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이 대표가) 자신의 사법 리스크가 두렵고 체포동의안 처리가 두려우면 그 불체포(특권을) 포기하면 되는데 왜 그렇게 자꾸 민생 발목 잡는 일을 하는지 답답하다"고 지적했다. "이재명, 법 심판 다가오니 치졸한 방법 선택" "애먼 사람 고생시키지 말고 대표직 내려와라" "단식이든 항쟁이든 영장심사부터 받길 바라"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2061805?sid=100
| 이 글은 2년 전 (2023/8/31) 게시물이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