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피디가 찍은 (좌) 친일파 후손 집, (우) 독립운동가 후손 집. 연좌제 하지 말라고, 후손이 뭔 죄냐는 그들 논리.
독립운동가 후손분들은 가난함을 대물림을 받고, 친일파 후손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출연료, 친일한 돈으로 호의호식하면서 살면서 천 단위를 쓸어 담고 매우 아이러니한 상황
백범 김구 선생님이 지목한 친일파 숙청 명단 1순위인 김순흥의 손녀 이지아는 심지어 광고 모델까지 하고 다님.
올려 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으면 불매는 절대 안 되고, 친일에 친자도 싹 사라짐. 심지어 강제노역으로 고생하신 피해자분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분들, 지금까지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를 지켜주신 독립운동가 그리고 그분들의 후손분들 살아계시는데 꿋꿋하게 눈을 막고, 귀를 막고 치켜세우기 바쁜 사람들 제발 정신 차리세요. 우리는 아직 광복된 지 76년, 일본에 사과에 사자도 받은 적 없습니다.
그 당시 종로경찰서는 일본에 의해 수많은 독립운동가분들이 피눈물을 흘리셨던 곳이고 이지아 할아버지 김순흥은 그곳에 그 당시 1만 원 (현재로 따지면 10억 원)을 기부해 수많은 독립운동가분들이 피눈물을 흘리셨고요. 본인 할아버지가 친일 인명사전에 올라오면 명예훼손으로 신고 넣기 바쁜데 그게 정녕 잘하는 짓인가요? 사과해도 전 재산을 독립운동가 후손분들에게 기부해도 부족한 판국에 10년째 피하고 숨기 바쁘고 좋은 작품 나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나오고 참 여러모로 놀랍습니다.
이지아 할아버지 김순흥에 대해서 잘 모르면 이 글을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래도 이지아 소비하고 싶으신가요? 정신 차리세요. 제발. 최소한 한국에서 태어나고, 한글을 사용한다면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위에서 지켜보고 계실 그분들을 피눈물 나게 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그를 치켜세우는 팬들, 소비하는 김순옥 작가 피디, 광고주들 정신 차리길 바랍니다. 우리는 아직 광복된 지 76년밖에 안 됐습니다.
우리 역사왜곡 드라마도 끌어 내렸는데 친일파 후손 못 끌어 내릴까요.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소비 멈춰주세요.
이래도 일본을 감싸고 싶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