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59317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울릉도 파출소에 여경이 근무하지 않는 이유
106
8년 전
l
조회
48257
인스티즈앱
이 글은 8년 전 (2018/6/04) 게시물이에요
6
12
6
Djdmdn
?????? 여경은 경찰 아닌가
8년 전
엘렌딜
가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응께 그라지라..
8년 전
카카오M
로엔 못잃어
이 문제는 정말 진짜 끝도 없이 논란되는 것 같아요. 남녀가 신체적으로 힘의 차이가 있다는 건 인정하지만, 같은 직업인데 다른 업무를 한다는 건 또 문제가 있고
8년 전
마마무SOLAR
이이잉~
남자라도 혼자 파출소 지키는 건 위험합니다. 하물며 여경은 더 위험 할 수도 있죠,, 외지인도 많은데,,, 그리고 같은 직업이라도 업무 종류는 많습니다.
8년 전
카카오M
로엔 못잃어
그쵸. 그리고 말씀하신 업무 종류에 따라 난이도, 선호도 차이도 물론 있구요.
8년 전
ap!nk
웅앵웅 초키포키
저런건 차별아니라 차이 아니에요?
남녀간의 힘 차이는 분명한건데 여자 혼자 야간 근무하면 남자보다 위험한거는 분명한거잖아요.
요즘 양성평등 문제 예민한건 알겠는데 차이랑 차별 좀 구별합시다. 이러다가 화장실도 하나로 합치자고 하겠네..
8년 전
작심
22
8년 전
닉네임152699193669412
3
8년 전
오오오잉뜌
진ㄴㄴ자 공감해요 ㅋㅋㅋㅋㅋㅋ 혼탕혼숙ㄲㅈ하자하겠네여
8년 전
울림덕후
444
8년 전
요롱
❤ 방탄조이지애 ❤
555
8년 전
뿌우엘리펀트뿌우
6666
8년 전
닉네임1501341288
7
8년 전
Tom_Hiddleston_
Loki Odinson
88
8년 전
에스티로더
99
8년 전
박지석
10101010
8년 전
호일천
11
8년 전
지밥씨
12
8년 전
PLEDIS Ent.
131313
8년 전
NCT127 YUTA
♥왕자♥
141414
8년 전
가을겨울아침
15151515 말잘하신다
8년 전
fromis_9 (프로미스나인)
💛0605 컴백
16 이거지~~~
8년 전
산들이가산뀰
17 말씀 잘하시네요
8년 전
♥♡왕따루♡♥
1818
8년 전
홍련
202020202020
8년 전
Captain America
ChrisEvans
2121212121
8년 전
도루토
2222
8년 전
Crossroad
23232323 차별과 차이는 다른거죠... 대신 남자 경찰들보다 여자 경찰들이 더 잘 활동할 수 있는 곳에는 여경 위주로 배치가 됐겠죠
8년 전
파프리카 청춘이다 내가 하려고 했는데 누가 했어요?
242424
8년 전
오케 라츠고
252525 와 진짜 공감...
8년 전
새븐틴17
2626
8년 전
잡올예
2727
8년 전
KAI
28
8년 전
닝그닝그
29
8년 전
桃源恋歌
31
8년 전
너의 내일이 되고 싶어서
오늘을 살아왔어
32
8년 전
NG좀나면어때
GN
33
8년 전
아라시항상보고싶어
♡嵐♡
34!!!
8년 전
호시완댯님
내가호우쉬
35
8년 전
내이름은고난함정이죠
36
8년 전
나의 소중한 빛들
둘셋 하면 반짝여★
이거 진짜 맞는 말하신게 전에
한 글에서 성인여성 악력이 초등학교 6학년 남자아이와 비슷하다고 했어요
요즘 페미다 차별이다 하지만 그래도 인체의 차이는 인정하고 판단해야할것 같아요
8년 전
언제나고마워샤이니
38
8년 전
아오 제발
39
7년 전
공하뷔두
도비is free
이게 어떻게 차이가 되나요?
7년 전
익인1
양성평등 정신이랑 멀어지는 이야기죠
다른건 다르게하자는 말이랑 뭐가 다른지
2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My Laputa
여자 혼자는 위험하니까 그렇겠죠
8년 전
길동x밥알
겨울산에핀꽃윤지성
예전에 보니 광산 캐는 사람은 남자밖에 없다고 들었는데 힘들어서ㅇ
8년 전
저지먼트콜
1인 근무 특성상 위험함을 고려해서 배치해야겠지만 남녀 양측에게 부당한 처우라는 평가는 피할 수 없을 듯
8년 전
준준준
셉틴셉틴비엪비엪
아무래도 차이가 있으니까요
힘에도 차이가 있고 아직까지 여경이라고 무시하는 경우도 많고요
8년 전
김효종사랑해
이던
신체적 차이는 인정해야죠
8년 전
이승기 집사부일체♡
B1A4♥
저건 남녀 차별아니고 신체적인 차이 아닌가요..
8년 전
슈비
꿈은 사막의 푸른 신기루
차별과 차이는 인정해야죠
8년 전
엑소한정호구'ㅅ'
엑소9
22
8년 전
시바 포
학창시절 체력장 악력 남녀 등급 나오는 기준을 보면 여자 최고점으 남자 최저점도 안돼요. 남자라고 위험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차이는 사로 이해하고 인정해야 하는 것 같아요.
8년 전
재주많은 제주소년
제주도에선수박을된장에찍어먹는대
아무리 여경이여도 남자와 여자의 힘 차이라는 것이 있는데 위험한 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남자경찰분들도 1인 근무하시면 위험해요
성차별의 문제가 아니고 남여 간의 힘 차이와 사회적 인식 때문입니다
8년 전
형한테만하잖아요
ㅎㄷㄷ 왜 위험한데요..? 뭔가 웃기네..
8년 전
오오오잉뜌
좀 제발 차이랑 차별이랑 구분 좀 합시다 ㅠ
8년 전
데뷔일20100609
정윤호 보고싶다
저거 차별이고 이해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미스함무라비 3화 보시고 오시면....
8년 전
니래퍼가나보다못하는것에대해
진심이야 미안해
아니... ㅋㅋ 차이는 인정해야죠
8년 전
니래퍼가나보다못하는것에대해
진심이야 미안해
저게 차별이면 레슬링도 성별 나누지 말아야죠
8년 전
순 영 아
❤🧡💛💚💙
아직도 이런걸 차별이라고 하다니... 😩
8년 전
김용현
물리적인 힘 차이는 분명 있어요
여경 시험에 있어서 기준 차이를 두는 것과 같이요
8년 전
라랄ㄹㄹㄹㄹㄹㄹ
힘차이 그런 거도 그렇고 여경이라고 하면 무시하는 분들도 분명히 엄청나게 많음 근데 어떻게 1인 근무를 해요 밤늦게
8년 전
펑
펑퍼펖ㅎ펑펑펑
그럼 여경도 기준 낮추지말고 남자랑 똑같이 하면 되겠다. 차이를 왜둬요 똑같은일 해야되는데. 그건 남자에 대한 차별이죠. 차이랑 차별은 인정하세요. 근데 나 이건 진심임. 기준 동일하게 하세요. 난 경찰한테 보호받고싶음. 그리고 힘이 떨어지는 경찰을 윗선에서 배려해서 남자경찰과 함께 보낸다던가 여경을 두명보낸다던가 하는 인력을 더 쓸 필요가 있나요. 남경이면 한명이면 충분한데.
8년 전
눈누눙
똑같은 일을 한다고 똑같은 기준을 두면 한국에 여경이 몇명이나 될까요... 그리고 한밤에 취객이라도 들어왔을 때 여자 혼자서 그 사람을 제압할 수 있을까요? 아무리 훈련을 받았다고해도 격투쪽으로운동선수만큼 받지 않으면 할 수가 없어요. 그건 개인의 노력으로 되는 문제가 아니에요... 그렇다고해서 모든 경찰을 남자로만 뽑을 순 없잖아요 경찰서에 수많은 여성 범죄자 피해자가 들어올텐데요.
8년 전
다소니
=ㅅ= 심심해
차이라는 말로 차별이네요
경찰이지만 여자니까 안돼 라고 하는것과 다른게 있나요?
같은 경찰,소방관이지만 사무직같은 힘안드는 쪽으로 빠지는 것도 차이라고 할껀가요?
경찰이 야간 1인 근무가 위험할 경우에는 2명이 배치할 수 있게 좀더 파견을 하거나 할 수 있을텐데요
8년 전
진도루리
222능력으로만 평가받길
8년 전
Kz PraY
남자 한 명으로 충분히 운영을 해왔는데 여자를 쓰자고 두 명으로 뭐하러 늘릴까요... 남자 취객이나 미친 사람이 생겼을 때 남자가 제압을 더 잘하는 건 사실이고 이건 남녀 체력 차이가 맞는 거죠. 차별과는 다르지 않나 싶어요
8년 전
다소니
=ㅅ= 심심해
본문에 보면 '야간에 1인 근무가 많기 때문에' 라고 나와 있습니다. 무조건 야간에는 1인이 아니라는 거죠
그리고 저 본문만 봐서 야간 1인근무가 충분히 운영이 잘되고 있다는 생각하신 이유가 뭐죠?
또한 경찰의 성별이 여자라고 2명쓰는것이라기 보다 경찰의 안전을 위해 2명을 쓰자는 것이에요
남자 한명이라도 위험해요 단순히 여자보다 조금더 안전할 뿐이죠
8년 전
Good To You
차이가 있으니까 있다고하는건데 그걸 차별이라고 여기는거는 좀 이상한거아닌가용??..여자 남자 체력이나 체격 등 생물학적으로 차이가있는데 일하는데있어서도 왜 힘을 많이 쓰거나 무거운걸 옮기는일 그런 직업에 남자 비율이더 높겠어요 차별이라고 보기엔 남녀 차이가 나고 그 일에있어 더 효율적인걸 택할수밖에없지않나요?
8년 전
다소니
=ㅅ= 심심해
사무직같은 일이 무거운거을 옮기는 '잡일'을 할때는 당연히 남자가 많이 일 할수 있죠
하지만 직업 자체가 '경찰'이지 않나요?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이 주된 업무이죠 그 업무를 하기위해 자신을 희생하거나 체력단력 등 여러가지를 노력을 하죠 그런데 여자라는 단순한 이유로 체력이 약하다고 단정하고 일에서 제외시키는건 차별이죠
그리고 힘쓰는 직업에 남자가 많은 이유는 신체적으로 남자가 그 일에 좀더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죠 여자의 경우 좀더 노력을 기울여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지금 경찰이신 분들은 시험,체력 등 노력하여 통과한 사람들이죠 여성분의 경우는 체력은 좀 더 노력했을 테구요 여자라는 이유하나만으로 그 업무에 배제되어선 안되죠
8년 전
Good To You
엥.. 무거운거 옮기는 일이 왜 잡일이죠?그게 직업이신 분들도있는데요..?직업차별발언아닌가요? 경찰에 체력시험에서 왜 남녀 기준표가 다를까요? 남녀 몸이 다르니까요. 그리고 저는 남녀가 생물학적으로 체력차이가 난다고했는데 그게 어떻게 여자가 약하다가 되는거죠? 여자가 약하다고 생각하세요? 남자와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진 전 여자가 약하다고 생각한적없어용ㅋㅋ 반대로 저 근무에 야간 근무를 한 명 밖에 하지못하는데 난동을 부리는 사람이 남성이였을때 남성이 신체적으로 접근해 제압하는게 수월하겠죠? 여자라는 이유로 업무에 배제되는게아니라 저는 하나의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남녀차이가있음을 인정않고 무조건적으로 여자라는 이유로 차별한다는 생각은 옳지않은거같아요 좀 더 속사정을 들여다봐야하지않을까요? 왜 그 업무에 여자를 쓰는지 남자를 쓰는지
8년 전
다소니
=ㅅ= 심심해
글을 잘못 이해하신거 같네요 "사무직같은 일이 무거운거을 옮기는 '잡일'을 할때는 당연히 남자가 많이 일 할수 있죠"라고 했습니다. 사무직을 직업으로 가지고 있는사람이 무거운 짐을 옮기는 일을 하는 사람들이 아니죠. 사무직이 무거운거를 옮겨할 일이 생긴다면 '잡일'이지요. 자신의 업무 외의 일일테니까요. 사무직을 하시는 분들이 무거운 짐를 옮기는 직업은 아니니까요
직업에는 직업의 '주 업무'가 있죠. 사무직같은 경우는 힘을 쓰는 직업이 아니며 회계가 같은 경우 돈에 관련된 일, 법무는 법에 관련된 일이 '주 업무'고, 택배기사는 힘을 쓰고 무거운 짐을 옮기고 배달하며 건선업 노동자 같은 경우는 무거운 건설자제를 옮기고 설치하고 건선하는 일이 '주 업무'죠, 택배기사나 건설업 노동자분들도 사무일도 가끔씩 하시겠지만 '주 업무'는 아니죠. 한 직업의 '주 업무'를 못한다면 그 일을 하지 못하는 거죠
여자와 남자는 생물학적으로 차이가 나죠. 그래서 경찰 체력시험의 기준표가 다르지요. 하지만 그건 단순히 합격 여부를 측정하기 위한 하나의 등급표 입니다. 기초적인 체력이 얼마나 되는지 측정하는 하나의 지표일 뿐이죠. 경찰공무원에 합격을 하면 경찰학교란 곳으로 가서 좀더 배우고 순경으로 가게되죠. 경찰 체력시험 기준표는 합격여부의 지표일 뿐 경찰이 여성이라는 이유로 남성보다 체력적으로 차이나기 때문에 범죄자를 제압 못하는건 아니죠 물론 남성이 범죄자를 제압이 수월 할 순 있지만 여성이라서 범죄자 제압이 힘들거나 못하지는 않죠. 다 배우고 시험보고 체력단력하며 공부하며 경찰이 되었으니까요.
"난동을 부리는 사람이 남성이였을때 남성이 신체적으로 접근해 제압하는게 수월"하다는 이유만으로 여성이 그 일을 못하게 하는 건 배려가 아니라 차별입니다. 경찰이라는 직업 차체가 시민을 지키고 범죄자를 잡는 직업일테니까요.
"남성이 신체적으로 접근해 제압하는게 수월"하다는 것이 배려가 되려면 같은 일을 하는 경찰이 힘드니까 오늘은 자신이 한다는게 배려입니다. 그 회사에서 배려한다는 이유로 그렇게 명령이나 지시를 있다면 차별이죠. 그 여성이 일을 할 수 있는지 없는지 판단하지 않은 것이니까요.
택배기사는 남성이 신체적으로 물건옮기기 수월하기에 여성에게는 배려를 강요하거나 지시가 내려와 가벼운 물건만 주는것과 동료직원이 무거운게 많으니 내가 도와주겠다 하는것이랑 다르니까요.
또한 "저는 남녀가 생물학적으로 체력차이가 난다고했는데" "남성이 신체적으로 접근해 제압하는게 수월"이란는 글을 보면 여성이 남성보다 상대적으로 약하다고 말하는거 같은데요. 경찰업무는 모두다 할 수 있지만 여성이 남성보다 신체적으로 차이가 나기에 여성보단 남성이 수월하게 일할 수 있느니 남성이 일해야 한다라고 말하고 있으시신건 아니신지 여쭤보고 싶네요
8년 전
Good To You
다소니에게
엥..? 남자가 여자를 제압하는게 안 힘들다뇨? 제압해보셨어요? 남자도 남자 제압하기힘들어요.. 전 수월하다고했지 둘 다 안힘들다거나 수월하다고해서 남자가 일해야한다고 한적이없는데요..? 그리거 체력기준표가 합격을위한 단순한거라고했는데 그럼 그 기준표가 왜다른가요? 남자기준은 왜 여자 기준보다횟수가 더 많나요? 그럼 이것도 차별인가요? 그럼 똑같이 해야하지않나요? 남녀다름을 다름이라고해도 다 차별이라고 말씀하시네요~
8년 전
다소니
=ㅅ= 심심해
Good To You에게
제가 쓴 글을 몇번 읽어 봤는데 남자가 여자를 제압하는게 안힘들다라고 쓰진 않았습니다. 도대체 어떤 부분을 보시고 그렇게 생각하셨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제가 실수로 잘못 썼는데 확인을 못한건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저 근무에 야간 근무를 한 명 밖에 하지못하는데 난동을 부리는 사람이 남성이였을때 남성이 신체적으로 접근해 제압하는게 수월하겠죠? 여자라는 이유로 업무에 배제되는게아니라 저는 하나의 배려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하시지 않으셨나요? 1인 야간근무일 때 난동부리는 남성이 있을 경우 남성이 여성보다 신체적으로 제압이 수월하기에 남성을 배치해야 한다는 말로 이해했는데 제가 잘못이해했나요?
혹시 "저 근무에 야간 근무를 한 명 밖에 하지못하는데 난동을 부리는 사람이 남성이였을때 남성이 신체적으로 접근해 제압하는게 수월하겠죠? 여자라는 이유로 업무에 배제되는게아니라 저는 하나의 배려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쓰신 부분이 남성이 여성보다 신체적으로 거수자를 제압하기 수월해 남성분들이 대신 배려해주는 부분이라고 쓰신건가요? 만약 이 내용으로 작성하신거면 제가 잘못이해 하여 쓴글에대해 사과드릴께요.
저 울릉도 파출소 안에는 여경이 없다고 본분에 써있고 또한 없는 이유 중 하나는 야간 1인근무가 많다고만 나와있습니다. 물론 더 내용을 찾아봐야겠지만 저 본문만 본다면 야간 1인근무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없다고 말하고 있죠. 이 경우는 남성분이 여성분을 배려또는 위험요소를 줄이기 위해 대신 근무를 서는게 아니라 경찰내에서 파견을 안내린거지요. 야간 1인근무가 있어 여성은 경찰내에서 배제했다는 거지요
관할파출소에서 같이 일을 하는데 야간 1인근무가 여성보다 남성이 위험요소를 좀더 줄일 수 있어 대신 해준다면 댓글 쓰신분 말대로 배려가 되겠죠 하지만 이 경우는 경찰내에서 아에 여경의 파견을 불허 한거죠. 여성을 배려 또는 위험요소를 줄이기 같은 이유를 말하며 그 사람의 능력을 검증해보지 않고 근무를 설 수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해 버렸으니까요.
체력기준표가 합격을위한 단순한 지표입니다. 그래서 여자와 남자의 차이를 인정하여 기준횟수를 정한거지요. 경찰이 되기위해 기초적인 체력훈련을 계속 해왔는가를 판단하죠. 그래서 몇 개 이상은 10점 몇개와 몇개 사이는 9점, ..8점 등 으로 세분하 하였죠. 미국 특수부대처럼 체력이 반드시 어느정도 이상이여야 하는게 아니라 등급별로 세분화하여 점수에 포함하여 합격여부를 결정하죠. 그래서 '학생건강체력평가제도'인 'PAPS'의 등급 기준표의 1등급이랑 경찰체력시험 등급표랑 많이 차이 안나는걸 볼수 있죠.
8년 전
마마무SOLAR
이이잉~
다소니에게
체력 시험에 측정 기준표가 다른건 차이라고 하고 거기에 따른 업무가 다른건 차별이라고하고
8년 전
다소니
=ㅅ= 심심해
마마무SOLAR에게
체력시험 검증표 같은 경우는 여자와 남자의 차이를 인정해 보편적인 평균기초체력을 측정하는 이유기 때문에 차이를 두겠지만, 체력검증시험표 같은 차이, 남성과 여성 신체적으로 차이나기 때문에 업무가 다른건 차별이죠. 업무를 배정할 때에는 그 사람 그 개개인의 능력에 따라 업무가 배정되어야 하지 남성과 여성의 차이로 인해 같은 직업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의 업무가 달라져선 안되죠
8년 전
서 율
TQ그룹 재무이사
호텔도 야간은 위험해서 프론트에 여직원혼자 배치 안하고 남자직원 꼭 같이 근무하게 하는 걸로 알고있는데... 차별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8년 전
륶제홍
저같아도 힘없는 경찰보단 저를 지켜줄 수 있는 경찰이 더 좋네요 성별 관계 없이.
8년 전
쿄올
솔직히 남자든 여자든 1인 근무는 모두에게 위험합니다...
8년 전
보검매직
민박 알바 화이팅♥
차별이 아니라 배려 같은데요
8년 전
찰리 푸스
여자 두 명이서도 남자 한 명 못 이기지 않나요? 사람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8년 전
저지먼트콜
무기를 들고있으면 다르긴 하죠
8년 전
너의 손짓.mp3
편의점 야간 파트 때 여자 알바생 잘 안 쓰는 것도 1인 업무인데 취객이나 이상한 사람한테 범죄 대상을 노출될 확률이 높으니 피하는 것처럼 비슷한 건가...? 사회적으로 여경 여군을 성적대상화하거나 희롱하는 게 아직 심하긴 하고 아무래도 위험해서?
8년 전
金東領
생각의 차이
8년 전
AMELIE LACROIX
저는 남성과 여성의 힘차이로 접근 하다 보니 이해가 되네요
8년 전
공지원
2소소 정주행 강추
??원래 경찰은 둘씩 근무하고나 활동하는게 의무인줄 알았는데...
8년 전
쇼미더머니
그건 어디로 출동갈 때 그러는 것 같아요
7년 전
NCT CHINA
NCT
섬이고 사건도 있어서 그런 것 아닌가... 차별이 아니라 위험성에 따른 적절한 대처라고 생각하는데... 물론 여기서 인원이 빠지면 다른 서에 여성 인원을 더 많이 배치한다거나 하는 조치는 필요하겠죠
근데 애초에 그것부터 하려면 여경 뽑는 비율부터가 문제라...
8년 전
붕어밥
이건 남자에 대한 역차별같은데... 경찰이면 자기 몸 스스로 지킬줄 알아야 되는거 아닌가?? 남경들은 야근하고싶어서 하는 것도 아닌데..
8년 전
밍쏘찌밍
여성피해자,가해자의 경우 여성 경창관분들이 수고해주시는 경우가 많다고합니더. 남성 피해가해자의 경우 남성 경찰관분들이 전담햐야한다는 규칙이 없기 때문에 여성 경찰관 분들도 기본적으로 업무에 참여하게됩니다. 이런 경우처럼 신체적 특징이나 상황적 특수성에 따라 인력 배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그런 점을 고려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경찰이면 스스로 보호할 힘은 있겠지만 경찰의 업무가 자기 방어는 아니니까요. 여자는 위험하면 안된다, 여자는 야근하면 안된다 라는 생각에서 분담된 얍무가 아니라 1인 순찰을 돌아야하는데 그런 경우 남성 경찰관 분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어부에 참여할 수 있는 신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니 그렇게 하도록 하자 라는 생각에서 생겨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8년 전
붕어밥
네 저는 그래서 차라리 여경비율을 줄였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밍쏘찌밍
그 결론을 도출한 사고 과정이 궁금하네요.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8년 전
초코빵과우유
섬이라 위험할것같아요.
8년 전
찬열경수
애초에 남자를 많이 뽑는게 정말이해가는 직업
8년 전
ㅂㅈㅁ
남성분이라도 1인은 너무 위험할 것 같아요 2~3분은 계셔야 할 듯
8년 전
션덕션덕
그뉵매앤~
보자마자 아~ 하고 이해했는뎁.. 여경이라 해도 여자는 여자고... 위험한 건 맞는듯요
8년 전
쇼미더머니
222 괜히 여자도 1인 체제 할 수 있다해서 큰일나는 것보다 애초에 남여 차이를 인정하고 저렇게 배정되는게 낫다고 봄
7년 전
꽃이 달바다를 건너다
여경이 1인 근무를 할 수 있는 사회가 만들어진 다음 여경을 배치하겠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쇼미더머니
그렇죠 야간이니까
7년 전
플오당합 서쿠
알다가도 모를 됴경수
여자가 남자보다 선천적으로 약한 건 팩트인데 남자도 혼자 순찰은 위험한데 여자가 혼자면 오죽...
8년 전
플오당합 서쿠
알다가도 모를 됴경수
아빠 나이가 50대 중반이지만 20대 초중반인 언니와 나를 제압하는 건 껌임
8년 전
세상에서제일귀여운거그거도경수다
섬이면 인정.... 아니 근데 여경 비율을 차라리 줄였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는거 같는데 경찰 다큐보면 여경이 부족하다 그러던데요? ㅠ
8년 전
공하뷔두
도비is free
에?? ㅋㅋㅋ 무슨 남자경찰은 밤에 안 위험한줄 아시는건가
7년 전
피하
다시봐도 인티는 숫자밖에 달지못하는, 본인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는, 논점이 뭔지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주식 부자 많다는 요즘 경제 분위기
이슈 · 1명 보는 중
삼성전자 노조 "성과급 40.5조원 달라"
이슈
AD
아이유 사과문
이슈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
일상
AD
항우울제와 맞먹는 효과를 만드는 운동
이슈
약한영웅 감독의 친동생이라 무리해서 고등학생 연기하러 끌려나온 배우
이슈 · 2명 보는 중
해외에서 난리난 요거트 레시피
이슈 · 2명 보는 중
AD
테런 캐캐체랑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
일상
'삼일절 달력' 위에…하필 日 후지산·오사카성 그려 넣은 금융기관 달력
이슈
최근 미국에서 제니 사복 스타일.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금수저로 태어난 히키코모리의 죽음
이슈 · 3명 보는 중
은근 수요 많은거 같은 연예인 먹방
이슈
만두 먹어도 살 안찌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방금 뜬 미친 대한항공 5월 유류할증료.jpg
이슈
AD
논란인 샤브샤브 무한리필
이슈 · 5명 보는 중
턱 보톡스 효과 있을까..?? 봐줄분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미숫가루 식혜 논란
130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107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135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95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114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114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129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77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67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62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239
환율 대 폭 락
46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50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70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
46
최근 프랑스 폭염, 난리난 일본인 트위터글 ㄷㄷ.jpg
3
7:09
l
조회 2974
남아공이 이번에 한국에게 선물받은 또하나
6:47
l
조회 3805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17
6:28
l
조회 9134
1점 리뷰를 본 중국집 사장님 대처 레전드
6:21
l
조회 4893
l
추천 3
미용실까지 차린 올공 점거 현장
5:59
l
조회 2631
말 한마디로 수직 낙하하는 여자 아이돌
1
5:55
l
조회 4171
신입이 "대리님 일로 와보세요" -이해가능?
1
5:55
l
조회 3956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10
5:51
l
조회 9954
l
추천 1
직원 8명 에서 회식했다는 디시인
5:47
l
조회 3043
ㅋㅋㅋㅋ너 뭐 되냐?
5:41
l
조회 348
인형탈 안에서 사는 남자의 사연
5:38
l
조회 790
남아공 감독 실시간 인터뷰
5:37
l
조회 392
설윤아
5:31
l
조회 438
파양비 받고 반려견 학대한 가짜보호소 실형 선고
5:31
l
조회 325
ㄱ
승석
추가하기
더보기
23년에 승석붐은 뭐때매 온거야?
2
ㄱ
승석 빨간공
3
뭔데 승석
3
ㄱ
승석 잔잔한 질투 정말 많이할듯
1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2
ㄱ
승석 진짜 오래간다
1
오세훈·한동훈, '반도체 호남행' 비난 공세…"국정 사유화” "명청대전 총알”
5:28
l
조회 202
경기전부터 상당히 불리한 패널티를 갖고 있었던 남아공🇿🇦
5:27
l
조회 531
실시간 스코틀랜드
5:21
l
조회 800
조만간 몇 남돌들이 입고 나올듯한 아크네 봄 신상
2
5:19
l
조회 10698
서비스직들 한숨나오게 하는 한마디
5:18
l
조회 797
전남친한테 신박하게 복수한 외국 여성
5:15
l
조회 116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56
1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17
2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10
3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
21
4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34
5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34
6
조만간 몇 남돌들이 입고 나올듯한 아크네 봄 신상
2
7
사회성 기른 내향인들의 착각
10
8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98
9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
35
10
직원 8명 에서 회식했다는 디시인
11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41
12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42
13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
13
14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102
15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65
16
말 한마디로 수직 낙하하는 여자 아이돌
1
17
미용실까지 차린 올공 점거 현장
18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89
1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8
2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
10
3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
6
4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
6
5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9
6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4
7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
5
8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
13
9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
3
10
오빠한테 말할거임
1
11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12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
2
13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
14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
1
15
얘드랑 나 싸뷸당하고 있어
16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
1
17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
1
아니 진짜 웃겨 ㅋㅋ 우리 뒷조도 아니고 앞조면서 뭔 걍우의수 따지고 있어 ㅋㅋㅋ
6
2
이정도면 온우주가 막는 거임
3
3
ㅂ 너무 시러
23
4
가나 무존건 이겨야 하지?
3
5
아니 근데 져야 좋고 이러면
10
6
아 혈육이 말하는데 가나에 토트넘 선수가 잘한다는데 부상이라네 ㅠㅠㅠ
6
7
정보/소식
K브랜드지수 2026 상반기 K-POP 아이돌 개인부문 TOP10
1
8
용산씨지븨 굿즈 이거 개귀엽다 코난팬들 환장할
9
이정도면 신께서도 축협 갈아엎으라고 시련 주신거일듯
1
10
손흥민 마지막 국제대회 득점이 18년 독일전이래 ㄷㄷ
11
익들아 편의점 핫바나 이런 거 포장 잘 뜯어야 해....
12
의외로 스페인 잉글랜드가 생각보다 일찍떨어질수도있을라나
1
1
급상승
헐 김부장 후속 재벌형사 2 네
2
2
올해 시청률 1위 바뀌었네
3
3
올해 첫 15퍼 찍은 드라마네
2
4
김부장 더 오를거 같은게 엠사랑 티벤 드라마 안함
3
5
멋진신세계
서리 팬들 악플 걱정은 없겠다
2
6
강회장도 담주에 끝나지 않음?
2
7
강회장
홀수회차로 시청률 10% 넘김
1
8
올해 습스 금토드 라인업 쭉 좋아서 10퍼 넘길 것 같음
2
9
습스 이제 남은 드라마 다 장르물들이네
1
10
스김부장
소지섭 인별
11
습스는 장르물이 김찌인듯
14
12
최현욱도 업계에서 연기잘한다고
1
13
과연 김부장 청률 몇나올까
2
14
김부장
드라마도 재밌지만 시기도 엄청좋음
1
15
맨끝줄은 국내 1위도 빡쎄겠다
16
스김부장
김부장 시청률 공약이 13% 나오면 윤경호 13시간 묵언수행 한다는건데
1
17
윤경호 중증 이후로 기세 좋은듯
18
정보/소식
6.27 넷플릭스 글로벌 패트롤
3
19
김부장 대상후보일듯
3
20
박지훈 인스스 졸귀ㅋㅋㅋ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