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94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25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2/01) 게시물이에요

지난 5년 동안 가장 가격이 많이 오른 외식메뉴 1위 | 인스티즈

 

는 김밥

대표 사진
Xindy
💸
2년 전
대표 사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
2년 전
대표 사진
안녕피자
김밥 근데 재료비하고 인건비 생각하면 아직도 다른 음식에 비해 싼편인것 같아요..
김밥 쌀 때 손목 아파서 직원 구하기 힘들다 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상대적박박디라라
요새는 그래서 기계 들여놓는데도 많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MAUS
김밥진짜 너무 비쌈 ㅋㅋㅋ
이젠 기본김밥이 3500원 이상임

2년 전
대표 사진
찐석찐  집사
김밥 넘 비싸긴해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교교교
김밥.. 아직 저희 지역은 괜찮은데 대도시는 진짜 비싸더라구요.. 금밥.. 근데 가격 오른거 치킨 있을줄 알았는데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MHN  💕
냉면 기본이 만원 싸면 8천원… 에휴ㅜ
2년 전
대표 사진
귀결
기존 가격이 너무 저렴했어서 더 폭등한 것처럼 느껴져서 그렇지 한 끼 식사 비용으로 보면 또 그리 비싸진 않슴다
2년 전
대표 사진
흐레쉬베리
저흰 기본 4천원이던데 너무 비싼듯ㅋㅋ 두줄이면 8천원인데
치킨값도 비싸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참치김밥이 5천원이던데ㅠ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Foster the people
와 더 보태서 국밥 갈길듯
2년 전
대표 사진
시이타
국밥도 요즘 기본 만원이에요 ㅠ
2년 전
대표 사진
사랑보다소중한슬픔
체감상 치킨인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댓글 요정...☆
저희동네 한줄에 6-7천원인곳도 있어요,, 사랑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박준식
롸...
2년 전
대표 사진
별왕구름
제주도는 12000원..
2년 전
대표 사진
흰젓가락  쎄긋바...
김밥 만들어먹어야하나 할 정도로 비싸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그래두 한두개만 먹을거면 사먹는게 싸더라구요....ㅋㅋㅋㅋ 저번에 장보고 집에서 싸먹었는데 몇만원 나왔네여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홍홍홍홍홍
애초에 쌌던 요리들이라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주쥬쥬쥬
ㅠㅠ다비싸요걍..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너먹나먹
김밥은 애초에 너무 저렴해서 사람들 인식이 그렇게 잡혀서 좀 비싸지면 체감상 크게 느껴지는 재료랑 인건비 생각하면 비빔밥이랑 김밥 값이랑 비슷해지는게 맞기는하죠
2년 전
대표 사진
너먹나먹
음식 물가는 배달어플 활성화 되면서 음식에 값 더해서 팔고하면서 물가가 더 확 오른거죠 배달어플들이 물가 올린거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뚠빵뚠빵
김밥은 직접 싸보면 가격이 저렴한 편인걸 알 수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파닥몬 진화  엔젤몬!
상승률이 퍼센트로 매겨지니까 더 그렇게 보이는 거 아닐까요 2000원이던 김밥이 3000원만 돼도 50% 인상이라고 하는건디
2년 전
대표 사진
VVVVVV
김밥 주재료가 야채인데 야채가 금값이 되어버려서 어쩔수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라면
근데 다 비싸요 다 ㅎ r
2년 전
대표 사진
박준식
김밥....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밍윤기  방탄소년단
으아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뿔났어뿔났어야이야이야
옛날 천원 김밥은 2-3천원 정도 하는 것 같고 5천원 이상인 건 확실히 좀 커요
2년 전
대표 사진
fnvl804  우아나다
한식뷔페가 8천원하는데 김밥 1줄이 오천원,, ,
2년 전
대표 사진
아리둥절  10분 그 이상은 안돼요
라뗴는 천원이 국룰이었는데.. 요즘은 기본 3~4천원대인 것 같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투피스말고트피스
김밥이 재료는 비싼게 아닌데 손이 너무 많이가서....
인건비가 너무 올랐으니 이해가되기도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둘라아
오 떡볶이일줄 알았음. 그건 애진작에 올랐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도리도리잼잼
국밥도 ㅠ
2년 전
대표 사진
카스테라귤그릭
근데김밥 재료도많이들어가고.. 든든하고 그럴만하다고봄..밥 한가득 지어서 간맞추고 다른재료도 일일이 다 굽고 볶고...빡세다... 의외로 칼국수나 국수는 좀 비싼느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
22:46 l 조회 1
잠실 알파남녀들에게 저격당한 투어스 팬덤..JPG
22:42 l 조회 260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12
22:26 l 조회 3704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1
22:26 l 조회 1233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5
22:16 l 조회 2988 l 추천 4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22:14 l 조회 1552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22:12 l 조회 771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27
22:11 l 조회 12727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2
22:08 l 조회 1664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2:08 l 조회 1391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5
22:07 l 조회 4902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2
22:05 l 조회 3703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22:05 l 조회 18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22:05 l 조회 1069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22:05 l 조회 465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22:03 l 조회 313
이때 당신의 선택은?1
22:00 l 조회 24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4
21:58 l 조회 9335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1
21:58 l 조회 257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7
21:58 l 조회 1048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