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46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309
이 글은 2년 전 (2023/9/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믿고 거르는 배민 업체명.jpg | 인스티즈 

'오빠'
1

대표 사진
아이야이야
청년치킨 청년다방 맛있어용
2년 전
대표 사진
도헤미야
222 청년치킨 싸고 맛있어요 제2의 후참잘
2년 전
대표 사진
피카포
33
2년 전
대표 사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44
2년 전
대표 사진
라이언레이놀즈
55
2년 전
대표 사진
너먹나먹
전 덮밥 업체들
2년 전
대표 사진
호루라기
혹시 왜요??
2년 전
대표 사진
너먹나먹
밥 맛들이 다 이상하던데요
그리고 한가지만 하지 않고 한곳에서 여러 음식점 등록해서 하는 경우도 많아가지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TAEHYUNG  황런쥔 이재현 🤭👍❤
와 맞아요 이름은 다 다른데 메뉴가 비슷해서 살펴보니 같은 곳이더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손흠민
그냥 상호명이랑 다른 등록업체들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박 원 빈  🎸✨
바른이랑 인생만 공감되네요 ㅋㅋㅋㅋ 이거 두개 붙은건 식욕 감퇴시키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0l0l0l0l
가게이름이랑 배민 상호명 다르면 걸러요. 보통 그런 곳은 매장 없고 배달전용이거나 공유주방 쓰는 곳 믿고 걸러요.
네이버 지도 켜고 매장있는 곳인지 확인 꼭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0l0l0l0l
그런 곳 이름이 보통은 다 저중에 하나더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다나카
매장 없는 곳이면 거르는 이유가 뭔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치도
위생문제 직원들 외국인노동자로 대충 굴려먹는곳
2년 전
대표 사진
두둠
그런곳은 여러 음식 다 하더라고요 배달전용 차려놓고 냉면 덮밥 돈까스 찜 탕 이것저것 다 만들어서 전문성이 없고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한번 픽업하러 갔는데 홀 운영 안해서 그런가 매장위생도 전혀 신경 안써서 더러웠어요. 가게명이 냉면집인데 상호명이 ㅇㅇ곱창 이런 전혀 딴곳이면 아무래도 신뢰가 안가죠
2년 전
대표 사진
기가쥐니
음식에 최소한의 전문성/책임이 없어요.. 냉동으로 돌려막고 품질 떨어지는데 가격은 일반음식점과 별반 다를 것 없으니 매력적인 선택지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구뀨
열정청년의 인생마약 바른떡볶이 신메뉴 마라불닭로제크림탕후루
2년 전
대표 사진
색연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디지몬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김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호둥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업체명이 이정도면 사먹어보긴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뀨트  구구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먹어봐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나쵸왕자  이준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이릉노조위무선  남잠! 남가둘째형님
청년곱창 맛있던디 ㅠ
2년 전
대표 사진
호선
전 배달전문이나 홀 없으면 안시켜요…
2년 전
대표 사진
먕먕구
나는 가게정보 00푸드 무조건 거름..
2년 전
대표 사진
라이프애프터
저는 주문많은순으로 시켜요.
주문이 많은 곳이면 적어도 맛없는 집은 아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만두가 많다
~하는남자/오빠 거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예깽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고두셔
매장이 있다면 높은 확률로 이상한 감성 문구 스티커 붙어잇음.. 너는 먹을 때 제일 예뻐 그런거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뾰로롱롤롱
분홍 led 눈에 선하네욬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기가쥐니
벽에 ‘넌 먹을 때가 가장 예뻐’
네온사인 필수

2년 전
대표 사진
RLTL
ㄹㅇ.. 오빠가 백은 못사줘도 곱창은 구워줄 수 있어… 뭐 이런…
2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가슴이 콩닥콩닥
ㅇㅈ + 아빠 들어간 건 리뷰 괜찮으면 넘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안아줄래  April 4th
본문 받고 오빠 낭만
2년 전
대표 사진
qqqqqqqqqqqq
아 낭만 진짜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코피니트  코에서 미끄럼틀
ㅋㅋㅋㅋㅋㅋㅋ아 오빠 낭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오류의집
아 바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종이조각
바른치킨 대세레드 맛있어오ㅡ
2년 전
대표 사진
전 동석  우린 아마도 다시 만날겁니다
청년피자는 너무 맛있어여..............
2년 전
대표 사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상호명 다르면 뭔가 해당 음식을 주로 파는 곳이 아닐거같아서 거르게 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sweetie honey  what you call me
00푸드 보는순간 바로 뒤로가기
2년 전
대표 사진
#CallingYou
상호명 다른 건 무조건 거름
2년 전
대표 사진
썸녀
저는 샵인샵 걸려요...
2년 전
대표 사진
  꼭꼬꼬
바른치킨 청년다방 청년피자 인생냉면은 맛있어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로랑뿌
청년피자 짱맛있어용
2년 전
대표 사진
우주최강귀염둥이
바른치킨 맛있눈뎅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efefefjf
ㅇㅇ푸드<이 상호명도 거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포칼립스
청년피자 괜찮던데.. ㅜ 나머지는 어느정도 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bpbpbp
청년 붙은건 대부분 맛있든뎅… 청년피자 청년치킨 청년곱창 청년다방 다 존먓
2년 전
대표 사진
bpbpbp
가격도 괜찮고
2년 전
대표 사진
phalos
청년컵밥도 괜찮
2년 전
대표 사진
송민규
ㅇㅇ푸드 같은 거 걸러요
2년 전
대표 사진
알콜스왑
혹시 이유가 뭔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동동구리둉
바른 마약 청년 요 세군데 울동네 유명 맛집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taeyeon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잉스티증
바른청년마약인생열정떡볶이
2년 전
대표 사진
미도리미돌이
저는 오빠.. 무조건 거름
2년 전
대표 사진
유나비
에엥?! 다 맛있게 먹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간장쓰잉
할머니 손맛 이런거 있으면 정감
2년 전
대표 사진
NO.A  BURN
상호에 ~딜리버리 거름
2년 전
대표 사진
pallipalli
홀 안하는곳은 웬만하면 거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this_is_baekho  강동호
저도 청년~ 안먹었는데 먹다보니가 청년피자 청년다방 청년치킨 너무 맛잇어욬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하지만 청년다방이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바른치킨도..
2년 전
대표 사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앗 바른치킨 진짜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이아오아
홀 없으면 걍 걸러요
2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마약 진짜 걸려요
2년 전
대표 사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청다 맛있눈데.....
2년 전
대표 사진
야채티김소년단  💜똘똘엉켜있어요
열정국밥 진짜 맛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우바
어쩌고 "푸드"거르삼
근데 맛이 있을때도 있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츄파츄파츄  보고싶다
바른생각은 추천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Chris Evans  💙Lo'ak💙
홀 있는데서 드셔영~
2년 전
대표 사진
金正洙  
회사 근처에 청년 어쩌구에서 파는 로제우동 맛있었는데 몇년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자허블쪼아
전 마약낙곱새 맛있던데 ㅠㅠ 청년다방도 좋아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뚜리래리
딜리버리 어쩌구 거름... 냉동식품 잔뜩 올라간 덮밥메뉴 거름..
2년 전
대표 사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바른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0422
실제 업체 상호명이랑 배민에 올라와있는 이름 다르면 일단 거르고 홀 운영 안하는곳도 걸러요
2년 전
대표 사진
abcd play
ㅋㅋㅌㅌㅌㅌ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청년다방 못 잃어
2년 전
대표 사진
복구
맛있고 말고를 떠나서 상호명에 오빠 있으면 식욕이 떨어져요
2년 전
대표 사진
파이리훼  눈누난냐
열정국밥 맛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SuperSSS
청년피자 짱인데... 제 최애
2년 전
대표 사진
김부각맛있당
아 댓보니까 배고프다
2년 전
대표 사진
ATLEF  Fleta
청년치킨은 진짜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헌터X헌터  토가시 왜 일안해?
ㅇㅇ푸드 바로 거름
2년 전
대표 사진
숨소리  뷰티앤더비스트
다 공감 안돼서 당황.. 다 맛나게 먹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아카이 슈이치
22
2년 전
대표 사진
배고픈사람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민트리치바  민트리치바또먹고싶다
청년피자 맛있는데..피자 한 조각 들었을 때 무거웠던 건 처음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캐시  ABC 도레미
청년피자 맛있어요..... 청년다방은 저희 동네에 제발 좀 들어와주시고...ㅠ
2년 전
대표 사진
E루리라
저는 홀매장 없고 포장전문이거나 배달전문이면 거릅니다 위생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어서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수 성
다들 비슷하네요 저도 홀 없으면 첫번째로 거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허리디스크  아이구 아파라 에구
집 주면 오빠 들어가는 막창집은 진ㅁ자 진짜 맛있는딩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메 밀 소 바
청년피자는 예외인듯 피자 중에 제일 맛있어유
2년 전
대표 사진
닐루  무대에 내려앉은 연꽃
바른치킨은 짱맛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아악 오빠 개싫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영앤리치
여러분 사드실때 네이버뷰 보고 사드세요..
진짜 외관 허름하고 더러워보이고(이거까진괜춘)밖에 쓰레기 너저분하게 내놓고
간판도 안건곳에서 장사하는집 많아요
저는 장소찍어서 네이버뷰 보고 깔끔한가게 사서먹어요.. 저도알고싶지않았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명창 강아지  전정국(BTS)
가게 이름하고 등록된 상호명 다른 곳
2년 전
대표 사진
짱이야엉엉
청년감자탕순대국 오빠통닭 여긴 맛있어요!
므약하고 열정은 진짜 맛 없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박지훈
청년다방 청년피자 맛있어욥
2년 전
대표 사진
Jeff Bernet  레어닉같지만아니에요
홀 있는 매장 아니면 안시킴...
2년 전
대표 사진
체험삶의환장
저도 가게 검색해보고 홀 장사 안하면 걸러요
2년 전
대표 사진
이자
그정도까진 아닌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이자
이름을 떠나서 약간 가게 홀을 따지죠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돌웜
저도 실제 홀에서 먹을수있는 가게 없음 거름 공용주방에 간판 5개붙여두고 동시에 하는곳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코코호도
22
2년 전
대표 사진
너가나를보듯이
팩트네요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동꾸
동네에 오빠카펜가 뭔가 들어왔는데
진짜 집 앞인데 한번도 안 감

2년 전
대표 사진
SeHun Oh
상호명이랑 등록업체다른거랑 주소검색해서 지하나 간판없는 곳..!
2년 전
대표 사진
라슬임
청년피자는 맛잇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나쿵
청년들어가는 국과 볶음을 파는 가게는 진짜 너무 맛없던데 리뷰 다들 맛있다고해서 충격 먹은 기억이… 다 먹지도 못하고 버림..
내가 그뒤부터 배민 리뷰 안믿는 계기가 되었쥬
ㅋㅋㅋㅋㅌㅌㅌㅋ

2년 전
대표 사진
최애야사랑해
은근 맞다
2년 전
대표 사진
아귀탕  네 아귀탕에 독을 탔어
배달 전문이면 절대 먹지 마세요
위생 상태 최악입니다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680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498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1
21:08 l 조회 2376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1437 l 추천 2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
21:07 l 조회 2962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266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
21:05 l 조회 774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786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416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124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235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770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16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1
21:04 l 조회 981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
21:04 l 조회 1105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691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2
21:01 l 조회 3586
국장 외국인 보유비율 근황
20:57 l 조회 1534
주차 개같이 한다는 전화 1000통 받은 초등생5
20:54 l 조회 6837
치즈냥 vs 치즈냥2
20:45 l 조회 121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