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4353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팁·추천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사교성 없는 사람들에게 비추하는 학과
601
2년 전
l
조회
147253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9/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7
171
47
연관글
사람들이 많이 바라는 것 같은 드라마에서 다시..
3
1
2
3
에이에이
사범대 팀플 개많아요!!!!!! + 수업 시연은 덤... 교생까지...
2년 전
호피폴라
영화과 세상 비추....... 여기는 사람에 대한 멘탈이 센 사람들만 와야해요.......
2년 전
베아트리체 달
헐 영화과 궁금해요!! 특이한 사람 많죠?
2년 전
호피폴라
특이한 사람도 많고 대체적으로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넘쳐야 하는 과다 보니 소문이 진짜 빨리 돌아요 헛소문도 그만큼 많구요
2년 전
목성너자꾸그러면목성
인정합니다
2년 전
베아트리체 달
미디어/광고홍보/언론 이쪽은 ㄹㅇ인싸들아니면 기 쪽쪽 빨립니다
2년 전
baekhyuneee
변백현
간호였는데..간호도요
2년 전
김다은
경영
근데 팀플할 친구들 몇 명만 고정적으로 두면 ㄱㅊ음
오히려 사람이 개많아서 갠플하기 편함
2년 전
아이브 안유진
천재만재아이돌
미디어 올 팀플이었어요,,, 그리고 거의 매주 발표,,
2년 전
Hyeop
협!
게임학과 오지마세여.....
2년 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게임학과가 있어요 ?! 진짜 신기해요😶🌫️😶🌫️😶🌫️
2년 전
Hyeop
협!
네!! 코딩 기획 아트 다 배웁니다!!
2년 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우와아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년 전
모모찌
( •᷄-•᷅ )
전화기? 가 뭐에요? 전기화학기술?
2년 전
뭉지
곰완둥림
전기전자공학 화학공학 기계공학
2년 전
모모찌
( •᷄-•᷅ )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2년 전
김밥지옥
ㄴㄴ 경영 갠플하기 편해여 괜찮음
2년 전
아기고양이 이주연
저는 영문인데 왜 팀플이 3개일까요.... ㅜ 팀플 없는 학기가 없었는데
2년 전
추싸랑
화공 실험 팀플 짱많은뎅 왜지
2년 전
도루토
간호학과… 저희는 무조건 과목마다 조별1개 개인1개얐어여…
2년 전
한순간 거품처럼 사라져간
파도치던 너에게
문헌정보학과 ㄱㅊ을까요…?
2년 전
Myali
22..
2년 전
냐아랑
전자공학과 팀플, 발표 하나도 없어요 막판에 캡스톤은 머.. 친한사람끼리 하면 돼서 ㄱㅊ
2년 전
사과는 돈으로만 받아요
즈슈샹친
간호 모든 전공당 팀플 최소 하나 있어요 그놈의 pbl..그놈의 간호과정!!! 진짜 찢고싶음
2년 전
사과는 돈으로만 받아요
즈슈샹친
그리고 고등학교처럼 반배정해줌.. 그 반으로 4년 다닙니다.. 휴학도 거의 안함
2년 전
룰 루
철학과 좋아유
2년 전
마탕맛탕
행정학과 저희 학교는 전체 수업의 90%가 팀플입니다 공익 생각하는 경영학과라고 생각하세요...
2년 전
기염둥이살구
영상미디어전공.. 팀플 미칩니다ㅋㅋㅋ
2년 전
루냐
+ 사회복지학과
2년 전
루냐
그냥 전부 팀플이라 생각하세요
2년 전
나의바다와우주
+아동, 유아교육관련 1과목 제외 다 팀플입니당
2년 전
코튼
여러분의 이불
사복 거의 다 팀플입니다
2년 전
아르르미
광고홍보 미디어는 진짜ㅋㅋㅋㅋㅋ
2년 전
난 항상 졸리지
은지원 브이V
건축학과 확실히 학교에서 작업 안하는 애들은 같은 과제라도 좀 다르게 해와서 혼나는 경우도 있고 5년 내내 붙어있어야하니까 같이 있는 게 좋더라구요
그래도 고등학교 연장선 같고 애들이랑도 돈독해지고 좋아요^^
2년 전
즐거운라테일생활
같이라테일해요~!
연극영화 4년이 팀플입니다
2년 전
다섯시
요즈음
가노 비추.. 저희학교는 모든 과목이 다 갠과제 + 팀플이 다 있었고 교내 실습때는 연극도 해야했고 토론 시간도 있었답니다 또 교외 실습 생각하면ㅎㅎ...
2년 전
정보리리
화공 ㄹㅇ 갠플가능
2년 전
메꺼위시
미디어학과 갔다가 고통받는중
2년 전
솝잗
외국어계열인데 발표x 팀플x 넘 조아여 환영🫶🏻 but 취직은...
2년 전
백현여친
백현아사랑해🍓
유교도요..ㅋㅋㅋ 팀플 많고 모의수업이 진짜 ^^.. 선생님 역할도 해야하고 아이들 역할도 해야해요ㅋㅋㅋㅋㅋ손유희라고 율동도해야했습니다...
2년 전
●○
경영학과 수강신청 잘하면 팀플 피해서 들을 수 있어요 전공팀플 딱 한번해봄
2년 전
●○
그치만 전공살려 취업하려면 팀플 좋아하고 인싸여야 유리함
2년 전
봄 날
유교...
2년 전
D.
친구들 말 들어보면 사회복지과도 팀플 많은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2년 전
꼬집히고시퍼?
오 컴공 잘은 모르긴 했는데 의외네요 먼가 혼자 코딩만 할 줄 알았어요..
2년 전
나상현씨밴드
공대생인데 팀플 거의 없고 개인 플젝이라 행복했음
2년 전
평생 새내기 할래
미컴 전공+경영 복전중인데 한학기 내내 팀플만 한다고 봐도…
2년 전
성규는
사랑
사회성 필요한 전공은 취업 이후에도 이어지더라구요
2년 전
돌다리에 트럭이 지나가야 건넌다
그냥 소수학과는 오지 마세요 팀플이든 갠플이든 그냥 힘들어요
2년 전
홍차라떼한잔
건축학과..같이 학교에서 밤새며 폼보드 자르고 붙이고...아침 점심 저녁 야식 하루 계속 함께함....
2년 전
미라클00
컴공익... 팀플 너무 많아요 살려주세요 거의 매학기마다 플젝 몇개씩 하는 것 같아여
2년 전
가나다라마바사앚
컴공 과제는 많은데 코로나때부터 조별과제는 많이 줄어서 좋아요
2년 전
버즈 라이트이어
무한한세계 저너머로
경영에 회계 복전 했는데 정말 극과극....
2년 전
:)
고등학교 내내 가고싶었어서 진학한 광고홍보학과였는데 결국 전공 안살리고 다른 일 하고있습니다.. 한 과목에만 팀플이 3개인.. 그런 무자비한 수업들을 듣다보니 이쪽 분야에 질려버리더라구여..
광고쪽은 사교성을 넘어서 외향적이고 열정넘쳐야지 잘 맞는 것 같아요... 결론은 도망가...
2년 전
장하오
제로베이스원
경영 잘 모르겠음
2년 전
안효섭
사범대 지옥입니다... 무조건 팀플 깔고감
2년 전
설마이것도있는닉네임일까
흠냐링
영상 지옥입니다 오지마십셔....
2년 전
4th gen it boy
사회학과는 어떤가요...🥹
2년 전
헥세인
🖤💫🦊
사복 왜 없죠..팀플지옥
2년 전
넌내게여전해
두밧두 와리와리
간호학과도...
2년 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ㄴㄴ 건축 사회성 없어도 밤새다보면 그냥 전우애가 생깁니다 ㅎ...
2년 전
ㅊㅇㄴ
디자인과... 팀플 많이 합니다... 발표도 많이해요
2년 전
태태진
기계공학과 어느정도 인정합니다^,^ 설계수업 때 팀플 있긴한데 보통 교수님이 팀 짜줘서 비지니스로 대하면 됨~ 과친목 없어도 살 수 있음
2년 전
WANNAONE 옹성우
사회복지학과도 ,, ㅋㅋ
2년 전
기다려줘 내가 갈게
우린 다시 부르리라
통계학과 오세요...전공수업 통틀어 팀플 2개 있고 안들어도 상관없어요...
2년 전
상디
의치한약수 메디컬계열 진짜 폐쇄적이어서 갠플 좋아하면 너무 힘들어요...ㅠ
2년 전
[라플라스]
맞습니다
갠플하는 애들 간혹 있는데 거의 다 학점도 안좋아요
남들 다 족보 돌려볼 때 혼자만 전공책 붙잡고 낑낑대니까
나만 잘하면 돼!라는 마인드로 살기에는 실습 동료 평가(학바학 교바교) 등등 불리한 일이 너무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2년 전
파리하아
받고 사범대/교대
2년 전
Jennyhoon
제발 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팀플 싫으면 자연대 오세요~ 졸업 전까지 팀플있는 수업 하나 있었습니다.. 아 참고로 실험 없는 과 입니다
2년 전
포시
미디어...팀플과 발표가 일상
2년 전
헤헤헿ㅎ
전자 추천..팀플 거의 없어요 실험 과목 몇개 빼고
2년 전
자축인묘신샤오미보조배터리
기계 팀플 개많아요.... 팀플 열번 넘게 함 심지어 1년짜리 팀플도 있었어요ㅋㅋ
2년 전
Lucete
간호학과 과제마다 전부 팀플...^^
2년 전
gsidk
문화콘텐츠 계신가요...학교다니는 내내 모든 과목에서 두번 이상씩 팀플했던것 같은데... 팀플 잘 안하는 과도 있구나...
2년 전
바드
Bard
이걸 이제 알다니..
2년 전
아이러브무이
미디어쪽 아싸는 오지마요 젭알,,, 저는 컴공으로 탈출함
2년 전
마크야재현아정우야
127드림
문콘에 미디어 관련학과 복전했는데 정말 죽음
2년 전
마크야재현아정우야
127드림
전공 중 절반이 중간 발표대체임 ㅋㅋ그렇다고 기말에 없냐...? No... 또 있음 어떤 전공은 한 학기에 팀플 4개 발표 개인 1발표도 있음 근데 죽음이긴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재미도 있었어요
2년 전
야 나랑 놀자
밤 늦게까지
광고홍보+경영... 비대면일때 많이 들어놔서 그나마 적었던 것 같은데 한학기에 1-2개 이상은 꼭 있긴 했네요...
2년 전
FRANCE
프랑스
건축학관데 웬만한건 학교에서 하는데 모형이나 마감은 절대 학교에서 안해요ㅋㅋㅋ 한참하고있는데 도면 찍어가도 되냐, 니꺼 도면 배치 참고하게 찍어서 보내줘라, 모형에 이거 뭐쓴거냐, 풀이랑 칼좀 빌려줘라 등등 빌런 너무 많이 만났어서 그냥 집에서 며칠 밤 새서 빡세게해요ㅋㅋ 이렇게하면 다른애들이랑 다르게 해왔다고 혼나는 애들도 있는데, 녹음 다 뜨고 선배들한테 물어가면서 하니까 아직까진 설계 1등 놓친적 없어요ㅎㅅㅎ
2년 전
FRANCE
프랑스
팀플 있긴 한데 혼자 다니는애들도 많고 설계 팀플은 별루 없어서 괜찮아욤
2년 전
sjsjsjsj
유교과.....ㅎㅎ 진짜 뻥안치고 우리학교 교수님중 한분 수업만 빼고 모든 과목 매주 다 팀플... 극i인데 정말 힘들었어요 이번이 막학기인데 모의수업 교사역할 걸려서 모의수업 또 해야해요 아 진짜 실타 모의수업... 몇몇수업에서는 안친한 사람들이랑 매주 유아처럼 놀아야하는 수업도 있어요 교사역할보다는 낫지만 기빨려요...
2년 전
스페이스캣
사회복지과도 추가 좀... 모든 전공과제가 조별과제입니다 발표 당연하고요 사회 나와서도 조별과제가 디폴트에요~~~
2년 전
헤임다르
경제학과 졸업했는데 발표 딱 한번 해봤네요 교양영어수업때 ㅋㅋ
2년 전
gjfdw
정치외교과는 졸업 후에도 시달림..
졸업한지 10년이 넘었는데 모의 국회 참여하라고 매년마다 전화옴
2년 전
고슴고슴도치
시디과 솔플하기좋은 학과 아싸인 저는 완전 편해요👍🏻
2년 전
미드나잇포레스트
엇 시디과도 팀플이 없나요??
2년 전
고슴고슴도치
네 거의 갠플입니다..
2년 전
미드나잇포레스트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2년 전
로우니아기
연극학괔ㅋㅋㅋㅋㅋ 거들떠도 안 볼 것 같은데옄ㅋㅋㅋㅋ 내향인들은
2년 전
재현찾아수만리
법학과 조아요~!
4힉년인데 팀플 발표 한번도 안해봤어요
2년 전
쇼쇼니
회계 좋아요! 완전 갠플...
2년 전
으음음
영상과인데요 매학기 갠플은 많아봤자 하나였구요 진짜 죄다ㅏㅏ 팀플입니다
2년 전
봄찬
원예도 팀플밭이에요
2년 전
Betelgeuse
아득히 먼 끝나지 않는
전화기 뭐예요 ㅋㅋㅋ 너무 거친 거 아닙니까 ㅋㅋㅋ
2년 전
Outro tear
생각해보니 아싸였으면 학교 못 다녔을 듯
2년 전
도도한
심리 진짜 미친 곳입니다
2년 전
캐모마일
사교성 필요없는 학과는 이제 취업길이 지옥이잖아요.....
2년 전
말티씨
이걸 대학교 다닐때 알았어야 하는데… 스트레스 너무 심했어요…….아직도 트라우마있음ㅜㅜ
2년 전
컴공오지마
한학기에 5팀플해봄
2년 전
pinkmoon
사학과 다니다가 역교 편입 했는데 졸업하려면 답사 무조건 세번 가야하고 사범 특성상 팀, 발표 오조억개 낯 많이 가리면 힘듦 본인이 매우매우 낯을 가린다 하는 분들은 역교 함 다시 생각해보시길...
2년 전
톰 리들
교대 개비추
2년 전
asdfghjkkl
걍 미컴+경영 가지 마셈
2년 전
박박심
경제를 갔었어야 했는데...하
2년 전
JOOHEON
미치는거야
행정 팀플 꽤 많지만 피하려면 피할 수 있어용 그리고 경제보다 팀플도 과제도 아무것도 없이 오로지 시험만으로 부수는 아싸 추천 원탑학과는 법학입니다. 시험기간 빼고는 세상에서 제일 편하게 학교 다니기 완전가능 고딩때처럼 공부만 하면 됨
2년 전
누룽누룽누
오 저는 철학과를 졸업했는데 조별토론을 정말 많이해서 되려 비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조별토론이 모두 아시는것처럼 계속 연락도 주고받아야하고 그래서..
2년 전
말티뜌
유교과 절대 가지마세요… 저는 지옥이었어요.. 구연동화 발표, 개인 수업 발표, 조별수업도 수도 없이 많았고… 저희 학교 유교과는 고등학교처럼 시간표도 나오고 반배정도 1학년때 해주는데 3년내내 같은반으로 쭉 다녔어요 ;
2년 전
[라플라스]
수의예과 비추
본과 오면 단과대 건물에서 고딩마냥 하루종일 같은 수업 듣고 앉아있어서 과 애들 다 알고 지낼 수 밖에 없는 구조
개인과제도 있긴 하지만 조별과제 없던 학기가 없었던 듯
실습 있는 학과면 높은 확률로 갠플 불가라고 보면 됨
2년 전
익인19920307
방사선과도 팀플 많은가요????
2년 전
Whyyy
약학과 팀플 많나요??
2년 전
Horizon 7
공연예술 무대미술과 포함해줘여ㅋㅋㅋㅋ 집단활동으로 공연올리는게 실기평가임 애들끼리 진짜 많이 싸우기도함 똥군기있음 갠플 불가능ㅋㅋㅋ
2년 전
감자감자튀김
감자튀김주라
밥먹듯이 토론하는 곳이 철학과 아니에요?
2년 전
식쿠
법학관련 학과도 추천 ㅋㅋㅋ 우리 학과인데 학과장선배가 신입생 OT에 우리 학과는 팀플없습니다 라고 박고시작함 ㅋㅋㅋㅋ 근데 이제 시험범위가 200p에 시험문제가 아는대로 서술하시오인,,,
2년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화성 공장 대표가 외국인 노동자 엉덩이에 에어건 분사…경찰 수사
이슈
AD
냥줍 후기 레전드..jpg
이슈 · 5명 보는 중
엄마한테 임영웅이 DM 보냈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오늘자 수지 인스타.jpg
이슈 · 3명 보는 중
⚠️친구한테 도미노피자 사줬다가 충격결말⚠️
이슈
한국인들 옷 세제냄새가 역겹다는 태국인..JPG
이슈
AD
AD
4월 성심당 역대급 신상
이슈 · 3명 보는 중
아빠한테 30억주면 바퀴벌레 먹을거냐고 물어봤더니
이슈 · 6명 보는 중
허리 더 얇아지고 싶어...
일상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난리났다는 핵, 우주 과학자 11명 사망 및 실종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전문가가 말하는 뱃살이 가장 많이 찌는 순간
이슈 · 4명 보는 중
AD
니네 딸 낳을 거냐 나는 ㄹㅇ 딸 안 낳고 싶다
일상 · 6명 보는 중
마라탕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이슈 · 6명 보는 중
[단독] AI 만난 뒤 돌변한 아내… "끔찍한 8개월의 기억”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323
이슈·소식
l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378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107
정보·기타
l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159
미숫가루 식혜 논란
79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61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79
유머·감동
l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225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60
이슈·소식
l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63
이슈·소식
l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76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61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61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51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47
전라도음식이 맛있는 이유
173
05.17 01:19
l
조회 59245
l
추천 6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씨네21 별점.jpg
05.17 01:01
l
조회 2164
한 입만 먹어도 건강을 망치는 것
46
05.17 00:47
l
조회 14091
l
추천 5
빠니보틀 유튜브 영상에 달린 댓글
05.17 00:47
l
조회 1557
l
추천 1
일본 자리에 태국 or 베트남 있었으면 많이 간다 vs 별로...
2
05.17 00:32
l
조회 2655
2024년 잘풀리고 흥할사람 특징
1912
05.17 00:30
l
조회 95776
l
추천 91
김풍의 카페 창업 후기
1
05.16 23:50
l
조회 8218
요즘 리뉴얼 매장 늘리고 있다는 명륜진사갈비 근황..JPG
9
05.16 23:43
l
조회 6965
l
추천 3
안약 넣는 꿀팁.gif
5
05.16 23:19
l
조회 7701
고민 많은 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곽정은 무물 답변들
1
05.16 22:24
l
조회 1938
l
추천 1
학생.. 거기서 더 직진하면 삼팔선이야..
8
05.16 22:14
l
조회 13415
l
추천 3
서브웨이에서 사람들이 의외로 자주 먹는 것
19
05.16 21:59
l
조회 14240
현재 뉴욕에서 핫한 한국 기사식당
3
05.16 21:24
l
조회 2410
전자책 리더기 살까 말까
1
05.16 20:49
l
조회 1451
프라우드먼
추가하기
더보기
모니카 저격 댄서 이래서 말조심해야 ^^
후기
립제이 퍼포 후기
정보/소식
쩡우 대박…
케이데이 모니카 천애명월도 광고
프라우드먼 탐이나
미디어
탐이나 디렉팅 모니카
아이들 슈화 게시물에 댓글 남긴 인스타 공계
3
05.16 20:37
l
조회 15332
알래스카 1박 후기
1
05.16 19:35
l
조회 1324
쌀포대 쉽게 푸는법
1
05.16 18:33
l
조회 1031
대전에 성심당 말고 또 유명한 것이 있지
2
05.16 17:38
l
조회 4367
l
추천 1
(호불호) 10,000원 돈까스
38
05.16 17:02
l
조회 11344
l
추천 1
올드보이처럼 15년 먹을만한 음식 뭐가 있을까?
16
05.16 16:08
l
조회 3815
더보기
다음
끝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18
1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5
2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8
3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
31
4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4
5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24
6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1
7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8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
9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
1
10
14년이 지나서야 채택 된 네이버 지식인 답변
4
11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1
12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우리도 기억해주세요".jpg
13
일반적인 벌이로는 저런 생활은 불가능함 분명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을것
14
박지훈 훈녀스킬 이거 웃기네 ㅋㅋㅋㅋ
13
15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48
16
대만인들의 해외 여행지 선호도 순위
9
17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
7
18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
19
업그레이드 된 32강 탈락 경우의 수(생각보다 빡심)
1
나 살 완전 많이 뺌 40
10
2
근데 진짜 모쏠이라고 밝히면 안되는게
9
3
오늘 비행기에서 세기의 사랑 커플 봄
5
4
27살인데 1200모으면 잘모은거같아..,?
5
5
160/48인데도 개개개개말라인경우
1
6
스텐 혀클리너 이번에 사서 써봤는데
1
7
일집일집일집인 직장인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
8
8
Isfp 잘 맞는 엠비티아이 뭐엿어??
7
9
계양구 사는데 ㅈ댓어
10
급상승
다이어트는 진짜 식단이 90퍼같다 ㅜ…..
2
11
나 월요일에 경철서 가
1
12
인스티즈 젤 많은 mbti 뭐야
13
클렌징밀크 펌핑 몇번 해?
3
14
하 살찌니까 ㄹㅇ 인상이 달라졌네 ㅜ…..
15
요즘 ai 노래에 빠짐…. 아 내가 이럴줄은 몰랏는데
16
너무 힘들다 인생이...
7
17
너희들이라면 지인들 만나러 왕복 10시간 가능?
3
18
렌즈도수 -4.5면 시력 많이 안 좋은 거야??
6
19
기타
썸탈때 이거 어케 생각함
4
20
주변에 게이 인맥이 많고 게이들이랑 잘 어울려노는 사람 ....
3
1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
3
2
걍 졸라 불쌍함
2
3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
9
4
장원영 생각보다 더 귀엽게 생겼네
9
5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
6
ㄱ
이거 웹툰 뽀뽀 당하는 쪽이 른이겠지?
4
7
내 친구 마운자로로 살뺐는데 운동
2
8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
4
9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
24
10
마운자로 효과 최고..
4
11
kbs 독기 가득 품었네 ㅋㅋㅋㅋ
2
12
와 쿠팡 올영 가격차이 미텻다
3
13
얘들아 나 라이즈 독방 이벤 3만원 당첨됨....
19
14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
3
15
아이돌 알페스 잘알있어?
5
16
원빈 이건 진짜
13
17
벌레 싫어하는 익들아 너네 여름에 창문 잘 열어?
1
18
성찬이 눈썹 진짜 그대로 컸음
1
19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안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7
20
나 쇼타로 버블로 티키타카 성공했다!
3
1
정리글
여주 오디션 공지 뜨고 논란 중인 영화 <살생부>
2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
36
3
김부장 뭔 내용이야??? 재밋음 ???
3
4
손예진 남편 피지컬 쩐다 누굴까?
11
5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9
6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56
7
소지섭 7n인데 잘생길수있는거냐
1
8
다들 그동안 도파민이 얼마나 고팠던거야?ㅋㅋㅋㅋㅋㅋ
1
9
맨끝줄소년 ㄹㅇ 재능을 알아보고 끌어주는 얘긴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ㅌ
9
10
아 흠뻑쇼 오프닝 박지훈이구나
2
11
아니 맨끝줄소년 허문오 교수 걍 이거 아님?
12
넷플에 김부장 있으면 이거 결말까지 다 나온거야 그럼????
4
13
뭐야 강회장 티빙으로 못봐??
5
14
김부장
김부장 전개 빠른편인가??
3
15
김부장 오늘 13프로 넘겠다
3
16
김부장 여자들은 많이 안보려나
7
17
멋진신세계
차세계 엠비티아이 INFJ?
18
<돌이킬 수 있는>이라는 소설 아는 익???
14
19
강회장
손현주씨도 연기 미치셨네
20
이정이 해준 조언 꼭 안아주면 됨 ^^ 강철 냅다 여리한테 뽀갈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