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84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263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은근 많다는 휴대폰 충전강박증.jpg | 인스티즈
은근 많다는 휴대폰 충전강박증.jpg | 인스티즈
은근 많다는 휴대폰 충전강박증.jpg | 인스티즈
은근 많다는 휴대폰 충전강박증.jpg | 인스티즈
은근 많다는 휴대폰 충전강박증.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쩝..쩝...츄릅....
삼성페이쓰고 더 심해졌어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황금막냉이
90% 아래로 내려가면 너무 불안해요 이것도 고친 수준이에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분홍  🐰
저 궁금한게 배터리 성능 상태 빨리 안 닳으시나요?? 배터리 성능 때문에 30~80퍼대 지켜려는 편이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어이없으면 할말을 잃는 편  ...예?
최신폰이면 100퍼 차면 자동으로 차단해서 그렇게 걱정안해도 되실거예요! 정 걱정되시면 90퍼만 충전하게하는 기능 있을거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태민이  X
22 갤럭시 s20인데 85까지만 충전하는 기능 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숩왼
그...... 기능 어떻게 켜는 거죠?
3년 전
대표 사진
백현이_
저요 ,, 진짜 60퍼만 돼도 미쳐요
3년 전
대표 사진
백현아  사랑해⋆。˚☽˚。⋆
미니 쓰고 난 뒤로 저래요ㅠㅠ 노랑색 단계정도 되면 진짜 빨리 닳기 시작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숩깅아  아구구이쁜내새낑
30퍼쯤부터 불안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당신은모르실거야
충전은 20프로일때 하는게 젤 좋데요! 그럼 배터리 더 오래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우체국  ^~^
저도 저랬는데 충전할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쁜 게 반복되면 고쳐져요 지금 55퍼 음 무난하네 퇴근까지 버틸 수 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50%이하부터 닳는 속도가 달라서.. 엄청 불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쨩구  짱구
혿싀 아이폰도 그런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아이폰은 모르겠어요ㅠㅠ 갤럭시만 써봐서.. 지금 플립3쓰는데 자체적으로도 배터리 용량적은데 제 기분탓인지 몰라도 50%이하부터 순식간에 닳더라구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쨩구  짱구
앗 그렇군영 ㅠㅠ 저두 갤럭시만 써봤고 지금 s21인데 닳는 속도 미쳤어여... 아이폰은 아니라는 말이 있어서 바꿔야하나 고민 중임다.. 답 감사해용!!
3년 전
대표 사진
큥이애인
핸드폰 사용기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아이폰인데 일정 수준 이하면 확확 닳아요 순식간에 30%까지 떨어지더라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츄르륵  우리집고양이츄르륵좋아해
10% 미만 경고 뜨면 충전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댕냥
80도 불안한 사람 저예요..100퍼일때도 저전력모드 켬
3년 전
대표 사진
최예빈  ♥️
저도요
3년 전
대표 사진
마스카포네치즈아이스크림
지금 11퍼인 전... 아직 충전할 생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항상 5퍼에서 충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전노은  🌈
어디 갈때만 그렇고 집에 있을때는 3-40일때 충전해용
3년 전
대표 사진
말랑애옹  민윤기 귀여워
저는 맨날 경고 뜨면 충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5V7BTS13SVT11WOSF9  = 사랑❤
222
3년 전
대표 사진
.NIKI
전 집에서도 10일때 충전해여...
한 70 되면 또 빼고

3년 전
대표 사진
코코넛스콘  초코스콘
저랑 반대네요 저는 마지막 1퍼센트까지 버티다 충전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아미다
22 저랑 같네요. 그러다가 폰이 꺼진 적이 여러 번이 있죠
3년 전
대표 사진
R24
33
3년 전
대표 사진
겸륵옹
4444 뭔가 폰이 느려졌다 싶으면 1퍼더라구요 그 때 호다닥 충전해요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산이없이어떻게사니  최산
70부터 불안해져요...
3년 전
대표 사진
소문의 쿨큐티
충전 80에서 멈추는게 더 좋다해서 그럴라고 노력 중인데... 그래도 100이 더 맘이 편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윤살구
진짜 너무 불안....
3년 전
대표 사진
개미핥기조련사
오 첨봐요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이경윤
헐 저는 20퍼에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sunset glow
과충전 배터리 수명에 안 좋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밤에 잘 때도 충전기 안 꽂아놓고 100퍼 되기 전에 빼는 편이에요 ㅎ
3년 전
대표 사진
딸기생크림케잌
예전에 기사봣엇는데 별차이없대요
근데 기사마다 말이 달라서 헷갈리네요ㅠ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안히
와 난 2퍼따리여도 불안감 전혀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왜 ..
방전이 취미인 사람입니닼ㅌㅌㅋㅋㅋㅋ그냥 1퍼여도 잘 다녀욬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송송송단
ㅠ50퍼 아래로 떨어지면 바로 꽂음 너무 불안해 집에서도 불안ㅠ
3년 전
대표 사진
성지지니
저는 여행중일때만요!
3년 전
대표 사진
無所有
항상 20퍼일때 함..ㅎ
3년 전
대표 사진
주르르  어딜보시는거예욧!
전 반대예요 충전이 너무 귀찮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주르르  어딜보시는거예욧!
지금도 13퍼임 근데 지금은 하고 싶어도 못 하는 상황이긴 함 .. ㅎ ㅜ
3년 전
대표 사진
별길온
저는 20-30 사이에 충천해요 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95.김태형  SIC PARVIS MAGNA
전 한 2-3퍼에 충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거절할게  우리의영원한황금막내
전 60-70퍼대이면 충전해야할거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69272849
폰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40만 돼도 불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프로그램머
전 4부터 급격히 불안해져요
그전까진 평온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남준이가나라세우면이민갈거야  남준아 건국해💜영부인=나💜
제 동생이 그렇더라구요... 전 5%에서 화면 어두워질 때야 불안감이 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정구기 부인
50 아래로 내려가면 너무 불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모르포니카  빛날 수 있는 장소를 목표로
바로 옆에 충전기 있는데도 2%에서 아 ㅋㅋ 아직 여유롭지 하고 버티다가 갑자기 꺼진 적 여러번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1%는 어디다 버리고...!!!!
3년 전
대표 사진
개강싫다  취업하자
헐 전 10%때 되면 해용
3년 전
대표 사진
lovelylove_  사랑에 빠진것을 말하지않는
전 2~30쯤 되면 충전하는거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illlil
첨부 사진앗 일퍼까지 탈탈 쓰는 사람 저…
3년 전
대표 사진
하이라이트 윤두준(34)  DAYDREAM
90일때부터 충전하는사람입니다...밖에서 80 아래로 가면 핸드폰 최대한 자제해요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그래유우
7%정도는 되야 충전하고싶어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엥??  
앞자리 9만 보여도 충전해야겠다 생각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김건학  두문희 맞음
그래서 울트라로 바꿧어요.. 플립3 쓰다가 21u왔는데 무거워서 손목 나갈 것 같지만 배터리 진짜 오래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SSG LANDERS
저는 1퍼센트까지 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alth
5-10퍼 경고 뜨면 하는뎈ㅋㅋㅋㅋㅌㅋㅋ투ㅜ
3년 전
대표 사진
이먕먕씨  뱁새 고양이흰둥이우파루파가오리
충전할 수 있는 상황에는 계속 충전하고 있는편입니다...진짜 앞자리 70~80대만 되어도 불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창문열고맴맴
5퍼센트남으면 급하게 충전기 연결하는데 ㅋㅋㅋㅋ 물론 밖에있을땐 불안해서 계속 하긴합니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8연승부뚜막고양이  HIGHLIGHT
완전 저네요ㅠㅠㅋㅋㅋ 최소 70퍼 이상은 충전되어 있어야 안심돼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저는 남은 1퍼까지 탈탈 털어 씁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호시,  호랑해🐯
24퍼지만 누울때까지 충전 안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용맹곰도리
나닼ㅋㅋㅋㅋㅋ 94-5만되도 100채워야 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너구
가능한 100%여도 계속 하지만 충전기와 멀어지면 10% 이하로 떨어지기 전까진 안 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pms4946
난 15퍼 돼서 화면 까매질때 충전함ㅋㄱㄱㄲ
3년 전
대표 사진
얄루후
전 1퍼쯤되면 충전해요 가끔 충전귀찮아서 꺼지게 냅둔적도 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콩당콩당
1퍼 남았어도 느긋하게 이것만 보고 충전해야지. 하면서 꺼질까 안꺼질까 두근두근 과연? 하는것도 재밌어여 ㅋ
3년 전
대표 사진
Itm  난 떡볶이가 좋아
아이유 너무 귀여워요
3년 전
대표 사진
태연_ss  굿루킹가이
지금 6퍼에요ㅎㅎ 물론 집이라 불안하진 않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uarmyhope
5%에서 화면 어두워져도 안하는 나...결국 폰 엔딩봄
3년 전
대표 사진
뱉어  크아앜퉤
개짜증나요 아이폰 산지 이제 일년 됐는데 6개월도 안가요 풀충하고 4-6시간이 최대 ㅋㅋ
100프로 상태로 외출해서 폰 일절 안보고 이것저것 이동 및 활동 하나 하고 밥먹으러가면 수명 없어져있어요~ 진짜 애플 즉사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Fnc ent
전 꽉 차면 폰 오래 못 쓴다길래... 80퍼정도만 채우고 빼요.
3년 전
대표 사진
최강기아  가을야구ㄱㄴ?
플립 써서 배터리는 이미 포기했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Cheshire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지금 9%상태로 인티하는중...ㅎ
3년 전
대표 사진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저 옛날에는 80퍼 이하부터 굉장히 불안해했는데
지금은 15% 배터리 부족 경고창 뜰 때까지 쓰네요ㅋㅋㅋㅋㅋ
어떻게 고쳤을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점프
삼페써서 그런지 30퍼때 불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BTS aRMy  RM,Real Me
접니다... 40 미만이면 불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Monika Shin
나다... 배터리 70 이하로 내려가본 적이 거의ㅜ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의 이유
5퍼 남아도 안꽂고 1퍼 되면 꽂는 나란 사람은..
3년 전
대표 사진
진기화  샤이니
지금 70퍼인데 벌써 불안해요ㅋㅋㅋㅋㅋㅋ 70대까지는 괜찮은데 60대는 무조건 충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무는역시치킨무  v인생은전쟁v
20퍼아래로하루를근근히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에이 노우젠
전 49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야,호바-ㅅ-  💜
오.. 저 5프로 되서 화면 밝기 어두워질때까지 잘 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나만 아무 생각 없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가끔 10퍼 알림 떴던 거 까먹고 계속 하다가 전원 나감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Vv전원우vV  호랑이
원래 심했는데 미니로 바꾸고부터 해탈했어요 집 가다가 꺼져도 그냥 걷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찜블리
저욧...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윤하
왕... 맨날 1퍼에서 꼽거나 5퍼에서 두다가 걍 폰 꺼지는 게 다반사인데...
아물론 밖에선 30~40퍼센트면 보조배터리 꼽긴해용

3년 전
대표 사진
VIXX_정택운
저는 이제 70% 대면 충전해요 이것도 고친 거... 그전에는 그냥 틈나면 꽂아서 계속 충전하고 다녔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치킨은뿌링클  핫뿌링클도 마시쏘
밖에서는 저렇고 집에서는 폰이 꺼질때까지도 귀찮아서 충전 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탸뉴  앎뒒뛞똚쀖귉늵홁웺쐯
70퍼대부터 불안
3년 전
대표 사진
크래비티  형님 저녀석 입덕시켜버릴까요?
전 화면이 강제적으로 어두워져야 꽂아요...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호호호후  냬가..?
ㅋㅋㅋㅋㅋ222 저도 이 댓 달러 왔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의리  신인왕 이게되네
저는 80대로 떨어지면 바로 꽂아요 ㅋㅋ 근데 이것도 집에서나 그렇지 밖에서는 30까지는 쓰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60717  전원우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0%면...불안해지기 시작...
3년 전
대표 사진
ASIANA AIRLINES
저예요 ㅋㅋㅋㅋㅋㅋ 50퍼대 들어가면 충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다섯시  요즈음
저는 경고떠도 무시하다가 3퍼 쯤 되면 충전기 찾아서 문제예욬ㅋㅋㅋㅋ 그러다 강제로 꺼진 경우도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미스터페어리  Mr.Fairy
앞자리 7이 되면 슬슬 불안해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한남더힐  ☺︎
완저나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 왕사랑
와 전 전혀 없는 강박이네여 오히려 2-30%대 되면 불안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김고은
저랑 반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5프로 남기전까진 배터리에 관심이 없어요..
경고 뜨면 그때 충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저수지의 개들
90대도 불안
3년 전
대표 사진
어이어이어이어이  ☁️☁️☁️
꺼질락말락 할 때 겨우 충전합니당.. 귀찮음이 온 몸을 지배한 상태라 ..
3년 전
대표 사진
우월한 도경수  경수야.......
오.. 저는 밖이면 2-30%대에 충전하고 집이면 5퍼 미만에 충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멍뭉머
전 5%까지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섭서비죠아
5프로여도 절전해제하고 써요
3년 전
대표 사진
비비빅두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됨요
3년 전
대표 사진
슈퍼주니어 려욱  2018년7월10일
20밑으로 떨어지면 아꙼̈ 충전해야지 하고 15-10까지 쓰고 충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저는 빨간색이 되면 바로 충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민석이의 입동굴
저는 충전을 자주하는게 더 불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요새 백수라 집에있다보니 충전 잘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2-30퍼되면 충전해야지..~ 하고 슬쩍꼽아두고

3년 전
대표 사진
숲고양이
오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저는 5프로는 되야 충전하고 싶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큥뭉  또다른늑대들이볼세라
내 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퍼만 되어도 불안해하는...근데 저도 50 60퍼는 못 버티는 상태에요 ㅠㅠ 플립3라서....하...
3년 전
대표 사진
댕구르르
전 그냥 막 쓰다가 2~3퍼에 꽂는데 머쓱
3년 전
대표 사진
4세대 잇 보이  흑머덮머
15% 띠롱띠롱 떠야 아 충전해야되는구나~ 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느림보거북이
와 나랑 개반대다 ㅋㅋㅋㅋㅋㅋㅋㅋpc주로 써서 10프로 아래로 내려가야 아기 밥줘야지 하고 충전함
3년 전
대표 사진
오리아나
5~60퍼일때 충전 가능하면 하는편이고 20퍼쯤 되면 당장 꽂아야돼요 너무 마음이 불편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오가사와라 마유
저도 옛날에 그랬는데 그냥 이제는 90프로 넘으면 밤에 충전도 잘 안하고 그래요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이필릭스용복.
10%되면 그재야 충전 하는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뚀르
없수 한 이십파로남으면 충전하는듯 ㅔ
3년 전
대표 사진
쥐며느리
80 되면 충전
3년 전
대표 사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40 밑이면 불안..
3년 전
대표 사진
듀중사  듀튜브 좋댓구알💚
이 글 보고 핸드폰 확인했는데 13%라서 충전기 꼽았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듀중사  듀튜브 좋댓구알💚
집에서는 한 5% 이하로 내려가면 충전하는 것 같고
밖에서는 40% 밑이면 불안해유

3년 전
대표 사진
너의 파도  변해가는모든걸사랑하게될거야
전 14퍼인데도 불안하지않아오
3년 전
대표 사진
NU'
집에서는 괜찮은데 밖에 나갔을때는 50% 아래로 떨어지면 불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좋아해 널좋아해  이석민최고❤️
전 5퍼 이하로 떨어져야 충전하는데....
엠비티아이 극피입니다 ㅎㅎ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
06.25 23:56 l 조회 1584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334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934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1
06.25 23:36 l 조회 4071
현대차 주가 근황2
06.25 23:35 l 조회 4073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2
06.25 23:31 l 조회 6080
대식가 판별짤5
06.25 23:30 l 조회 2035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497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2368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4
06.25 23:27 l 조회 2156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5
06.25 23:23 l 조회 58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3
06.25 23:23 l 조회 1821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85
하이닉스 300만 달성
06.25 23:22 l 조회 1197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766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04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15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59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2
06.25 23:11 l 조회 6562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