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573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득능용지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기 30인분 시키고 나서 음료수 공짜로 달라는 손님 부탁 거절한 사장님 논란
143
2년 전
l
조회
106647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1.사장님이 매정하다 2.손님들이 진상이다.
2
11
2
연관글
망한 사랑 고르기
1
SKT이상혁
30인분이면 저희가게는 하나씩드려씀
2년 전
우냐뇨
사장님이 센스가 없네용.. 30인분 시킨 사람이 한번만 더 와도 남는게 많을텐데.. 재방문 기회 놓친거라구 생각함
2년 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매정하다기보단 장사센스가 없는 사람..
2년 전
김오트
흐엥
사장님 매정하지 않고 손님도 진상 아니에요 30 인분 주문하면서 음료수 정도면 한 번 말이나 꺼내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 근데 걍 사장님이 센스가 없으신 분이네요
2년 전
감자동그리
노센스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어른들아이들
ଘ(੭ˊᵕˋ)੭
22
2년 전
드딩
몇명의 단체이고 음료수 몇 개를 요청한건지 안나왔네요
2년 전
바바바바밥
22
2년 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333
2년 전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44
2년 전
김태주.
해피버스데이태주씨
55
2년 전
박준식
센스가 없긴 하네여..
2년 전
봄날의곰을아시나요
아니요
30명와서 30이면 매정한건아니라서 몇명이 와서 30인분을 먹고 음료수를 몇병 요구했는지가 중요할듯
2년 전
sungchana
22
2년 전
애쥬
33
2년 전
변희수
44
2년 전
세레비
555
2년 전
황용식
친등해요 맞등해요
6
2년 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7
2년 전
도도한 나쵸
맥시칸타코맛
8
2년 전
슈조
10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concco
단체가 몇명이고 몇개를 달라고했는지 알아야 뭔가 말을 할수가 있을거같네용
2년 전
오에이오우
2
2년 전
주은찬
2 하....센스던 서비스던 매장영역입니다 니들이 정하는게 아니라요....
2년 전
띠요링
매정한건 아닌데 장사는 못한다는 생각은 드는
2년 전
나쿵
1…융통성이 없다 근데 갯수는 제한으로 몇개정도만 서비스다..이럴듯
2년 전
별길온
서비스로 줄만도 한데...
2년 전
1월 26일
일땜시 매주 몇년째 가고 있는 식당 사장님은 고기 시키면 테이블당 작은캔으로 음료 콜라 사이다 주세요. 정말 감사한..저음료가 당연한 건 아니지만 단골을 잃었네요. 30인분이나 먹은 거면 그 집 괜찮다는 건데...고기만 먹었을리도 없잖아요
2년 전
익인20051106
슈주찐덕후
매정하져 ㅋㅋㅋㅋ 다신 안가죠 저런델 누가 가겠어여
2년 전
ㅈlㅈl
10명이서 30인분시킨건지 30명이서 30인분시킨건지..
2년 전
T1_Faker
이상혁
자유긴한데 인원수보다 두배 시키면 주시던데요..?
2년 전
문비바테
대충 삼겹살 1인분에 요즘 13000원대니까 30인분이면 최소 39만원인데 음료수 한잔 서비스로 안주는건 좀 의아스럽긴하네요 온 인원수도 중요한듯
2년 전
로또1등기원
사장님이 좀 장사를 못하시네요
2년 전
민윤기슙기
센스가 부족하네요
2년 전
난 집순이가 아닌데
몇명의 단체였으냐가 중요할거 같아요.
단체라 많이 먹었으니 달라는걸로는 애매한 듯
2년 전
웃음지마뢰약
진상임
2년 전
굽네치킨
굽굽굽네를원해
센스가 부족할 순 있지만 주는건 사장 마음대로 아닌가요 왜 주고말고를 손님이 멋대로 정하고 싫다하면 멋대로 실망하고...
2년 전
수시
안수호 연시은
달라고 하기 전에 줬다면 좋앗을텐데
2년 전
villanelle
2 서비스는 사장님 마음이죠 달라고 요구하는 것 자체가 너무 2
2년 전
쁘로핏
SEOUL DYNASTY
진상이지. . 뭔데 삥뜯음..?
2년 전
빠삐뀨
인피니트 그랑!
주는거면 감사하게 받겠지만 달라하는건 좀
2년 전
꼬기꼬
장사 하는 집 입장에서 센스가 없어 보이기는 하지만 이것만 봐서는 단편적으로 판단 못하겠어요 20명 와서 우리 음료수 하나씩 줘~ 일수도 있고 여태 먹은 음료 다 공짜로 까줘~ 일 수도 있고..... 한두 병이 아닐 수도 있으니까요 서비스도 가능한 만큼만 봐가면서 드려요 그리고 애초에 사장이 먼저 준다고 해야 기분 좋은 서비스죠
2년 전
Lovely Yours
우리도 예전에 단체 왔을때 음료는 서비스로 줬는데
메인을 많이 먹기에 음료는 그닥 많이 안먹어서 손해도 아님 손님 입장에서는 서운할법 하죠
손님이 권한건 아니고 우리쪽에서 서비스줌
2년 전
뭘해야하지
30인분 시킨건 시킨거고 몇명이서 간건지가 중요할것 같은데요
2년 전
뭘해야하지
근데 준다 한것도 아닌데 냅다 먼저 달라는것도 좀 웃겨요
2년 전
주0
알바했던 곳에서는 보통 단체에서 고기 주문 들어오면 서비스 달라하기 전에 주긴 했어요 테이블당 두개씩은 드리라고 했었는데 고기만 30인분인 곳에서 보통 부가적인것도 시키기고 단체로 오면 술도 시키기때문에...근데 모 사장님 맘이긴 하지만
2년 전
브리브링
사장이 먼저 서비스로 줬으면 센스가 좋았던 거겠지만..
서비스는 사장이 주고 싶을때 주는게 서비스이고,그걸 주고 말고는 사장 맘이라 생각해야 하는데 왜 손님이 서비스를 요구하면 당연히 응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건지...
2년 전
hfjskendiwhj
서비스는 사장님 재량이긴한데..
보통 저렇게 시키면 음료수는 서비스로 주죠…
그렇게 당골이 생기는 거니깐
2년 전
난 항상 잃을걸 생각해
음료수 양이 중요할 거 같은데 그게 없네요
2년 전
닉네임1618724684
1인 1인분 30명 시켜도 테이블당 음료한병정돈 줄것 같아요
2년 전
애쥬
30명이 30인분 시킨 거면 얘기가 달라지죠... 그건 그냥 일반 손님이랑 다를 게 없으니까요
2년 전
koojawook
정확한 상황은 모르겠지만 글로 추측해보면 손님이 많이 시킨 상황 같은데 손님이 나서서 서비스 달라고 하는게 20~30대가 많이 가는 가게라면 되게 흔치 않지만 40대? 50대? 이상이 많이 가는 가게면 수산물 시장에서 흥정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으로 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서요...
따지고 보면 식당 주인 잘못은 아니지만, 매정하다는 말까지 들은 거 보니 거절하는 방법이 유하지 못했던 거 아닐까 추측 해봅니다
2년 전
koojawook
물론 저는 어떠한 가게를 가던 서비스를 먼저 요구하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2년 전
스펀지 밥
네모네모스펀지밥
111
2년 전
냠냠쿵냠쿵
다른나라에서도 음식 많이 시키면 음료수 하나 달라고 요구하고 그걸 서비스로 받는게 당연한 문화인가요?
저는 사실 센스 없다는 말도 잘 모르겠으여...
2년 전
재도전확인
그냥 다음에 거기 안가고 주위에 소문나는거죠 ㅋㅋ
2년 전
반반카레
서비스는 손님이 달라고 하는게 아니고 가게에서 주는게 서비스에욬ㅋㅋㅋ 뭔 당연한듯..
2년 전
칠오
◡̈
22 ㅋㅋㅋㅋ 무슨...
2년 전
핑가
핑구동생
33
2년 전
깽돌
음료수 해봤자 단가 얼마나 한다고.. 장사머리 없으신듯
2년 전
~~
1. 손님이 몇명인지
2. 어떤음료인지
콜라 10병정도면 모를까
술시킨거 무료로 해달라 이런거면?
2년 전
구리구리구리쓰
근데 저도 저번에 6명이서 37만원 나온적 있었는데 서비스 아예 없었슴다
그러려니.. 애초에 서비스 받을 생각을 안하긴 했는데 전 주면 땡큐인데 안줘도 할말은 없죠
2년 전
TEN LEE
사장님이 센스가 없긴한데 주인 마음이니 뭐...
2년 전
만두만두만두
단체로 가면 서비스 주는 경우 많이 봤는데 신기하네요
2년 전
만두만두만두
근데 저 원글러분 작성글도 많은데 다 저런글이네요 뭐지
2년 전
귀뚫아미
30명와서 30인분 시켜도 서비스 줄거같긴 해요
2년 전
태평양한가운데
1
2년 전
비내린다
사장님은 센스가 부족했고 손님은 진상맞네요 맡겨놨나..
2년 전
시에루
센스부족이긴 하네요 저 옛날 알바할땐 단체손님 오면 사장님이 한 테이블당 음료 2개씩은 드렸거든요 30명이면 거의 병음료 20병은 드림
2년 전
말랑쮸우
요식업계 불황인데 저런 우량고객을... 꺼억...
2년 전
나너조화해
단체손님 기준이죠..ㅋㅋ몇명이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수인원 단체에 30인분이면 인당드려도 되지만 30인단체에 30인분시키고 달라하면... 인건비가 더들어요...
2년 전
알래스터
음료수 갯수가 얼마나 되는지..
2년 전
말랑말랑제니
3 장사할줄 모르시네
2년 전
고준(김준호)
와..... 큰손님을 놓치셨네요
2년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주는건 사장님 마음이니까 매정하진 않다고 보지만 센스가 없다 ..?
2년 전
햇마늘
저는 서비스 달라고 안할거지만... 다신 안갈듯여
2년 전
사랑보다소중한슬픔
그거 좀 주지 참...ㅋㅋ 매정도 매정이고 센스도 없어요
2년 전
ㄷ딩
1…
2년 전
ㄷ딩
음식 하나만 시켜도 리뷰이벤트라고 음료수 주는 곳이 얼마나 많은데… 음료수 하나 못줘서 저런 손님을 놓치네요
2년 전
김 수현
볼링왕
거한 손님 잃었네
2년 전
아르헨티나
근데 30명 와서 30인분 시켜도 서비스 줄만 하지 않나 음료수값 얼마나 한다고ㅠ
고기집 단체손님으로 한건씩 하는데
2년 전
에슴파
장사 접어라
2년 전
내가몇번말했어
서비스를 먼저 요구하는 거 별로예요.
주면 고마운 거고 안주면 그냥 안주는 거지..
2년 전
잭스패로
1111111 완전 매정... 30인분이나 시켰으면 전 30명한테 싹다 쐈을듯요
2년 전
캔유퓔더블루
퓔더블루
30인분이면 서비스로 그냥 내줬겠다! 으휴..... 센스가 이렇게 없어서야....
2년 전
정 대만
🔥
손님이 잘한건 아닌데 사장님이 센스가 없네요...
2년 전
먼가작고귀여운녀석
매정하네...
2년 전
명창 강아지
전정국(BTS)
11 사장님 센스가 없으시네
2년 전
달달한커피한잔
안줘도 그만이지만.. 장사를 유도리있게 하는게 좋을듯..
2년 전
럽럽유
진상인데요
2년 전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2 서비스로 달라고하면 진상
2년 전
녜 알게쯥니다
1
2년 전
김단
매정하다
2년 전
이하잉이하이이히이
잘모르겠네요. 대패삼겹살 30인분시키고 콜라 28캔 공짜로 달라고했으면
2년 전
삐약제형
🐣박제형🐣
고기 1인분에 요즘 15000원쯤 하나요?
그럼 30인분이면 45만원꼴인데
아무리 인당 1병씩만 요구했다해도 3마넌인데 45만원에 최대 3만원조차도 안해줄 정도면 장사센스 없는듯요
저렇게 대형손님 놓친거죠 뭐
2년 전
쪙구기
사장님 잘못은 아닌데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어려운 자영업 사장님들도 많은데 나름 큰손 손님 잃으셨네요... 손님이 매정하다고 할 정도면 그 날이 마지막 방문일듯요...
2년 전
17_WOOZI
먼저 주는 거 아니면 좀 진상 같아요
2년 전
방탄소년단 김태태
매정하다기보단 센스가 없네용
2년 전
英
꽃 뿌리
11 센스 부족
2년 전
몽키 D 루피
음 그냥 줬으면 좋았겠지만 뭐 의무는 아니니까 뭐라 하기도 애매… 인원수랑 음료수 몇개를 요구했는지도 궁금하고… 근데 뭐 장사 잘하는 분들 보면 어느정도 융통성이나 센스는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2년 전
퍼피퍼피
현실에서 저정도로 장사센스 없으면 단골 생기기 어려움
2년 전
qazxswedc
원래 보통 저정도면 말 안해도 서비스 주던데 저같으면 걍 줬을듯ㅇㅅ
2년 전
영뚀
주는 건 사장 맘이고, 주고 싶었으면 진즉에 줬겠지… 솔직히 저렇게 대놓고 요구할 정도면 평소에도 다른데다 그렇게 말하고 다니는 사람인듯..
남자친구가 고깃집 가게 사장이라 가끔 일 도와주러 갔었는데, 솔직히 저정도면 그냥 음료수 먹은거 말 안하고 빼주는 데, 요구하는 사람치고 진상 아닌사람 없더라
2년 전
최연준(1999.09.13)
장사센스가 부족한건 맞지만 음료수 얼마안한다해도 엄연히 돈받고 파는 메뉴중에 하나인데 서비스로 달라고 말하는 이유가 뭐임...?고기 이렇게 많이 팔아줬으니까 음료수정도는 달라고할수 있지않을까하고 생각하는 그 마인드가 이해가 안감 고기 그만큼 사먹을정도로 돈 있으면 음료수도 걍 시켜마시면 되는거 아니냐고 음료수 시킨다했을때 사장님이 먼저 서비스로 주는건 감사히 받아먹을만한데 먼저 서비스로 달라고 하는건 거지근성 있는것같아보임
2년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단체가 몇 명인지.. 인원이 많으면 테이블 차지 + 그만큼 또 차림 노동이 빡세질 것 같아서 글쎄 잘 모르겠습니다
2년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그냥 궁예입니다만 30인분이나 시켰으면 줄만 하면 손님이 말하기 전에 일찍이 서비스 줘버렸을 듯해서 저 지경이 되도록 안 줬으면 처음부터 줄 생각이 없지 않았나 싶고 그러려면 꽤 많은 인원수가 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30인분이면 1인 1 음료 여덟에서 열 명 정도까지가 아묻따 드릴 수 있는 맥시멈 인원
2년 전
카붕이
음료수를 그 테이블에만 주는것도 좀 그렇고..
2년 전
kakaobank
음료수 몇 병을 요구했냐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2년 전
부르르
몇 명이서 왔고 몇 병을 요구했는지가 중요할 거 같은데 그냥 사장이 장사 센스가 없음.. 4명이서만 가서 10만원만 넘겨도 음료수 두 캔은 서비스로 주심…
2년 전
건강하고행복할꼬
저라면 된찌도 서비스로 몇개 드릴거 같아요
2년 전
윤기마릿광대
윤기메리미
센스 부족
2년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1 그 손님들 다음에는 안오겠네요...
2년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공짜로 달라고 말하는건 싫은데
나같으면 말꺼내기도 전에 공짜로 줬을듯
2년 전
0l0l0l0l
몇명의 단체인지가 중요할 것 같아요. 60명이 30인분 시키고 자리만 차지하고 음료수 달라고 한거면 저런 반응도 이해가서..
2년 전
봄날의춘심
매정하죠.. 저같으면 두번다시 그집 안갈껍니다.
2년 전
sk akwcnjqhk
1
2년 전
이지은 (IU)
워더
몇명이서 갔고 얼만큼을 요구했는지에 따라 다를것 같네요 ..
2년 전
coy
사장이 공짜로 준다고 하기 전에 손님이 먼저 공짜로 달라고 하는 것도 뭔가 엥? 싶은
2년 전
박 원 빈
🎸✨
진짜 센스 없음... 달라고 하면 짜증나긴 하겠지만 보통은 달라고 하기 전에 줄 듯
2년 전
박 원 빈
🎸✨
애초에 서비스 줄 만한 인원으로 30인분 시켰으니까 언급이 없지 않을까요..? 저런 글 올릴 정도면 억울하면 nn명이서 고작 30인분 시켜놓고 어쩌고 저쩌고 사족 있었을듯요~
2년 전
시카고타자기
손님은 진상이 아닌데
사장님이 장사마인드가 없으시네요
대박은 힘들듯
2년 전
쿠키쿠ㅋ
장사머리가 없네요
2년 전
보고싶다 많이
몇병은 서비스로 먼저 내줄텐데..근데 먼저 그냥 줘 이런것도 별로임
2년 전
호텔 더스크의 비밀
자기 불리하니까 인원뺀듯 30명와서 30병달라햇음 당근 썼을텐데
2년 전
sshh
요즘은 리뷰 이벤트만 해도 음료 하나 공짜로 잘 주는데 더군다나 30인분이니 저라면 서비스로 드렸을거같기는 해요 근데 안줘도 사장 마음이죠
2년 전
진눈깨비온다
1 저런 식으로 장사하는 집 오래 가는데 못봄... 장사 한철 하고 접을거면 상관없지 그거 아니면 좀 센스를 배워와야할듯...
2년 전
극적극적
뭐 얼마나 많은 음료 서비스를 원했는진 모르겠지만 많이 시켰다고 당연하게 구는 소비자도 문제고 센스 없는 사장님도...... 문제는 아니지만 그 사람들은 다신 안 오겠죠
2년 전
규빈쉐
애기야
윗댓 말대로 몇 명이서 왔고 몇 개를 요구했는지 안 나와서 뭐 정확한 건 모르겠지만...
30인분 시키면 먼저 음료 서비스할 것 같고, 내가 손님 입장이더라도 당연한듯 먼저 서비스를 달라고 말 하진 않을 것 같네용
2년 전
뿌뀨앙
장사하는 사람인데 저거 서비스 주기 싫다는 생각들면 그냥 장사하지 마쇼 그냥 장사랑 안맞는거임 성격이 장사해도 아마 스트레스 이빠이 받을거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간호사 서열정리 썰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인천공항 비상gif
이슈 · 1명 보는 중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이슈 · 5명 보는 중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당신이 가난한 동네에 산다는 증거
이슈 · 3명 보는 중
이혜영, 반려견에 메이크업 논란 일자 삭제…"동물 학대" 비판 쇄도
이슈
태초의 모습으로 자는 갓난 아기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야놀자 부산모텔 불금 가격
이슈 · 3명 보는 중
슽체형은 특히 진짜 옷 잘 입어야 함
일상 · 4명 보는 중
직원 한명 때문에 미치겠다는 쇼핑몰 사장
이슈 · 4명 보는 중
AD
불법 번역에 하나가 된 한국 일본 상황 .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이슈
AD
가방 샀는데 자랑할 곳이 없넹~ 첫 명품인데 입문백 어떤 것 같아?
일상 · 1명 보는 중
새우튀김 김밥 논란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70노모와 아웃백..JPG
이슈 · 2명 보는 중
업소용 짬뽕맛 내는 법.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01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227
구운 채소 甲은
171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33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34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89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85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25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02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91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73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59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13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67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50
궁금하게 만드는 반찬 소개 .jpg
0:08
l
조회 550
만나이 충 너무 싫어
06.23 23:57
l
조회 986
2026 쿠팡플레이 시리즈 확정
3
06.23 23:49
l
조회 3309
2화만에 남여주 키스신 나온 로코 드라마
06.23 23:47
l
조회 1122
27년만에 코스피의 왕이 바뀌나?
06.23 23:46
l
조회 775
AI발전으로 위협받는 약국
2
06.23 23:44
l
조회 3033
능욕당한 운성곤
06.23 23:41
l
조회 65
부모가 자식한테 절대 해선 안되는 행동 甲
4
06.23 23:39
l
조회 3972
일본 드라마 기적의 NG 장면 .mp4
06.23 23:36
l
조회 260
트럼프 횡설수설
1
06.23 23:35
l
조회 1872
우승 못하는거 우리가 해야해!!
1
06.23 23:34
l
조회 144
난리 났다는 보지냐의 카보베르데
2
06.23 23:32
l
조회 997
오늘자 데버스 케파 행동.gif
06.23 23:32
l
조회 235
이 조합이 되네 싶은 페더 엘리아스와 듀엣한 신인 남돌
1
06.23 23:29
l
조회 216
최예나
추가하기
더보기
V컬러링에 뜬 예나 영상 ㅠ
구미들이 예나 지켜주자
예나 이번콘서트 티켓팅 빡셀까? ㅜㅜ
이 옷 정보 아시는 분 있을까요?
3
예나 두시탈출컬투쇼에서 입은 나이키 후드 정보 아는 사람?!
1
지구미1기
1
바닷물이 철을 녹쓸게 만드는 이유
3
06.23 23:29
l
조회 2361
코스피 9000 붕괴
1
06.23 23:27
l
조회 1759
보는순간 멘붕오는사진
1
06.23 23:24
l
조회 1168
불에 휘발유붓기
1
06.23 23:23
l
조회 645
금이 녹슬지 않는 이유
3
06.23 23:20
l
조회 2182
정신이 나가버린 투자자
1
06.23 23:19
l
조회 159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4
1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36
2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20
3
2026 쿠팡플레이 시리즈 확정
3
4
부모가 자식한테 절대 해선 안되는 행동 甲
3
5
임신 테스트기 어플 제조 후기
3
6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27
7
AI발전으로 위협받는 약국
2
8
궁금하게 만드는 반찬 소개 .jpg
9
조카가 못생겨서 슬프냐 물어볼 때 어른스러운 대답
3
10
금이 녹슬지 않는 이유
3
11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2
바닷물이 철을 녹쓸게 만드는 이유
3
1
코인대폭락장을 겪은나로 무서움
33
2
아니 이거 환불되냐 파닭시켯는데
12
3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5
4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8
5
나 솔직히 이쁜데 공부못해서..
15
6
메가커피 sm꺼야?
4
7
왜 엽떡은 개개개맛있을까? 다른떡볶이랑 달라
11
8
죽어도 손해보기 싫은 사람들은 다음주 넘어서 추매해
1
9
왤케 찰스엔터 김민경 같은 사람들이 좋지
1
10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왜 살이 잘 빠지는 거지?
16
11
근로장려금 확정 금액 아직 안나왔지…?
6
12
독립하면 엄마한테 미안한게 맞나?
3
13
평생 찐친이란게 생길 수 없는 익들아 mbti 뭐임?
8
14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15
ㅇㅇ아놀자 해시 어떻게 시작된거임
2
16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7
어려보이는거 좋은걸까 나쁜걸까?
5
18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9
19
선풍기 끄고잠
4
20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1
올데프 1주년 거하게 치르네
4
2
오늘 핱시 ㄹㅈㄷ닼ㅋㅋㅋㅋ 도파민 쩌네
2
3
규리 1순위가 누구라는거?
4
4
근데 한국팬들은 웨이보랑 샤오홍슈 생각보다 많이 안하나봐(당연한거임)
10
5
걍 유경이 안쓰러움...ㅠ
1
6
최초로 전소연작곡 아닌 이번 아이들 타이틀곡
1
7
규리는 진겜에서 왜 거짓말을 하는거임?
2
8
요즘 왜 한국콘 국내선예매 하는 추세지?
4
9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알아? 나이들고 다시봤는데
3
10
연준 청량 이거 완전 되는 주식 ;
2
11
다들 오늘 꺼 보고 우유경 밀어?
3
12
인티 쫌 느린것같은데 기분탓인가
13
스엠 개너무하네 콘서트 브이로그 전광판 찍은 거 저작권으로 다 막음…
14
와 기히현이랑 연프 (이상윤)이랑 사귀네
15
신비복숭아 삼
4
16
헐 쇼타로 이거 벌써 4년전이네
3
17
팬싸플이어서 하는 말인데
18
아 인티 아프네
19
우리나라 생각보다 개신교 비율 엄청 적구나
2
20
세븐틴은 원래 다 웃김?
1
젠데이아 인스타에 올라온 톰홀랜드랑 커플 사진 ㅋㅎㅋㅎㅋㅎ
9
2
헐 오랜만에 폭싹 다시 보는데 여기서 그 금명이한테 기사 문열어주는거 보고 돈까스도 다 잘라줘 이 사..
2
3
급상승
채서안 허남준이랑 쌍방 럽라 해보고 싶다는거 귀엽다ㅋㅋ
1
4
허남준 팔에 흉터 생긴 이유
11
5
아이유 차기작 소식!!!
13
6
앵 강회장 담주가 막방이야??
5
7
멋진신세계
맨날 싸워도 절대 안헤어지는 커플
3
8
신민아
신민아 소속사 인스타 올린 사진
4
9
임지연 대단하다 어떻게 나이까지 연기하지
4
10
멋진신세계
순수체급으로 어디서도 이런 장면 대사는 본적이 없음
4
11
난 고윤정 허남준 소취글보고 ㅅㅊ중
16
12
정보/소식
[단독] '29일 이후 월드컵 중계 끊기나'…JTBC, FIFA에 권리금 미지..
17
13
고래별 촬영 10월에 끝나나?
3
14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
30
15
멋진신세계
(스포주의) 서리 단심은 그럼 어렸을때 영혼이 바뀐거야?
4
16
멋진신세계 결말 완벽해?
18
17
허남준 또 연프 이야기 함
22
18
멋진신세계
새삼 세계본 서리본 냉냉임
7
19
멋진신세계
얘드라 영케이 오스트 있잖아
2
20
유퀴즈허남준은 뭔가 다름
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