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85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89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5/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보틀을 가져가서 재주문시 천원 할인 된대용

아마스빈 1L 대용량 보틀 음료 출시 | 인스티즈
아마스빈 1L 대용량 보틀 음료 출시 | 인스티즈
아마스빈 1L 대용량 보틀 음료 출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timmychalabae
😲
3년 전
대표 사진
한층유해진표정  isfp
아악 이런거 올리지마세요,,,,,,,, 알바생이란 말이에요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내일 간만에 아마스빈이나 가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동그램
빨대구멍 있는 거 좋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꿀잼 티모  티모대위! 명을 받들겠습니다!
오 그러게요
3년 전
대표 사진
벡스  으 짜증나
👍
3년 전
대표 사진
뿡빠랑뽕뽕
오 보틀 좋아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야이야이야아
버블티는 왜 없어 버블티집이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묭이아
펄음료는 안되나요....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def__init__
보틀 들고가면 천원 할인해주는 이유는 보틀값이 ㄹㅇ 천원정도라서 그럽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지름길로 가고파
오 한번 사서 계속 쓸 수 있으면 좋네요
저 빨대구멍은 열고 닫을 수 있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한층유해진표정  isfp
네! 고무에용
3년 전
대표 사진
SAMSUNGLIONS  최강삼성라이온즈
옹 하삼동도 보틀때문에 자주갔었는데..은근 요긴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에덕질배팅한엄뚱이
리치아이스티 맛있겠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0620
여름에 더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한층유해진표정  isfp
네ㅠ
3년 전
대표 사진
딸치크로플
사하라 1리터는 안될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VANNER GON  We make better!
펄은 왜 주문 불가인가요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토끼
용량이 펄 없이 보틀에 꽉 차게 만들 수 있도록 해놨어요...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VANNER GON  We make better!
느어앙 그렇군요.. 음료 양 줄이고 펄 듬뿍 넣어줘도 잘 먹을 자신 있는데 아쉽네여...ㅠ
3년 전
대표 사진
옴념냠념
빨대구멍? 이 작아보인다 싶었는데 펄 없는 음료만이라니이이
3년 전
대표 사진
한층유해진표정  isfp
아 여러분 아이스티는 작은 사이즈도 가능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한층유해진표정  isfp
이번에 아예 새로 생겼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evelyn
레몬 아이스티 재료가 가루인가요?? 원액인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한층유해진표정  isfp
원액이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아미야잡화점  BTS아미보라해💜
저 저 보틀 잘 쓰고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곰팽잉
헐 좋아여
3년 전
대표 사진
하루하루감사해
바닐라 라떼 없넹 ㅠ
3년 전
대표 사진
펀치  재현여친
저기에… 버블티도 가능한가요… 할인도..?
3년 전
대표 사진
하늘에서 빛나리
사하라도 출시해주세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경우
우와 리치 아이스티 맛있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알았어 독서실 간다니까
음료 담고 가방에 넣어서 갖고다닐 정도의 밀봉은 당연히,,아니겠죠,,? 텀블러보다 가볍게 막굴릴걸 찾는즁이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비히
꼼수부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트위치
오 살까말까햇는데 담에 주문해야징
3년 전
대표 사진
jgs5525
카페라떼에 바닐라시럽 추가 이런식으론 안되나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Codok

3년 전
대표 사진
딱따구리 수박 파먹는 소리하네  Moonstruck
사하라도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손나 이쁜
우와 … 좋네요ㅋ
3년 전
대표 사진
현미빵
근데 저만 그런가요...
세척 5번 넘어가니까 통 내부가 좀 부식(?)이라해야하나 상하는 느낌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바이시클맨
뜨거운 물 사용하신 건 아니지요? 저거 뜨건물은 안들어가야해요. 재사용 되는 물병이라곤 하나 오래는 못 쓰고..
3년 전
대표 사진
현미빵
네네 찬물만 사용했어요ㅠㅠ
재사용되는 물병치곤 금방 상하더라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LYCKA
😍
3년 전
대표 사진
플라밍고 피자
근데 좀 세던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Default
1L 버블티는 팔면 안되는게.. 완전 당뇨 걸릴거같은?!
3년 전
대표 사진
동글동글링
당이 어마어마하겠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하동녹차 안되겠죠ㅠ
3년 전
대표 사진
피자먹고싶은데
얼음 가지규 장난맘 안치면하는 바람
3년 전
대표 사진
6:13
아이스티에 샷추가 되것죵?
3년 전
대표 사진
야옹

3년 전
대표 사진
마르헨제이

3년 전
대표 사진
지니만바라봐
얼만가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
0:17 l 조회 115
막을수록 더 샀다…30대 폭풍매수에 서울 25개 구 집값 다 올라
0:16 l 조회 69
그랑죠 - 하이퍼 그랑죠 첫 등장 jpg
0:15 l 조회 39
게스트하우스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0:12 l 조회 68
충격적인 죠캎 나이대
0:08 l 조회 157
프랑스 폭염 근황.jpg2
0:08 l 조회 373
오늘자 이강인2
06.27 23:58 l 조회 1706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
06.27 23:57 l 조회 1529
환율 대 폭 락2
06.27 23:56 l 조회 3320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
06.27 23:51 l 조회 2676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
06.27 23:51 l 조회 1718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
06.27 23:47 l 조회 1165
영화) 라따뚜이 2편 제작 공식적으로 취소
06.27 23:44 l 조회 1753
거북이한테 공놀이 하자고 하는 편견없는 댕댕이
06.27 23:40 l 조회 767
조만간 쓸일이 생길 종이학 접는 법 (쉬운 버전)2
06.27 23:37 l 조회 231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2
06.27 23:35 l 조회 2318
둘중 근본 아이스크림은 누구?????6
06.27 23:27 l 조회 1554
이제 그냥 티켓 많이산 중년 됐다는 해설위원
06.27 23:27 l 조회 4896
엔믹스 설윤 .webp1
06.27 23:25 l 조회 923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06.27 23:24 l 조회 266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