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44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891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2/5/06) 게시물이에요

당신의 생크림케이크 세대는? | 인스티즈
당신의 생크림케이크 세대는? | 인스티즈

12345

대표 사진
숑숑
2
4년 전
대표 사진
딸기홍차
2
4년 전
대표 사진
민탕탕
2
4년 전
대표 사진
야 강다니엘  천재멈무야
2
4년 전
대표 사진
*XIUMIN*
…2
4년 전
대표 사진
이긴다
2
4년 전
대표 사진
달빛 조명  좋아
2
4년 전
대표 사진
이상혁(ФωФ)  치부(치요파파)
2요
4년 전
대표 사진
펄라이트 페리윙클  💜에프엑스💜
22
4년 전
대표 사진
하이예이  인구깅
2
4년 전
대표 사진
ria
2
4년 전
대표 사진
ㅎㅅㅎ?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서연  ˗ˏˋ ଘ👼🏼
2.5요
4년 전
대표 사진
취뽀하자  
2.5~~!
4년 전
대표 사진
wishlist  세렌디피티
2222
4년 전
대표 사진
먹고살기힘들지  방탄워더
2
4년 전
대표 사진
햄찌석진
2
4년 전
대표 사진
고독한정택운  별빛몬베베
1부터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언더더
2요~~
4년 전
대표 사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2
4년 전
대표 사진
pendant
2
4년 전
대표 사진
갓생실천
2
4년 전
대표 사진
콩지
아주 어렸을 때는 1이었던 기억이있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내맘속에입주신고
2
4년 전
대표 사진
그대라는중독
2
4년 전
대표 사진
둥근해
애기때 1세대 먹었는데 혹시 저건 무슨 크림인지 아시는뷴..? 은근히 중독성 있고 맛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휴닝카말카이
버터크림일걸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근해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
2세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어느순간부터 2.5가 나왔었는진 기억이 안나네욬ㅋㅋㅋㅋ 초등학생 때도 2.5봤던 거 같은뎋ㅎ
4년 전
대표 사진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
와 3세대인 분들은 몇 년생이신가요....? 전 고등학생 때 커피명가에서나 봤던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092772
2
4년 전
대표 사진
으쓱으쓱잘한다
유치원생 정도로 어릴 때는 1이였고 초등학생 쯤 되어서 2로 바뀐 것 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2
4년 전
대표 사진
멍뭉
2
4년 전
대표 사진
박ソ함
22
4년 전
대표 사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2.5세대
4년 전
대표 사진
하나아
222
4년 전
대표 사진
가나다마라탕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돈 많은 백수
2
4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부인입니다  
2222
4년 전
대표 사진
박솔로몬
2
4년 전
대표 사진
종강조아걸
2
4년 전
대표 사진
편지  인피니트 방탄 소년단 세븐틴
2
4년 전
대표 사진
허니쭈야  뉴이스트사랑해
3
4년 전
대표 사진
코엔삐
2.5
4년 전
대표 사진
트라팔가로  삼선장 트랑이♡
유치원 1세대
초등학생부터 2세대

4년 전
대표 사진
이수이
2요,,, 사실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Johnny’s Communication Center
1,2요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리카르다  나랑 오래 함께해줘
1..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모찌미닝
1번 동네빵집에서 파는 버터크림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고죠 사토루  로맨스 판타지
2.5
4년 전
대표 사진
민초단  김오복자바머거
2~2.5
4년 전
대표 사진
나의 빛, 변백현  엑소에 인생배팅
2
4년 전
대표 사진
  SEVENTEEN
2
4년 전
대표 사진
BTS WORLD  사표 냈습니다
2
4년 전
대표 사진
개강싫다  취업하자
2
4년 전
대표 사진
볼반죽  수비니 볼 말랑말랑
2.5
4년 전
대표 사진
더키버니포키  2022화이팅 :)
1이요..ㅎㅎㅎ 입천장 코팅되는 그맛이지요
4년 전
대표 사진
#백현
2
4년 전
대표 사진
전정쿠  호록
2
4년 전
대표 사진
넌 대단한 애야  왕크왕귀 킹랑둥이 말랑콩알딱지
2
4년 전
대표 사진
momokermit
2
4년 전
대표 사진
강정머스타드
2
4년 전
대표 사진
Ronald Bilius Weasley
2
4년 전
대표 사진
박수 영  박수영 공주지?
2.5세대 2세대이신 분들은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거에요? 저 나름 성인인데 당황…
4년 전
대표 사진
닼발  775kcal
2
4년 전
대표 사진
호늘
2 JMT
4년 전
대표 사진
지미니5959
2
4년 전
대표 사진
쳇치
2.5는 저게 아니라 고구마케이크였어야 되지않나요??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크래비티송형준  크래비티 대박나자♡
2세대인데 엄마 아빠 결혼 케이크 같은 거에서 1세대를 본 것 같긴 한.....
4년 전
대표 사진
요리조리퐁  죠리퐁 먹고십댜..
2
4년 전
대표 사진
이성열 아내  2020.10.27 전역
2와 2.5세대 사이… 둘 다 기억 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나노태형_v
2~~
4년 전
대표 사진
블루밍융  안녕하숑
3
4년 전
대표 사진
한숨봇
2
4년 전
대표 사진
민슈가네설탕   민윤기
2.5
4년 전
대표 사진
pms4946
생크림 케이크를 안좋아해서 뭐가 내 세대인지 모르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닉닝
2~~~
4년 전
대표 사진
만두가땡긴다  저녁메뉴는 만두🔥
2,2.5
4년 전
대표 사진
신비  왜요 제 미간이 어때서요
2
4년 전
대표 사진
무이이
2세대인데 뭔가 1세대의 저 장미꽃 맛이 기억날것 같은 이느낌은 뭐죠....!
4년 전
대표 사진
저하
2
3년 전
대표 사진
까리
2 저렇게 모둠과일 듬뿍 올라가고 생크림 데코 꽉 차있는
3년 전
대표 사진
강유석.  멍🐶
2
3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도시철도 공사 도중 발견된 유물들
17:45 l 조회 755
GTA6 사전예약 하루 만에 개발비 회수1
17:45 l 조회 408
한국에 못생겨서 열등감 가진 사람이 적다 .jpg
17:43 l 조회 641
한국이랑 붙으면 8:0으로 이길거같다는 일본인
17:40 l 조회 451
군대 시절 기억에 남는 부조리 있다 VS 없다
17:38 l 조회 67
초2 여자아이 자는 동안 부모 둘이 심야영화 보러 감4
17:33 l 조회 1793
역대 코스피 하락률 10위
17:32 l 조회 534
좀 사람들에게 착해지면 안되나요?1
17:22 l 조회 1634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17:22 l 조회 2979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
17:20 l 조회 2068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1
17:18 l 조회 5676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17:18 l 조회 2889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1
17:18 l 조회 429
홍대라는 곳 이상한 달글
17:18 l 조회 576 l 추천 1
잘생긴 애들 모아놓고 청량 시키면 생기는 일
17:07 l 조회 1022
챗 GPT 역할극 잘하네2
17:00 l 조회 2332
주방세제 권장량 아는지 궁금한 글
17:00 l 조회 1877
32강 진출시 가장 유력한 맞상대 국가
17:00 l 조회 357
허남준 하퍼스바자 디올 소바쥬 화보1
17:00 l 조회 1577
32강 일본 vs 브라질 확정 다음주 화요일!
17:00 l 조회 25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