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01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345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2/17) 게시물이에요

인터넷에서 핫한 케이크 논란.jpg | 인스티즈



인터넷에서 핫한 케이크 논란.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뿌짝뿌짝
그럴 애들이 아니라 어디 아픈건지 걱정됨...
2년 전
대표 사진
Hong Kyung
걍 개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별로야...내 마음의 별로 ☆  쌀로별
진짜 배고팠나보다 라고 생각할듯요.
제친구 중엔 경우없는 친구가 없어서 어떤 사정이 분명 있을거란 생각부터 들것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솜솜윤기
난 후자 ㅋㅋㅋ 날 위해 산 케이크라는 팩트부터 기분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남주나남주나
친구대입해서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웃길듯ㅋㅋㅋㅋㅋㅋ 아니 배가얼마나고팠던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얼굴장인떠누  엔하이픈➖🖤🌿
다른 선물 없이 케이크만 했다면 개싫은데 선물도 하고 케이크도 했으면 별로 상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감스트  김인직
진짜로 며칠 굶어서 아사직전이면 이해해야죠
2년 전
대표 사진
슈카링캔디
걍웃긴뎈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김 수현  볼링왕
기여움
2년 전
대표 사진
유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맛있었냐고 물어볼듯
2년 전
대표 사진
얼음산호
주변에 저렇게 행동할 사람은 없어서 무슨 일 있나 생각들 것 같아요ㅋㅋㅋ 근데 케이크는 먹을거라서 좀 덜해보이는거지 선물로 사온 핸드크림 손이 건조해서 먼저 발라봤다는걸로 치환해서 생각해보니 별로긴 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꽃 뿌리
허락이라도 받고 먹지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김강우
케이크가 선물이라고 생각안해서 그래서 ㄱㅊ 니 생각나서 빵사왔어 느낌임
2년 전
대표 사진
천지지징이
친구나 가족들도 케이크 잘 안 안 먹는 거 알아서 줘도 조각 케이크 주는데 안 좋아하는 걸 선물로 주고 그걸 먼저 먹었다에 ???? 할 듯 짜피 내버려뒀어도 한 조각 이상은 안 먹었을 텐데 선물 그거 하나 주고 먼저 먹기까지?라고 생각할듯싶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몽총돼지
뭐 어차피 같이 나눠 먹을텐데 무슨 상관인지..?? 그냥 웃겨요ㅋㅋㅋㅋㅋ 사진찍어서 올릴듯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몽총돼지
저한테는 케이크가 선물이 아니라 같이 나누는? 생일 기념품? 같아서 그런 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현 재  🐻
진심 이상함...ㅋㅋㅋ 그냥 어쩌다 같이 먹으려고 산 케이크도 아닌 선물로 사온 생일케이크인데 배고파서 먼저 손을 댔다? 진짜 뭐 아사직전도 아니고 근처에 오지도 아니고 충분히 뭐 요기거리 할데 있을텐뎈ㅋㅋ 누군가한테 생일선물로 주려고 했던 걸 먼저 손댄다는건 ㅋㅋㅋ 그 순간부터 선물은 아니라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AKNVI
별로임... 생일선물을 먼저쓴거지않음?
걍 중고주는 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4486
신기하긴한데 내 친규들이 그런거면 ㄹㅇ 당 떨어져서 어지러워 쓰러지기 직전이었나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보람
미리 물어보지도 않고 지가 배고프니까 그냥 먼저 먹은거면 인성문제같음
진짜 뭐라도 안먹으면 쓰러져서 죽을거같다 이런 상황이면 편의점에서 뭘 먹던가 아니면 케이크 썰어서가 아니라 퍼먹고 친구한테 사정 말하고 새로 사주던가 다른 선물 줄듯 미안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NiGNiC
내가 준비한 온전한 모양의 케이크를 생일 당사자가 볼 수 없다니... 있을 수 없는 일인데요 내가 더 신경쓰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꿀디응
좀 어이없을것 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오히려 웃길것 같긴 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약간 기분은 이상할것 같아요. 마치 선물 받았는데 손 많이 탄 B급 중고제품 받은 느낌적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몬스타엑스 이민혁  사랑한다 몬스타엑스
뭔 .. 미리 말을 하지 너무 배고픈데 한 조각 먹어도 되냐고 그리고 한 조각 하면 보통 조각 케이크 사이즈 생각하지 1/5은 너무 먹다 남긴 비주얼 같아서 황당함
2년 전
대표 사진
ㅅㅇㄴ
솔직히 일주일 굶었어도 이해불가임 차라리 그 케이크 본인이 다 먹고 나한테 안 줬으면 좋겠어요
라고 생각했는데 실제 제 친구가 이랬다 생각하면 걍 웃고 넘길 것 같긴 하네요 평소에 안 이러는 애인 걸 아니까 배가 도대체 얼마나 고팠던걸까 싶고..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뭘로하지
개웃겨서 사진부터 찍을듯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루루77
기분이 좋지 않으면서 또 막 화나는건 아니고 희한하네? 싶어요 아니..걍 우유라도 하나 사서 먹을 수 있지 않나 아님 물어보기라도 했으면 얼마나 배고팠으면 싶어서 그러라고 했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Sosuke1
이상한애네
2년 전
대표 사진
지푸라기인생  됴아햄
ㅋㅋㅋㅋㅋㅋ 기분 정말 나쁠거 같지만 그래도 선물이고 축하해주니깐 웃으면서 인스타 스토리에 태그해서 조롱하듯 웃긴 에피소드 올릴거 같아요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여기까지가
진짜 엥...
2년 전
대표 사진
여기까지가
귀여운 부분이 어딘지도 모르겠음...
엉뚱하구 4차원인 나!>< 컨셉에 심취한 느낌?
나이가 한자릿수면 몰라도 너무 미성숙한 행동 아닌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런던
어휴 난 싫음..이럴거면 준단말을 말던가..
추저분해보임.
너무 배고파 며칠 굶은거아니면 공감 못 함

2년 전
대표 사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222
2년 전
대표 사진
세바 나츠키
얼마나 배고팠으면 먹었나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기로로새로로
전혀 귀엽지않고... 마음은 고마운데 그냥 너 가져가서 먹어 이럴듯
2년 전
대표 사진
닉임미
귀엽단댓글 너무많아서놀람 진심 하나도안귀엽고 어이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루키루
읭? 전 황당할듯 ㅎㅎ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로이스마리
많이 배고팠구나ㅜ얼른 밥 먹으러 가자하고 나갈 듯
2년 전
대표 사진
정밤비
그냥 웃길거가튼데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하니언니  팜랑해
귀여워요 인스타 스토리에 박제할래요
2년 전
대표 사진
하니언니  팜랑해
친구 실컷 놀리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야지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최 찬희  더보이즈
그렇게 배고프면 케이크 사면서 마카롱이나 간식을 따로 사든가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설날에가입햇슴다요롱로용
첫번째 댓글로 생각하다가 근데 그럴수있지 ㅇㅈ 담에 니생일에 반조각 먹는다 하고 스토리 올림
2년 전
대표 사진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그냥 먹고싶었던거 아닌가…좀 그럴듯…거리 둘거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신난알파카
그냥 어이없어서 웃고 말듯 ㅋㅋ 그렇게 배고팠어? 얼릉먹자 이럼서
2년 전
대표 사진
rockstar-☆  🎸
먼저 말이라도 해 준다면 이해할 듯 근데 말도 없이 먹은 거면 그냥 다 먹으라고 줄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물맹듀  PLAVE
배고팠구나 하고 나머지 다 먹으라고 할 듯?? 아무 생각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걍 먹어라
이게 갈리나..? 걍 뭐하는건가 싶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지츄
하나도 안귀여워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은광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넘기는데 그친구 평소 행실에 따라 다를 듯 그래도 대놓고 앞에서 꼽은 안주고
2년 전
대표 사진
TBZ YOUNGHOON  빵담빵담
지 돈 주고 산 거니까 먹든 말든 괜찮은데 나한테 안 주면 됨 남이 먹다 남긴 음식 받기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로우니아기
ㅋㅋㅋㅋㅋㅋ웃긴데 신기할듯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Whyyy
ㅋㅋ 아니 본능을 못 참네 동물같긴 함
근데 어이없어서 웃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배인혁♥
ㅋㅋㅋㅋㅋㅋ 전 괜찮아요ㅋㅋㅋㅋ 어우 야 많이 배고팠나보다 야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넘길거같은데... 또 생일은 돌아오니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와우 너무싫다...
2년 전
대표 사진
Jurr0124
지병이 있어서 저혈당쇼크와서 당장 먹어야했으면 괜찮아요 ㅋㅋㅋ 그게 아니면 뭐지 싶을 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저는문대
적당히 친한친구면 좀 어이없는데 ㄹㅇ친한친구면 걍 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무관심
당뇨있는 친구면 인정인데 존.ㄴ 한심할듯 그걸 못참는 정신머리로 인생 살 수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나는 크게 상관없지만 약간 짐승같고 개한심하게 여길듯ㅋ
2년 전
대표 사진
어피치  APEACH
저걸 왜 이해함ㅋㅋㅋ 생일자를 위한 선물의 일환인데 걸신 들린 것도 아니고 사람이면 저런 건 참아야 하는 게 맞는 거임 이걸 무슨 이런 찬반 나누는 게 웃기는 거고 기본임 그냥 친구 너무 우습게 생각하는 거 아님? 젤 편한 가족들한테도 저러면 안되는 게 맞는데 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뚜찌빠찌뽀  다시 태어나도 난 너랑 갈래.
막상 내 친구라고 생각하면 걍 개웃길거 같긴 함 평생 안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보니까 좀 한심하기도 한데 친구면 뭐 괜춘ㅋㅋ 미리 풀샷만 찍어놔라
2년 전
대표 사진
Doremis
얼마나 배고팠길래... 가 끝임 어차피 난 나눠먹고 사진도 안찍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쥐며느리
친한친구면 그럴수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귀뚫아미
글만 읽으면 그런데 친한친구 대입해보세요 내 생일케이크까지 챙겨주는 좋은 친구가 배고파서 먹었다는데 너무 귀엽고 안쓰럽잖아요ㅠㅋㅋㅋ 겁나 웃은 다음 케이크 사진 찍고 맛있는거 사줄래요
2년 전
대표 사진
귀여울거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ㅇㅂㅇㅅㅇ
상식밖의 행동이라 제 주변 친구들은 아무도 저런짓 안할 것 같기는 하지만...글만 봐서는 귀여운거 모르겠고 뭐지?싶긴 하네요 만약에 만약에 진짜로 찐친이 저랬다면 어이없고 웃길 것 같기는 하지만ㅋㅋㅋ 저런일이 일어날거라는 상상도 되게 어려움
2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찐친이면 그냥 웃길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Rudbeckia
꽁기한 마음도 있겠지만 그럴수도 있지 하면서 넘길 것 같아요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따우니
기다리게 해서 미안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들레들래
걍 웃기고
계속 놀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양도리
몰카 찍나…? 생각할 거 같아요ㅋㅋㅋㅋ웃길듯
2년 전
대표 사진
낭낭만만
어차피 나눠먹고 남은 거 가져갈거같아서 괜찮은데 ㅋㅋㅋㅋ 좀만 기다리지!! 이정도 말만 하고 사진찍고 먹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씨앗뿌
그냥 너 가져가서 먹어 할듯... 내 선물같지가 않아서 뭐 현실에서 일어날리 없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한교똥
첨에 들으면 황당하긴 할텐데 웃길 듯 ㅋㅋㅋㅋㅋㅋ
스토리 박제 해야죵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바다다다다
난 재미있고 어쨌든 좋을 것 같음 ㅋㅋ 케이크 사준 그 마음이 고맙자나~!
2년 전
대표 사진
음..
웃기거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천사의시
어떤사람이냐에따라. 정말 나를 존중해주는 친구면 진짜 오죽했으면. 하고 잘했다고 할거같고 나를 만만하게 보는친구면 배고파서그랬다해도 나를 좀 함부로대해도 상관없다해서 그런걸까 생각하게될거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하누
편의점에서 뭐 간단히 사먹음되지 그걸먹을거란생각을하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 나는 먹을거라곤 눈앞의것 밖에 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하누
귀엽다는 반응도 이해가 안가네.. 굳이 화는안내겠다만 너무 상식밖 행동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마음이 좀 그럴 듯.. 배가 그렇게 고팠으면 편의점에서 간단한 거라도 사먹을 수 있었을텐데 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라떼는 말이야
나라면 절대 안 할 행동이지만 남이 하면 이해는 해줌
2년 전
대표 사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사 주고 욕먹는 게 이런 거죠 뭐
2년 전
대표 사진
블루베리앤크림  
텍스트로는 이해할 수 있어도 실제로 내가 당하면 기분 나쁠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누워있자  0927👽KEY's back
어디가귀엽고 웃긴지 모르겠고 어이없고 정떨어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polar(폴라)  찰칵
개웃긴데 찍어서 트위터에 올릴거같음ㅋㅋㅋㅋ 하나의 컨텐츠다 생각드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413112_return
난 그냥 웃기고 귀여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Yoon Du-Jun  하트오래보자
별론데.. 이건 볼 때마다 기분 나쁨; 편의점 가서 뭐라고 사먹고 있던가 댕강 잘려진 케이크로 축하 받으면 기분도 안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새미소사
식은땀 흘릴정도면 너무 인정할듯 ㅠ 갑자기 그럴때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본아베띠  130613
아니 주변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니클라스 클라분데  독일 함부르크
진짜별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아름다운여신님
솔직히 따지면 맥이나..? 이생각들듯
글로봐서 웃기지 실제로 생각하년 하나도 안웃긴디요.. ?보통 선물이나 기념할때 최대한 온전한거 주려하지 중고사서 주려하진 않자늠... 배고프다고 걍 먹을정도면 일부러 절 무시한거로 보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蜜柑
22
2년 전
대표 사진
xo0
막 화나진 않는데 어떤 포인트가 웃기고 귀여운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한친구면 개웃길득 이거완전 돌아희아니야! 하면서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메롱메롱
?? 주고도 좀 그럴텐데 다른걸 먹지
2년 전
대표 사진
힐러
케이크는 손 안대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온리 할라만  내 홈피 구경오3
걍 웃길듯 그거 찍어서 스토리올리고 다음 걔 생일때 맞춤 케잌으로 한입 치아 자국 나게 만들어달라해서 줌
2년 전
대표 사진
san-E  산선생님 랩지니어스
수저로 막 퍼먹은것도아니고
먹기전 사진도있다면 ㅇㅋ

2년 전
대표 사진
쁍삐쁍삐
어차피 나눠먹을거아닌가요ㅋㅋㅋ 일부러 그럴 애들도 아니고 해서 웃겨서 사진한장 찍어놓긴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맛있는건정말참을수업서
걍 개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비타민현
저러는 사람이 있을까?... 배고프고 뭐고 걍 모자르고 미성숙해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정정택운
유치원생이야..? 경계선 지능 장애같아서 친구안함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2
14:01 l 조회 1846
영지가 세븐틴이 부러운 이유6
13:32 l 조회 4599 l 추천 2
스팀 세일날 되새겨야할 기사
13:29 l 조회 4167
???: 공깃밥 1500원 운동 동참해주세요.jpg3
13:25 l 조회 4547 l 추천 1
친구랑 여행가서 안싸우는 방법4
13:03 l 조회 7907 l 추천 1
멧차 게임 근황 ㅋㅋ1
13:03 l 조회 2016
넷플 공무원 밀리바비브라운x스띵 호퍼x소년의 시간 각본가 A24 신작1
13:02 l 조회 3312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18
13:02 l 조회 9349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15
12:56 l 조회 13424 l 추천 1
까칠하기로 소문난 직장 상사가 저한테 자꾸 따로 만나자고 해요. 혹시 절 좋아하는 걸까요?
12:52 l 조회 1333
중2 딸과 친해지기 어렵다는 아빠
12:51 l 조회 3027
난민 생활 해보니 난민 받으면 안 됨1
12:51 l 조회 11313 l 추천 1
안재홍 주연 일제강점기 코미디 영화 줄거리
12:48 l 조회 5761
2014년 느낌 잘 살린 거 같은 어느 남돌의 커버 무대
12:43 l 조회 563
픽사가 다시 들고오는 도리 이야기 줄거리
12:40 l 조회 706
매화주의 계보를 잇는 숙취 레전드라는 술.jpg11
12:40 l 조회 12125 l 추천 1
지난달에 퇴사한 사람 퇴사사유가 회사에서 귀신이 보인다였어.jpg22
12:34 l 조회 20434
만두박사 피셜 냉동 만두 4대장.jpg8
12:32 l 조회 11968 l 추천 3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52
12:30 l 조회 25211
연하콤 생기게 만드는 드라마
12:26 l 조회 204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