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35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30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9/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하루 4시간 잔다고 그렇게 큰소리 뻥뻥 쳤던 영국 대처 수상 미국 레이건 대통령 다 치매 걸렸다 | 인스티즈
하루 4시간 잔다고 그렇게 큰소리 뻥뻥 쳤던 영국 대처 수상 미국 레이건 대통령 다 치매 걸렸다 | 인스티즈
하루 4시간 잔다고 그렇게 큰소리 뻥뻥 쳤던 영국 대처 수상 미국 레이건 대통령 다 치매 걸렸다 | 인스티즈




하루 4시간 잔다고 그렇게 큰소리 뻥뻥 쳤던 영국 대처 수상 미국 레이건 대통령 다 치매 걸렸다 | 인스티즈

하루 7~8시간 꼭 자야 하는 이유

대표 사진
초삼이
잠이 보약입니다 여러분...............
2년 전
대표 사진
FEARLESSS
그럼 적어도 12시-1시 사이엔 무조건 자야한다는 소리인데....저도 자고싶은데 그시간만되면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  랑랑쭙쭙
4시간 자고 일어나서 나중에 점심때 4시간 자는건 어떤가요... 꼭 통으로 8시간 자야 되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에퉤퉤퉤
수면은 양도 양이지만 질이 매우 중요해서 차라리 6시간이라도 제시간에 자는게 중요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  랑랑쭙쭙
역시 그렇군요..ㅠㅠ 밤에는 잠이 안오고 낮에 너무 졸려서 기절하듯이 자요.. 고쳐야 되는데 낮잠 참아지지가 않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눈빛코빛별빛
점심 때 길게 자는 것도 안 좋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for
나이 먹을수록 체감 중이에요 잠이 진짜 중요하다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 6시간밖에 안 자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Moonlight
교수님 신나서 설명하시는거 같아서 넘 귀엽네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안준호
그럼... 10시에는 자야 된다는 말씀이신데 ㅠㅠ 직장을 안 다닐 수는 없는 거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7시간 안 자면 다음 날 무조건 피곤하더라구요... 우리 모두 꿀잠 잡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사랑아,사랑해
저희 어머니가 잠을 적게 주무시는데,,이걸 좀 알려드려야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펭틀맨  펭펭펭 펭틀맨이다
서머타임은 잠을 1시간 덜 자서 그런 게 아니라 서머타임에 의한 스트레스 때문일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용복천사
궁금한게있어요 7시간정도 자려면 새벽4시쯤 잠들어야되는데 늦은 새벽에 잠들더라도 7시간을 자는게 낫나요 아니면 12시~1시반쯤 잠들어서 3~4시간 수면을 하는게 낫나요? 층간소음 타이밍때메 잠을 도저히 못자요ㅜ
2년 전
대표 사진
LOL0908
이어플러그 사서라도 12시부터 주무시는 게 좋죠.. 제가 알기로 2시 이후부턴 수면 효과에 큰 의미 없어요 많이 피곤하시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용복천사
세상에 모든 종류의 이어플러그를 써봤을만큼 착용해봤지만 층간소음은 소리뿐아니라 진동이 울리는 부분때문에 귀는 귀대로 아프고 숙면은 못취하고 무한반복입니다ㅠㅠ2시 이후부터는 아무리 푹 자도 수면효과가 없다니 너무 절망적이네요ㅜ
2년 전
대표 사진
어서오세요 공주님
개인적으로 우퍼를 사더라도 층간소음 합의를 보는게 나을거예요 그 스트레스로 더 수명 단축되요
2년 전
대표 사진
LOL0908
이거ㅜ중요해요 저희 할머니 수면부족으로 평생 4-5시간 주무시다 치매 오셨는데 올해 갑자기 건강상태 안 좋아지셨고 그로 인한 불면증으로 2시간씩 주무시다 인지기능 저하 오셔서 중증 이상 치매로 등급 바뀌었어요 부모님께 잠 푹 주무시라고 하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반반카레
진짜 잠이 중요합니다 여러분
2년 전
대표 사진
반반카레
저는 무조건 11시 전에 자려고 합니당
2년 전
대표 사진
아기락스타
약간 6시간이 마지노선인 느낌 그 밑으로 자면 좀비되더라구요...7시간-8시간 잤을때가 제일 쾌적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보름구름
믿거나 말거나지만... 저도 초등학교때부터 7시간도 안되게 잠을 잤고 중학교때도 오래자야 6시간이였는데 고딩때 갑상선항진증이 왔어요...
신기하게도 잠을 잘 못자면 갑상선호르몬이 튀더라구요 그래서 잠은 잘 자려고 노력만 합니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까꾸루
진짜 잠이 최고에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정말로요..잠을 줄이라는 자기개발서들 안읽어요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이르미 조르딕
무기력, 우울 심해서 얼마전부터 병원 다니고 있는데 제일 먼저 바꾼게 4시간씩 자던걸 8시간씩 자고 있거든요 정말 많이 바꼈어요 물론 약 탓도 있겠지만 직장생활 하는데에 피곤도가 차원이 달라요
2년 전
대표 사진
재현찾아수만리
너무 오래자는것도 안좋은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눈빛코빛별빛
성인은 9시간 이상 자도 치매 위험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YO HAN
7시간 자긴하는데 문제는 새벽3시에 잡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WONYOUNG  🐰🤍
새벽 두시 반에 이 글 보고 있는데 무서워영
2년 전
대표 사진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이런 글 볼때마다 하루에 4시간 이상 자는건 게으른거라고 빡빡 우기던 전남친 생각나요 ㅋㅋ 에디슨도 4시간만 잤다며 꾸역꾸역 잠 참아가며 하루에 4시간만 자고 저한테도 4시간 이상 자지 말라고 강요했었는데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고양이로소이다
난 일찍 죽게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0522
쪽잠 주무시면서 일만 하시고 빚 갚으시던 분 암으로 돌아가셨잖아요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고잉마이웨이
나이를 먹을수록 잠을 안 자면 못 버티겠더라고요. 몸이 주는 신호구나 생각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려 노력하고 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ENFP-A  햅삐걸~😘
13시간 자고 이 글을 본 나는…ㅎ
2년 전
대표 사진
네?머라구요  너무해 나 배추할래
학창시절에 네시간만 자도 멀쩡 했는데 이십대인 지금 여덟시간 자야 좀 잤다 싶은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DaMiYa
잠 조금 잔다고 자랑하던 아키히로상에게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후…
2년 전
대표 사진
런던
자꾸 자다깨서 불가능함..돌겠음..
과대증때문에 복통으로도 자다깨고..

2년 전
대표 사진
백인호 부인  인호야 행복해라
취침 시간 중요한 가요? 낮밤 바껴도 충분히 자먄 괜찮을까여..
2년 전
대표 사진
별들이빛나는밤
태생적으로 잠이 적은 편이라ㅠㅠ자다가 여러번 깨는건 기본이고 조금만 불편해도 못 자고..그걸로 스트레스 받지는 않는데 적게 자면 치매 온다니까 겁나네요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이리노오  이리노특겁나귀여움
한국은.... 노동 시간부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23:08 l 조회 55
오늘 발매된 무려 '29곡'이 수록된 이승윤 '0집'
23:07 l 조회 2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계속 만나야 한다 vs 헤어져야 한다1
22:57 l 조회 552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2
22:57 l 조회 1268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3
22:55 l 조회 911
일반적인 벌이로는 저런 생활은 불가능함 분명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을것
22:50 l 조회 1352
석유 최고가격 내린다...내일부터 리터당 150원씩 조정
22:50 l 조회 79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7
22:47 l 조회 3647 l 추천 7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우리도 기억해주세요".jpg
22:43 l 조회 1812 l 추천 2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4
22:40 l 조회 3405 l 추천 2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1
22:37 l 조회 2389
업그레이드 된 32강 탈락 경우의 수(생각보다 빡심)
22:34 l 조회 3360
23년만에 1.6 엔진 사라지는 아반떼 신형
22:26 l 조회 686
요즘은 양치기 소년 하기도 힘든 이유
22:25 l 조회 1423
젠틀몬스터X프라다- 사카구치 켄타로가 모델 아이웨어 출시
22:24 l 조회 671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1
22:23 l 조회 10795
14년이 지나서야 채택 된 네이버 지식인 답변4
22:23 l 조회 2918 l 추천 2
이게 그 뜻이 아니라고?
22:15 l 조회 215
드디어 데뷔한다는 보플2 비주얼멤버 그룹.jpg
22:14 l 조회 877
조원희의 옌스 비판이 욕을 먹는 이유(쇼츠 첨부)
22:10 l 조회 41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