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9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776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2/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다이슨 에어랩 신상색깔 나옴 | 인스티즈
다이슨 에어랩 신상색깔 나옴 | 인스티즈


발렌타인기념(?) 한정판 색상으로 출시한듯

다이슨 에어랩 신상색깔 나옴 | 인스티즈




+(추가) 셋뚜 사진 있길래 캡쳐해왔음

다이슨 에어랩 신상색깔 나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tinytori
😍
2년 전
대표 사진
박 원 빈  🎸✨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우리미  동글동글우림이굴려랏
핑덕을 유혹하네....하지만 넘 비싸요
2년 전
대표 사진
蜜柑
😍
2년 전
대표 사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아 산지 얼마 안 됐는데... 심지어 집에 구형 신형 두 개 있는데......
지금까지 나온 에어랩 색은 (제 기준) 다 구려서 별 고민 안 하고 골랐었는데 저건 넘 예쁘네요 ㅠ

2년 전
대표 사진
루광  LINK CLICK
다이슨은 컬러를 참 못뽑음
2년 전
대표 사진
짱구는말릴수있어  김원중
아 순간 다이소로 보고 다이소가 에어랩을?!??? 이 상태로 들어옴
2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아기토끼  전정국너무귀엽다🐰
저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헐 저 이 댓보고 알았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그래그
저스위치 눈이랑 입으로 한번 보여서 계속 그렇게밖에 안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난뭐든지할수있어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에어랩이 곱슬은 해결 못하겠죠? (반곱슬 말고 구불구불 곱슬) 매직/매직셋팅으로 매번 갈때마다 20만원 이상 쓰느니 걍 쟤로 해결하고싶음ㅠㅠ 직모 찰랑이들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마카롱우유
에어스트레이트너?? 그거 좋ㄷㅐ용 저도 써보고싶은데 넘 비싸서 ,,
2년 전
대표 사진
꾸잇꾸잇
저 에어스트레이트 쓰는데 완전 만족해요!! 저는 반곱슬이긴 한데.. 머리 말리기+스트레이트 세팅을 한번에 해줘서 시간 부족한 출근준비때에도 쓰기 좋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Aqua Man  헤엄헤엄
안됩니다... 뭘 해도 안되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규륙규
머리 휘어지는 곱슬은 다이슨으로 안돼요.... 무조건 매직 ㅠ
2년 전
대표 사진
김빠빠  웨웽우ㅞㅇ
에어스트레이트 완전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waffled
에어스트레이트 완전 잘쓰고 잇어요 매직한거 같이 쫙 펴지진 않는데 미용실에서 드라이한 정도? 그정도로 펴져서 진짜 만족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JIN3701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배우 김성철  911231
내거 주황색 안 이쁜데 바꾸고 싶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기염둥잉
바꾸고싶다,,이쁘네,,,
2년 전
대표 사진
예온
다이슨 드라이기+에어랩있는데 편해여
2년 전
대표 사진
팟치미
아 얼마 전에 세라믹팝 색으로 선물 받았는데 이 색도 이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wonz.
다이슨 에어랩 쓰시는분 후회 안하시나용? 살까 고민중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93330760
모질따라 만족도 크게 차이나더라구용 전 숱 많고 굵고 반곱슬에 긴 머리라 고데기 하는 것보다 시간도 더 오래 걸리고 결과물도 더 푸석해서 슈퍼소닉+고데기 조합 씁니당 숱없고 가는 모발 엄마는 잘 쓰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애쥬
22 모질 많이 타는 거 같아요 제 주변 얇은 모질들은 다 만족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백희와 임꼴개
전 대만족 여름 빼고 파마 아예 안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Dream Glow
저 반곱슬 건조푸석 머리인데 에어랩 그 빗모양 진짜 잘 쓰고 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asdfghjkkl
대만족!!
2년 전
대표 사진
남 예 준  예로롱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ㅠㅠ 에어랩으로 머리 말리시는 분 계신가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다이슨 드라이기 따로 사야 되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임윤아보유국  융프로디테
저 에어랩으로 말리는데 숱 많은 편이지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일반 드라이기 말리듯이 드라이기랑 손을 같이 흔들면서 말리면 안 되고 에어랩은 그대로 있고 손만 계속 움직여주면 금방 말라요!! 그리고 생각보다 빗으로 말리는 게 더 잘 마른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냥냐냥냐아앙
진짜 돈이 안 아까운 에어랩 작년 최고의 소비
2년 전
대표 사진
Aqua Man  헤엄헤엄
ㄹㅇ 인생 최악의 소비
2년 전
대표 사진
HWHW  INFJ
진심 편하고 웨이브 오래 가고 머릿결 덜 상해서 좋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훈남  우식아 !
아 사고 싶은데 위에 두 분 의견이 극명하게 갈려서 어케 조율해 드릴 수도 없고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고민만 늘었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헐 짱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에잉쯧
에어랩도 머리를 탄다는걸 알았다면 안샀을텐디..고급진 드라이기로 쓰는중
내꺼보다 색은 이쁘네유

2년 전
대표 사진
별지구
순간 에어랩이랑 눈마주친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파인애플스무디
베이지 인간의 마음이 흔들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폼흘
탐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바옹  아여사님
아 며칠 전에 샀는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WANNAONE 옹성우
왤케 오리 같이 생겼지
2년 전
대표 사진
우주최강아이돌 애플  큐룽!
버틸걸…
2년 전
대표 사진
hihih
파란색 만들어쥬ㄹㅏ
2년 전
대표 사진
석찌햄찌  그래미노미네잇가수팬
와....더있다살걸
2년 전
대표 사진
분홍신
나 줘 나 줘
2년 전
대표 사진
lalala
다이슨 좋아여?
2년 전
대표 사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보라색은 단종인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카니
스트레이트랑 분홍 에어랩 중에 뭘 살지 고민이네요 ㅠ 똥손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카니
근데 분홍색이 넘 이쁘고 컬도 넣어보고 싶으니까 에어랩 사야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별로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6
하 이상한 구리색 보다는 낫다
2년 전
대표 사진
젤리소다  🌨
와 너무 예쁘다.. 똥손인데 살까
2년 전
대표 사진
머핀이
아 예뿌네 구리색 샀었는데 ㅠ
2년 전
대표 사진
무끼
예쁘고 비싸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몽블랑
어차피 못 사지만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변함없이 여전히
진짜 전 제일 안예쁠 때 산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
난 핑크인데.. 예뿌다
2년 전
대표 사진
종인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내사랑을
정말 예쁘네 ..
2년 전
대표 사진
조승우입니다
머리숱 별로 안 많고 엄청 가는 모발+ 반곱슬이먄 에어랩 만족할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포챀오  뷰티핸섬 _ 보컬❤
다이슨 a/s 보고는 절대 안사유
2년 전
대표 사진
김다솜  씨스타
분명 다이소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이정후♡  영원한 키움 51번
오늘 새벽에 질렀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slominu  김민우
뭐지 내눈에만 구린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큥큥이
이미 있는데 핑덕이라 너무 사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IiiiIi1
파마 머리+ 단발 인데도 추천하시나요?ㅜㅜ 넘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도경ㅅ수
고데기 이미 잘하는 사람인데 에어랩사면 좋을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륭루랑아
진짜ㅏㅏㅏㅏㅏㅏㅏㅏ 좋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표정 같다0ㅇ0
2년 전
대표 사진
주4일제 주세요  퇴사했지만 그래도
똥손에 생머리가 다이슨 쓰면 좋을까요...지금 단발펌한 상태긴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륭루랑아
다이슨 드라이기 + 에어랩 쓰는데 엄청 만족해요
매일매일 봉고데기 말던 사람인데 삶의 질 떡상했어요!
스트레이트너는 너무 무거워서 못쓰겠더라구용 ㅠㅠ 저만 손목 아픈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닐루  무대에 내려앉은 연꽃
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0°
2년 전
대표 사진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오와 스트레이트너도 저 색으로 나왔으면...곱슬이라 당겨주면서 말아야해서 에어랩은 해결을 못해주는지라 다이슨 드라이기+스트레이트너 쓰는 중인데 에어스트레이트너도 색이 마음에 안들어서 고민 중인지라..
2년 전
대표 사진
백장미  🥀
가격이...
2년 전
대표 사진
이둘리
이거 있는디 어캐 쓰는지를 모르겟음 아무리해도 손에 안익어서 드라이기만 쓰구잇음 흑흑 ㅠ
2년 전
대표 사진
NCT DREAM 마크
저돜ㅋㅋㅋㅋ 걍 드라이기로 써요...
2년 전
대표 사진
hamtori  ㅇㅁㅇ
다이슨 보상, 제품 구입 이후 서비스 상태가 너무 별로라 고민중… 전형적인 외국 기업 서비스 형태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디오공주  치킨나라
약간 돼지껍데기가 생각나욬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쨔몽
제 머리인생은 다이슨 선물받기 전과 후로 나뉨미댜 .. 컬러는 기존이 더 옙흔거가타여 ㅎ
2년 전
대표 사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작년에 샀는데 ㅠㅠㅠ짜증
2년 전
대표 사진
우기련  이신연
나 왜 다이소로 봤지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asdfghjkkl
구리색일때 ㅠㅠㅠ 샀는데..
그래도 일찍 사서 후회는 없어요 이미 뽕 다 뺐어

2년 전
대표 사진
노란조약돌
에어랩이 원래 저렇게 비쌌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민 윤 기  애옹
저번주에 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Harry Styles  Falling
아 연말에 세라믹팝 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주쓰  115
와 짱예….
2년 전
대표 사진
미래의 건물주님
꼭나사고나면 이쁜색깔출시하드리ㅡ
2년 전
대표 사진
선녀님
굳이 있는데 신상은 살 돈 없숨.
2년 전
대표 사진
오락가락끼리까락
두꺼운 곱슬은 잘 안 먹더라구요 그냥 롤빗으로 머리 말리는데만 씁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애기톰
다이슨으로 말리다가 일반즈라이기쓰면 넘뜨거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미용실까지 차린 올공 점거 현장
5:59 l 조회 295
말 한마디로 수직 낙하하는 여자 아이돌
5:55 l 조회 732
신입이 "대리님 일로 와보세요" -이해가능?
5:55 l 조회 250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5:51 l 조회 967
직원 8명 에서 회식했다는 디시인
5:47 l 조회 498
ㅋㅋㅋㅋ너 뭐 되냐?
5:41 l 조회 108
인형탈 안에서 사는 남자의 사연
5:38 l 조회 251
남아공 감독 실시간 인터뷰
5:37 l 조회 193
설윤아
5:31 l 조회 347
파양비 받고 반려견 학대한 가짜보호소 실형 선고
5:31 l 조회 210
오세훈·한동훈, '반도체 호남행' 비난 공세…"국정 사유화” "명청대전 총알”
5:28 l 조회 147
경기전부터 상당히 불리한 패널티를 갖고 있었던 남아공🇿🇦
5:27 l 조회 205
실시간 스코틀랜드
5:21 l 조회 493
조만간 몇 남돌들이 입고 나올듯한 아크네 봄 신상1
5:19 l 조회 2846
서비스직들 한숨나오게 하는 한마디
5:18 l 조회 395
전남친한테 신박하게 복수한 외국 여성
5:15 l 조회 633
이민우한테 키클수있냐고 물어본 팬
5:11 l 조회 484
평소에 분노의 양치질을 많이해서 칫솔이 남아나지않는다는 연옌..jpg1
3:46 l 조회 1472
벌써 중독성 있는 이번 최유정 신곡안무
3:38 l 조회 299
김부장에서 누구냐고 난리난 배구부 훈남..jpg2
3:20 l 조회 179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