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32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67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8/24) 게시물이에요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국산인데 대부분 먹어보기는 커녕 초면일 가능성 높은 과일...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Arnold Schoenberg
저거 되게 달고 시원하고 맛있는데 비려욥
2년 전
대표 사진
노신우  새빛남고학생회부회장
어렸을때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맛있었던 기억... 또 먹어보고 싶은데 요즘엔 잘 안보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붕괴:스타레일 단항  동천환화, 기나긴 꿈
어디서팔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넌 모르잖아 알록달록한 세상
22
2년 전
대표 사진
정재현씨
시장에 가면 한번씩 있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넌 모르잖아 알록달록한 세상
오 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밤을 잊은 어느 날  은송월
오 시골집 앞에 있는데..! 쏘쏘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한결같이 멋쟁이  🐯🐻🐯🐻
생긴 건 좀 징그러운데 맛은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차카니
어름! 어릴 때 산소 다녀오는길에 먹었었죠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Kepler452-B
으른들의 과일인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JIN3701
달고 시원해요 맛있어요 👍
2년 전
대표 사진
네..?
어릴때먹었는데 맛없었던기억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바이엘치는남자
어릴때 먹어봤는데 그냥 풀먹는 느낌.. 끈적하고.. 아주 약간 달고 씨 때문에 먹기 힘듦
2년 전
대표 사진
칠오  ◡̈
오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망개진융기  숨이잘안죽나봐
이거 씨는 썼던거같아요 씹지 말고 우물우물해서 삼켰던듯? 변비에 좋대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진 않았어욬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더위사냥젤루조아
개미엄청꼬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척척식빵
리틀포레스트 가을 편에 나오는 과일이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그 해 우리는  20110721~
밍숭맹숭한 단맛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figue
어릴때 아빠가 추석때 성묘갔다가 따다주셨었는데.. 겉모습이 생소해서 안먹을려고 하다가 아빠가 너무 환하게 웃으면서 우리 딸 맛보여주고싶다고 하시길래 한입 먹어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i always love you
저 어릴 때 할머니댁 뒷산에 있었는데 진짜... 맛없었어요,,, 약간... 식감이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홍 승한
이거 먹어봤는데 바나나 같아요!! 씨는 많아서 저는 그냥 삼켜 먹었는데 가끔 가다 생각나는 맛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와 ㄹㅇ 첨봐요
2년 전
대표 사진
3×2=6
어렸을 때 먹어봤어요 어른들이 바나나래서 바나나가 왜 씨가 있어? 했던
2년 전
대표 사진
@marcellasne_  손나은♥
궁금하다.... 진짜 첨봐요
2년 전
대표 사진
김남김
씨 뱉다가 턱 아파지는 과일... 그래도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김남김
가끔 열면 벌레가 까꿍하기도...
2년 전
대표 사진
누리달이틀
친가가 시골이라 이맘때쯤 내려가면 몇번 먹었어요. 바나나랑 식감은 비슷한데 좀 더 느끼하긴 함. 그래서 생으로 못 먹는 사람들은 말려서 차로도 마시곤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꽃무늬오레오
이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할아부지가 맨날 따다주셨는데..약간 잘익은 바나나 식감에 엄청 달달한맛
2년 전
대표 사진
허쉬초콜릿베리쿠키
우와 20년 전에 먹은 기억은 나는데 그 이후로는 못 본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늘픔  Yet To Come 💜
처음 봐요 과일 이름도 처음
2년 전
대표 사진
제이홉 발에 치인 돌
이거 진짜 짱맛이에요 어렸을때 많이 먹었는데... 살은 거의없고 씨뿐이지만 그 은은한 단맛때문에 계속 손이갔던 과일..! 근데 구하기가 힘들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쩡사탕그램  🍭🐶 🍬
맛없음 씨넘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02826101
오 생긴건 처음보는데 으름이라고 하니까 알겠네요 엄마가 옛날에 말씀해주신 기억이 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앨리
어릴때 명절때 어른들 산소 따라갈때 함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토끼같은 너
어름이라고 했는데 어릴때 외삼촌이 속알맹이만 줘서 겉에가 저렇게 생긴줄 몰랐음
2년 전
대표 사진
쑤기뜌기
이거진짜 맛있어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맛있는초밥
누구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SEHUИ
먹어봤능데 딱 바나나 질감... 맛은 바나나가 아닌데 그 바나나 특유의 섬유질 느껴지는 그런 느낌이여
2년 전
대표 사진
제리젤
성묘갈때 맨날 먹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유유이
저어릴때 가짜바나나라고 먹어봤어요..맛은 잘기억이안나고..씨가많아서 먹다 뱉은기억밖에없습니다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빠의 싱싱농장
처음에 징그러워서 싫어했다가 맛본 뒤로 할머니댁 가면 저거 찾아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아주 완벽하지 않아도
뒷산에 있어서 몇번 아빠가 먹어보라고 따 줬는데 달지않고 눅눅한 바나나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레드향껍질
맛있어요 산소 앞에 으름나무 있어서 1년에 한 번 성묘 갔다올 때만 먹을 수 있었던 과일,,, 그냥 씨 많은 달고 맛있는 바나나 맛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고고빅
저도 옛날에 할머니집에 키웠어서 먹어봤는데 그냥 느끼한? 씨있는 바나나 맛이예요. 별로 맛있지는 않았던...
2년 전
대표 사진
코코호도
오옹..
2년 전
대표 사진
안아줘요  오래가자 오래보자
비리고 느끼한 맛...
2년 전
대표 사진
honey b
씨많은 바나나맛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찬란한 나의 우주에게.  늘 함께하기를.
씨 때문에 먹기 불편한데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주말연석극
진짜 생전 처음 봐요 저런게 있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Bonggu  ♡⁼³₌₃
시골에서 먹어본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일곱 번째 감각 (The 7th Sense)  NCT
오! 처음봐요!
2년 전
대표 사진
피치색 복숭아
바나나 같지는 않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배 먹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모두까기인형
경상도에도 자라나요? 한번도 본적없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루지당지
이거 어릴때 산에서 먹어봤는데 익은거 먹으면 진짜 맛있는 바나나맛납니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과라파이
어름 ㅋㅋ 기억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스마일쿠키  SVT
난생 첨 봐용
2년 전
대표 사진
햄스탁  🐹
맛있어용
2년 전
대표 사진
최 찬희  더보이즈
잘 익은 바나나맛인데 끈적하면서 시원하다니... 상상도 안 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김남준김석진민윤기정호석  박지민김태형전정국
전 되게 별로였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잉쿠란보  예예 우린 해냈어
옛날 할머니댁 집앞에 나무가 있어서 가끔 엄마가 따주셨어요ㅋㅋㅋ 바나나라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은근히 매니아층 있었던 조성모 노래.JPG
2:58 l 조회 117
사회성 기른 내향인들의 착각3
2:54 l 조회 1176 l 추천 1
옛날엔 와이파이가 없었다는 걸 못 믿는 하츠투하츠.jpg
2:54 l 조회 463
내가 가고싶은 홈파티는?
2:50 l 조회 255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
2:46 l 조회 1733
렉돌의 유래와 역사
2:40 l 조회 1365
법륜 스님 : 남들과 비교해서 올라가는 삶이 아닌 스스로 성장해야 한다
2:37 l 조회 408 l 추천 1
이쯤에서 다시보는 '조원희'의 반다이크vs김민재.jpg
2:36 l 조회 303
계산 도와드릴게요~!!
2:30 l 조회 287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5
2:30 l 조회 4682
다음 사진에 보이는 것의 용도와 원리를 설명하시오1
2:27 l 조회 719
이임생 레전드
2:26 l 조회 96
옆집 정말싫어.x1
2:20 l 조회 1936
여친이 남사친이 좀 많네?
2:18 l 조회 929
촬영 중인 김우빈에게 훈수 둔 스탭.jpg
2:17 l 조회 3174
"일부러 진 거 아냐?"…한국 '꿀대진' 예고에 日·이집트 '발칵'
2:14 l 조회 502
위고비 끊은지 5개월 후기4
2:10 l 조회 5213 l 추천 1
방탄소년단 스페인 콘서트 인파 체감 영상
2:02 l 조회 572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2
1:59 l 조회 1572
토이 스토리 5가 내 어린 시절이고 내 주토피아 2고 군체고 인사이드 아웃 2고…(약 ㅅㅍ)
1:59 l 조회 58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