사하는 레이 (지디는 못본듯 ㅠㅠ)
눈만 마주쳐도 인사하는 지디와 엑소.. (눈빛만봐도..알수있잖아..)
훈훈하다ㅠㅠㅠㅠ
친해져(짝) 친해져(짝)
| 이 글은 12년 전 (2014/1/17)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때는 KCON 엔딩 (지디가 이.엑스.오 라고 말한날ㅋㅋㅋ)
무대로 나오는 지디와 마주친 엑소 세훈, 타오
무대로 나온 지디는 앞뒤좌우로 인사하고 있었는데 자기에게 인사하는줄 알고 인사한 타오
같은사람(서로)과 계속 인사하는 지디와 엑소 수호
그리곤 계속되는 인사파도타기
마지막으로 들어가기전 인사하는 레이 (지디는 못본듯 ㅠㅠ) 눈만 마주쳐도 인사하는 지디와 엑소.. (눈빛만봐도..알수있잖아..) 훈훈하다ㅠㅠㅠㅠ 친해져(짝) 친해져(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