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멤버가 팬과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해당 아이돌은 바로 JYP ‘데이식스’의 멤버 ‘임준혁’이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페북에서 팬에게 작업 건 남자아이돌’이라는 글이 게시됐다. 글과 함께 페이스북 메시지를 나눈 사진과 인스타에서 메시지를 나눈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메시지 내용을 보면 ‘임준혁’이 팬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하트’를 눌렀다 지우고 ‘메세지로 연락’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다른 사람 눈에 차별하는 걸로 보일까봐.. 답장한거 누구한테 얘기하면 안돼요’라고 말하며 메시지 나눈 것을 ‘비밀’로 할 것을 얘기했다.
그러나 ‘조용히 숨기겠습니다’라고 대답한 것과 다르게 ‘캡쳐’한 사진이 팬 사이트,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지며 열애설이 알려졌다.
거기에 여자친구가 ‘럽스타그램’이라고 칭하는 커플 인스타그램을 하며 데이트를 하는 등의 일상 사진들을 게시했으며, 사람들의 질문에도 대답해주며 애정을 과시했다.
연애 사실이 알려지고 팬 사이트에서는 ‘공연 때 본 적 있다. 팬들 사이에서도 귀엽게 생기고 예쁘다고 알려진 팬이었다’라는 ‘여자친구 목격담’이 올라왔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데이식스’의 스케줄이나 다른 멤버의 근황 등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정보들을 올리며 데이식스와의 친분을 자랑한것이 알려졌다.
팬들 사이에서 더 크게 연애설이 논란이 된 이유는 ‘여자친구’의 가장 좋아하는 멤버가 그룹의 다른 멤버로 알려져서이다. 임준혁의 여자친구가 ‘데이식스 필이를 제일 많이 아낍니다’라는 글을 써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후 카톡 내용을 담은 캡쳐도 온라인상에 올라오면서 둘의 연애가 확실하다는 것이 인증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팬픽 보는 것 같다’, ‘데뷔한지 얼마안됐는데..’, ‘팬이랑 아이돌의 만남이라니 부럽다’, ‘연애는 숨어서 안 걸리고 했으면 좋겠다’, ‘친한 팬인줄 알았는데 여자친구 일줄 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P 데이식스는 성진, Jea, 준혁, Young K, 원필, 도운으로 이루어진 5인조 밴드그룹이다.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KCON 2015’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데이식스 콘서트’, 홍대 공연 등 꾸준히 인지도를 쌓고 있다. 현재는 라디오 출연 등을 하며 컴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