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16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34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3/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하루에 잠을 4시간만 자면 안되는 이유 & 쇼트 슬리퍼들의 대부분이 구라인 이유 | 인스티즈



하루에 잠을 4시간만 자면 안되는 이유 & 쇼트 슬리퍼들의 대부분이 구라인 이유 | 인스티즈



하루에 잠을 4시간만 자면 안되는 이유 & 쇼트 슬리퍼들의 대부분이 구라인 이유 | 인스티즈



하루에 잠을 4시간만 자면 안되는 이유 & 쇼트 슬리퍼들의 대부분이 구라인 이유 | 인스티즈



하루에 잠을 4시간만 자면 안되는 이유 & 쇼트 슬리퍼들의 대부분이 구라인 이유 | 인스티즈





??? : 난 지금 괜찮은데???


그렇게 잠 몇년, 몇십년동안 적게 잔게 쌓여서 나중에 치매로 터지는거임 ㅇㅇ



대표 사진
쑤웨이쩌우  구부려요
친한 직장 언니가 자꾸 자기 숏슬리퍼라고 하루에 두세시간 자고 나온다고 그러는데 진짜 중간중간에라도 재우고 싶어요 쾡한 거 보면ㅜㅜ 본인은 괜찮다고 원래 그정도 잔다고 하는데 보는 사람이 더 불안한 기분
2년 전
대표 사진
SEHUИ
잠 좀 자고싶다... 잘 시간이 주어져도 잠이 안 오고 애기들 키우느라 못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리디a
저두요....임신했을때는 숨막혀서 2시간단위로 깨고, 애기낳고나서는 수유하느라 잠못자고 이제 좀 살만한가 싶으니까 이앓이해서 깨고 그리고나서는 야제증 야경증을 깨고....
애기키우면 잘 시간이 없다는게 뭔지 알겠어요ㅠ
같이 힘내요!

2년 전
대표 사진
쇼헤이 오타니  다저스 월시 우승 🧢⚾️💙
아는데 밤만 되면 자기 싷ㅎ어요...ㅋㅋㅋ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콩이랑나
맞아요 저 2년을 잠 3-4시간만자고 일하고 쉬는틈도 없었는데 기억력 떨어지고 일실수증가하고 건망증 심해졌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XdinaryHeroes
평소 5~6시간 자고 중간 중간 하루에 한두번 20~40분 정도 낮잠 자는데 이것도 문제 될까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귤상자  신화창조
근데 전 보통 3~4시간만 자면 잠이 다 깨버려서 더 잘 수가 없더라고요… 억지로 자려고 눈 감고 있어도 결국 뒤척이다 일어남 ㅠ
2년 전
대표 사진
붕어빵과 어그부츠  미국의수도
저도 그래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 기상호
혹시 커피 드시나요?
전 커피를 먹어도 지장 별로 없고 잘 잔다고 생각했는데
커피 안먹다가 먹으니까 다르더라고요.
혹시 커피나 카페인 들어간 거 드시면
커피를 끊으시거나 오후에는 안드시는것부터 시작해보셔요.

2년 전
대표 사진
어..?
를 밤샌 오늘 보고 있어요 내일도 밤샘각인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보름구름
저도 중학생부터 일찍 일어나느라 잠 별로 못자고 학교가서 아침에 엎드려자고 그랬는데 갑상선질환 왔어요
자가면역질환이고 아직도 잠 별로 못자면 수치 확튀어서 무조건 잠 많이자려고 해요 (그래도 늦게자게됨..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00017
하루가 너무 짧음ㅠ 잠시간 늘리려면 다른걸 포기해야한다는게....ㅠ
2년 전
대표 사진
seonyul
밤에 일찍 자는게 너무 어려워요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별둥이
그래서 전 10:30-11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요.. 그래도 잠이 부족한데 더 일찍 자는 건 진짜 불가능이라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비건 돌고래  사실은 낚시광🎣
12시전에 자고 7시 기상 .. ㅠㅠ 이정도는 자야 괜찮은거 같아요 ..
2년 전
대표 사진
지용아  지용님 노래내주세요
기면증이라 자도자도 졸려요 ...
2년 전
대표 사진
여춘팔
전 잠을 너무 많이 잠 ㅜㅜ.. 많이자는것도 안좋다고 들었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요를레이  요들송 천재
진짜 수명 땡겨쓰는건데... 체감 확 돼요 요즘
2년 전
대표 사진
사막여우  난 3시부터 기다릴거야
오래 자려고 일찍 누우면 또 일찍 깨던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눈물흘리는디스크
전 잠이많은건지 게으른건지 잠때문에 9ㅡ6근무가힘들어서 파트타임해요ㅠ 오전에 알바하고 집에와서 한시간이라도 더 자야 아이돌보기도 편하더라고요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템풀
많이자도 암 적게자도 엄 많이먹어도 암 적게먹어도암 암은 그냥 걸리는거다
2년 전
대표 사진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이필릭스용복
예전엔 2시 취침 6시 기상이었는데 요즘은 조금 더 늘려서 10시 반 취침 5시 기상이예요 확실히 멍한 느낌은 줄어들어서 좋습니당
2년 전
대표 사진
셀레스틴
최소 5.30~6.30 자는데 확실히 6.30 자고 일어닜을때 컨디션이 겁나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리마리마
한중일 3국 중 한국인이 치매 발병률이 제일 높다는 얘길 들었을 때 알콜성 치매 때문이라고 추측했었는데
이 글이 맞다면 과도한 노동시간으로 인한 수면 부족 때문일 수도 있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꾸루룽삥뽕
불면증을 해결을 못해서 수시로 수면부족인데 난 글렀어... ㅋ
2년 전
대표 사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난 잠이 너무 좋음
요즘 잠자는시간이 젤 기분좋아
잠잘땜 ㅏㄴㅎ은생각을 흐게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부끄 부끄
22:49 l 조회 2
대낮에 맨정신으로 대리기사 부른 썰
22:47 l 조회 79
은근히 많은 사람이 틀리는 날짜 표현 11가지2
22:45 l 조회 129
역발상으로 스팸전화 받고 돈 번 사람1
22:43 l 조회 589 l 추천 1
흰 무늬 바나나1
22:42 l 조회 122
남편이 보내준 아기와 놀고있는 사진3
22:41 l 조회 740
직장인들 근황
22:40 l 조회 210
흔한 카페 세차 빌런
22:40 l 조회 533
여친 바보들의 특징
22:38 l 조회 875
운전자들이 의외로 잘 모르는 자동차 기능.jpg2
22:36 l 조회 1648
90-00년대 차멀미 유발제3
22:35 l 조회 1748
외국인과 한국인의 인식 차이1
22:34 l 조회 1042
과학자가 우려하는 초인공지능 사회
22:31 l 조회 1169
요즘 신입들이 인사를 안하는.Manhwa2
22:27 l 조회 2742
비행기 탈 때 끔찍한 상황
22:25 l 조회 2470
내 남친이 나는 왜..1
22:24 l 조회 950
어린시절 악당의 멋짐을 보여준 캐릭터1
22:22 l 조회 754
네이버페이] 배라 50% (6/23-25)10
22:21 l 조회 6435
인턴의 고민
22:17 l 조회 585
생각보다 세계적인 간척사업국가2
22:14 l 조회 168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