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299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73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현재 논란 중인 친구 손절 사유.tw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박희희
번호 많이 바꾸는 걸 핑계로 손절한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미노이 선글라스
나도 인스타 계정 없애고 다시 만드는거 몇번이나 반복햇던 친구 손절햇엇는데 비슷한 맥락이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Yuna kim  피겨의미학
굳이 연락처 다시 저장은 안할 듯여 저렇게 자주 바꾸면
3년 전
대표 사진
엔믹스 규진
그냥 10번 번호 바꿀거같은데... 휴대폰이 귀찮지 저는 안귀찮고 걍 10초면 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VWVM
헉 저라면 바꿀 때마다 연락해 주다닝 .. 감동 !! ㅜㅜ 이라고 생각할 텐데 ..... 하지만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테니 차라리 회사 사람 모르는 번호나 인스타 계정을 만들어 두는 게 좋을 것 같아여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몬밍
글에는 번호 바꿀때마다 알려준단 말이없지않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VWVM
아직도 연락이 되는 거면 바뀔 때마다 알려줘서 연락이 된 거 아닌가 싶었는데 아닐수도잇겠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김또네
거의 반년마다 번호바꾸는건데 평소에도 좀 예민할듯 그래서 손절한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도루토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는 손절사유네요.. 요즘 번호 저장도 의미 없디 않나요…?? 저 정도면 걍 작성자분을 싫어하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U-KISS  나아직도너를지울수없어
번호저장 번거로움도 있았겠지만 6년간 퇴사 재취업을 반복하고... 기존 회사사람들이랑 관계끊고+미련없이 퇴사하는 거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나미
2222저도 쫌 이렇게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뿌링뿌링뿌링클
33 저도 제 지인이라면 이 이유가 클 것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또로로롱7
444 6년간 10번이면 몇개월마다 관두는곤데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382404378
55
3년 전
대표 사진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66 인간관계에 진실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느껴져요
3년 전
대표 사진
단단한돌
77 6년간 10번보고 이거네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외계인친구
업무용 폰 따로쓰지 미련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장군
근데 번거로워요
@@@1 @@@2 이러는 것도 한두번이죠,,,

3년 전
대표 사진
리니니
3개월간 2번바꾸는 애도봤어요...진짜 한번만 더바꾸면 연락끊길거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호저씨
100% 저 이유이진 않을것같아요.. 근데 나같으면 저 이유만으로도 손절할거같음 ㅠ연예인병걸렸나 싶어서 꼴보시싫을듯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CRUSH (크러쉬)
뭐 그냥 그정도사이였던거죠
그게 진짜 이유든 아니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84
6년간 퇴사 10번 하는 사람이면... 평소에도 평범하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몬밍
맞아요... 아무리 일과 삶이 별개라로 하는 세상이지만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보내는 직장사람들을 퇴사했다고 다 쳐내듯이 한다면,,,,, 평소 느낌이 예상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우사기님
2222 다른 이유
3년 전
대표 사진
홍이삭  브금찾아서 오에오오
333
3년 전
대표 사진
핑복이
44
3년 전
대표 사진
떡국콘
5
3년 전
대표 사진
김삡뺩  *⸌☻ັ⸍*
66 회사사람도 저렇게 쳐내는데 친구라고 다를까...? 싶은 생각이 들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앤피오 엔터테이먼트
뭔가 다른이유도 더 있을거같긴 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쥐숭
그 이유만이 아닐 거 같은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뀨우뀨우
번호는 손절의 핑계고 성격적인 요인이 찐 손절사유같아보여여
3년 전
대표 사진
  💕
번거롭긴 해도 저 이유만은 아닐듯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묵기차
따로 이유가 더 있을 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지디래곤
제 친구중에 한동안 번호를 많이 바꾼 친구가 있었는데 내가 연락하려고하면 말도없이 카톡 탈퇴해있고 한동안 연락 없다가 본인이 필요한 일 있으면 카톡 친추?해서 먼저 연락하고 이러니까 짜증나긴 하더라고요.. 본인 아쉬울때만 찾는 느낌이 들어서요ㅎ 새로운 번호 저장하라고해서 저장하면 나중에 또 탈퇴되어있고.. 같은 상황이라면 손절 충분히 가능합니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나는냐냐용
간호사 이런건가..? 전직장마다 징글징글하면 이해가기도 하고 직접 만나서 번호 바꿔주고 저장해주고 이러면 신경안쓰일거같은데 그냥 평소에도 맘에 안들었던거같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핑크복숭아
직장을 10번이나 바꾼 사람이 일상생활에서도 그 성향 안나타났을까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하이라이트이기광
예전에는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고 대화가 잘통하면 좋아서 인간관계를 맺었지만 나이가 들어가니 이제는 사소한 습관이나 그런 것들이 눈에 들어오고 결국 관계에서 서로 좋은 에너지와 자극을 주는 친구들을 더 찾게 되더라구요..아마 단순히 행드폰을 바꿔서 만은 아닐 것 같네유
3년 전
대표 사진
카와
6년간 직장을 10번 바꿀 정도의 성격이라면...단순히 번호를 바꿔서가 아닐 것 같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헬로빼삐
퇴사를 자주하는데다가 그 때마다 연락처 바꾸기.. 절대 일반적이지 않고 강박이 너무 심해보여요
3년 전
대표 사진
룸이
전 손절해요 번호 저장하는 게 귀찮아서가 아니라 좀만 안맞으면 퇴사하고 재취업하고 리셋하듯이 번호바꾸고.. 이상해보여요 친구로서도 내가 언제든 저 정리대상이 될것 같고
3년 전
대표 사진
꿀탱탱
6년간 직장 10번 바꾼 사람이 일상생활을 정상적으로 할리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펜타곤 유토상
6년간 10번 바꾸는구 정떨어져요 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말랭이요
그냥 업무용 폰을 하나 만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왜 ..
직종이 뭐냐에 따라 다를 것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또새벽이오면  am 5:06
근데.. 친구가 갑자기 연락처 넘 많이 바꿔서 짜증나보가 저렇게 된 다른 계기도 있을듯 해요 괜히 말 더 섞기 싫어서 한가지 이유만 댄듯
3년 전
대표 사진
배고픈
옆사람 피해주는 하아아아아암 거리는 하품, 쿠웨엑웩웩웩 하는 기침, 끄아아아아아 하는 기지개 정도만 아니면 사람인데 괜찮지 않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땅콩콩떡
직장용 번호를 하나 하시지..
3년 전
대표 사진
권한
뭔가 저 이유 때문만은 아닌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맨날 숨쉬기 운동
사유보다 6년동안 직장을 10번은 바꾼게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무멍멍
그냥 유별나고 이상한 사람이랑 안엮이려는거 아닌지
3년 전
대표 사진
친구가 자기 잠수타고 싶을때마다 카톡 탈퇴했었는데 그거 진짜 짜증남… 엄청 정신적으로 불안하고 감정파였음 윗댓 말대로 원쓰니도 강박적인 성향 있었을듯해요 6년간 10번 이직이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산즈 이틀치요  산즈 하루치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말처럼
저분 약간 까다롭고 기분파일 것 같아여..

3년 전
대표 사진
Nizy
저정도면 저는 굳이 전번저장안할듯요 ㅋㅋㅋ 걍 카톡하다 보톡하다... 그러다 필요하면 전번 받는거고... 걍 핑계삼아 글쓴 분 마음에 안들어서 내친듯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SSG LANDERS
저정도면 투폰해서 직장용 번호+개인번호 이렇게 2개가지면 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降谷 零  •̀︿•́
222 이게 젤 효율적일 것 같네용…
3년 전
대표 사진
@parkseoham
저 정도면 그냥 투넘버 가지고 있는 게 나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로우니아기
성격 개별로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칩포키초키
저도 학생때부터 번호 계속 바꾸는 친구 있었는데 진짜 번거롭긴 해요.. 그리고 성격도 좀 인간관계가 원만하지는 않았어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개를 키우고 나서 바뀐 삶
14:24 l 조회 66
아이랑 먹을거라서요
14:23 l 조회 217
사람들이 인체공부하다 충격받는다는 부분
14:23 l 조회 325
줄눈시공 대참사2
14:22 l 조회 395
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
14:21 l 조회 418
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1
14:20 l 조회 616
국정조사하는데 선관위 19명 중에 16명이 불출석 했다네..4
14:14 l 조회 891
"팬 투표 100% 반영”…BTS·TXT·플레이브, KMA 2026 초접전
14:11 l 조회 311
뉴스에는 안 나오는 세계의 희망적인 소식들
14:07 l 조회 1951 l 추천 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13
13:55 l 조회 5256 l 추천 4
아까 화남
13:51 l 조회 1036
BMW iX3, 전기suv 공개
13:50 l 조회 348
배달 어플로 주문하다가 궁금해지는 식당의 반찬
13:49 l 조회 3224
듀란트 "골스가 언더독 팀이라고 느껴서 갔다"
13:49 l 조회 52
부산여행 야무지게 즐기고 간 일본인 가족.jpg
13:49 l 조회 1619 l 추천 1
간호사는 간호사일뿐.... 공부 좀 하세요6
13:48 l 조회 5000 l 추천 1
제미나이한테 내 투자스타일을 평가해달라했는데 충격이다
13:46 l 조회 2316
인터넷 정보를 너무 맹신하면 안되는 이유.jpg2
13:46 l 조회 2619
수박 vs 토마토 진정한 제철코어 원탑은 뭐같음?1
13:40 l 조회 1227
경상도 남자 황치열이 말하는 사투리 안걸리는 꿀팁
13:37 l 조회 59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