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오늘 아침에 들어서 쓰니 혼자 빡쳐서 쓰는 글]



샤

쵸



쭝



촹



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가 무려 한 그룹이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야.. 내가 왜!!!!!! 2003년부터 왜!!!!!!! 덕질을 했get... 후후...




저 풍선들로 한대씩만 후드려 맞아보면 니가 저 말이 두번다시는 안나올게란다 하핳ㅎ핳핳하






이거 다 완독해서 나 국어 1등급 된거임





숨 넘어가기 전에 다섯명 단콘 한번만 더 가봤으면...ㄸㄹㄹ 그럼 2만... 캉캉캉...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