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38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29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9/08) 게시물이에요


캐나다의 비닐봉지 우유(bagged milk) | 인스티즈

캐나다는 우유를 비닐봉지에 넣어서 판매함

캐나다의 비닐봉지 우유(bagged milk) | 인스티즈

큰 비닐봉지를 뜯으면
그 안에 서너개씩 작은 봉투로 소분되어있음

캐나다의 비닐봉지 우유(bagged milk) | 인스티즈

이렇게…

캐나다의 비닐봉지 우유(bagged milk) | 인스티즈

저 오른쪽에 있는 주전자같이 생긴게
우유 넣어두는 통임
저기 우유를 넣고 비닐 모서리를 조금 잘라서

캐나다의 비닐봉지 우유(bagged milk) | 인스티즈

이렇게 따라마심ㅋㅌㅋㅌ
이상하게 캐나다에서! 유독 비닐봉지 우유를 많이 마셔서

캐나다의 비닐봉지 우유(bagged milk) | 인스티즈

이렇게…미국인들이 자주 놀림

비닐봉지에 넣어서 파는 이유는
캐나다가 원래 미국처럼 온스 단위를 썼는데
그걸 ml 단위로 변경하게됨

근데 옛날에는 유리병에 우유를 넣어서 팔았잖아?
온스 단위에 맞춰서 만들어진 유리병을
싹~다 ml 단위에 맞춰서 바꾸자니
돈이 너무 많이 들었던것…
그래서 우유회사들이 비닐에 넣어 팔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이러고 있다네요

대표 사진
Facepalm
우유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못쓰겠더라구요 전
2년 전
대표 사진
이스카
캐나다 17년 살고 있는데 보통 유유 컨테이너에 넣어서 팔고 비닐우유 보기 힘들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어떻게이름도정수정
헐 주 마다 다른가여...온타리오인데 당장 집 앞 편의점부터 시작해서 로블로 월마트 코슷코 전부 다 팔아요...
가격이 훨씬 싸서 시도 해봤지만 전 불편해서 다시 팩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람보
22 토론토 살았었는데 마트, 샤퍼스에서 다 취급하던데용
2년 전
대표 사진
RLTL
22 캐나다 살때 마트에 비닐우유보다 팩우유가 훨씬 많이 보였던 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수수한옥수수
밴쿠버도 거의 팩우유였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동밍
맞아요 주마다 달라요 극동부 사는데 여긴 항상 있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하늘보고또보고
벤쿠버에 살았을때도 비닐우유 본적 없긴해요ㅋㅋㅋㅋㅋ 당도?에 따른 우유 종류가 많은건 봤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이탬꿍
토론토에 살고 마트에서 일하는데 매일 10번 이상은 계산하는거 같아욬ㅋ
2년 전
대표 사진
nani  슙슙
맞아요 밴쿠버 17년 살았는데 비닐우유 한번도 못 봤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NCT127 Johnny
33
2년 전
 
대표 사진
laura
토론토에서 몇번 봤는데 밴쿠버오니까 하나도 없었어요ㅋㅋㅋ 제가 못본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다라라라다라락
😲
2년 전
대표 사진
米津玄師  너무 귀여워..응..사랑해❤️
우와 너무 신기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윤석열  싱글벙글대통령놀이~♡
물류기사 + 진열하는 직원들 진짜 헬이겠다 하나라도 터지면...... 🤦‍♀️
2년 전
대표 사진
재혀니 부인
터지면...
2년 전
대표 사진
카카오쇼핑라이브
캐나다 홈스테이할때 항상 저 우유 사주셨는데 밀봉 안 하고 걍 가위로 자른 저대로 두셔서 먹기 찝찝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뽀롱뽀롱뽀롱뽀로로
먹다 남은거 보관은…?
2년 전
대표 사진
베네틴트
....와... 터지면 진짜 헬...
2년 전
대표 사진
구엑이
터지면 어케요....
2년 전
대표 사진
우라라
토론토에선 다 저거라 캐나다 전역이 비닐포장인줄 알았는데 댓 보니까 아닌가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Sonic
와.. 잘 안 상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오둥이_
저거 봉지 생각보다 질김ㅋㅋㅋ 몇번 떨궈본적도 있고 뭣모르고 냉장고에 눌리게 넣어도 뒀는데 터진 역사가 없었음ㅋㅋㅋ 더 짜증나는건 애매하게 남았을때 따르다가 그냥 봉지째 와장창.... 자를때 애매하게 자르면 콸콸콸 너무 작게 짜르면 속터짐...
2년 전
대표 사진
먼작커
ㅎㄹ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석아워너튜  Girl~
와 맞아요 저도 중국있을때 봉투우유 신기했돈 기억이!
2년 전
대표 사진
람보
ㅋㅋㅋ 저는 좀 마니 덜렁대서 봉지 구멍내고 몇번이나 떨어트렸던..^^ 정말 최악의 기억.,,,, 한국 팩 우유가 너무 그리웠어여....
2년 전
대표 사진
람보
캐나다 우유가 좋았던 건,, 한국에 비해 저렴했다는 것과 저지방 우유 종류가 세세해서 좋았던 것 뿐,,
2년 전
대표 사진
찐석찐  집사
😮
2년 전
대표 사진
난나무심어
왜 본적이 없는거죠..?
2년 전
대표 사진
최지팡
통째로 얼려서 빙수해먹기 좋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랑방ME
쩝쩝박사시군요!! 당신의 비상함에 머리를 탁 치고갑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바스티안  공회당의 지도자
와 이거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2년 전
대표 사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최 찬희  더보이즈
왜 저렇게 따라마시지 뚜껑 있는 물통 같은 게 없나
2년 전
대표 사진
Rocket Raccoon
낭만있네여
2년 전
대표 사진
aasd
ㄹㅇ 이거 겁나신기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똥꼬에마요네즈깍지를껴봐
최악이에요 진짜 캘거리라 다행...
2년 전
대표 사진
화약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꿈돌이(30)  대전의 마스코트><
저거 카페에서 많이 쓰는데 따를때 열받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무앙이
온주에서만 파는 거 같더라구여 다른 주에서 온 캐네디언 친구가 자기는 비닐팩 우유 온타리오 주에서 처음 본다했거든요. 팩으로 된 우유도 같이 파는데 저게 가격이 훨씬 싸서 대부분 저거 사가는 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月光
생각보다 깔끔하고 편한데.. 코스코에서 사면 가성비 갑 모서리 크기 편할대로 자르면 되서 좋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HA SUNG WOON
주마다 다른거 같은데 저는 불편해서 못 마실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맛돌이
마트 갔더니 비닐주머니가 뭉텅. 있길래 충격받았었는데!! 저 안에 여러 개로 나뉘어져 있는 거군요...
2년 전
대표 사진
sldmxm
마지막 손가락 진짜 짧다
2년 전
대표 사진
RRMN  𓂃𓊝𓄹𓄺𓂃
오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꿀벌여행
그러게 애초에 si 단위 사용했으면 문제 없을 일
2년 전
대표 사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허얼... 신기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뿌자  난나나난 천재♡
빅토리아주에 있었는데 비닐우유 본적이 없네욥..종이팩에 들어있는것만 봄
2년 전
대표 사진
녜녜치킨
처음보는딩
2년 전
대표 사진
HUENINGKAI
썬더베이 살았는데 거기도 팔았어요. 보니까 벤쿠버에 없다는거 보니까 온타리오 위주로 잘나가는 상품인가봐요
2년 전
대표 사진
까꾸루
와 신기방기동방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걸리적 여행기
비닐쓰레기가 많이나오겠군요 ㅠ
2년 전
대표 사진
빈둥
밴쿠버 살았는데 처음봐유,,!!
2년 전
대표 사진
플둥  PLAVE
와 터지면 어쩌지라는 생각 먼저 드는..
2년 전
대표 사진
  껄껄껄껄
와 근데 밀봉할때 환경호르몬 안나오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봄날의 햇살 최수연
마지막짤 손가락 되게짧다..애기손은 아닌것같은데 신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싱긋
밴쿠버 1년살때 한번도못봄요
2년 전
대표 사진
셰어
밴쿠버에서 각종 마트 다가봤는데 처음봐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2:58 l 조회 3502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2
2:56 l 조회 4007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3
2:51 l 조회 4548
내 심정
2:38 l 조회 349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75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161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608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5
2:18 l 조회 2166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1
2:18 l 조회 1254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1
2:15 l 조회 594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18
2:13 l 조회 7438 l 추천 1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6
2:12 l 조회 7590 l 추천 1
오늘도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한국 유조선 2척
2:11 l 조회 215
드래곤볼 팬들이 30년동안 싸우고 있는 주제.JPG
2:10 l 조회 430
살짝 찐 조유리5
2:10 l 조회 6753
드래곤볼 팬들에게 은근히 갈리는 난제.JPG
2:09 l 조회 250
인간이 내전국가, 독재국가, 최빈국에서 태어날 확률 vs 완전 민주국가, 경제 선진국에서 태어날 확률
2:09 l 조회 307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1
2:09 l 조회 2616
군대 갔더니 4000만원 목돈...'청년미래적금+장병내일적금' 두마리토끼
2:05 l 조회 155
3개월 간 해병대 입대했다가 돌아온 강아지
2:04 l 조회 46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