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33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727
이 글은 2년 전 (2024/5/08) 게시물이에요

주5일제 극히 반대하던 시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입장금지
진짜 제발 4.5 일제라도
2년 전
대표 사진
골드 D.에이스  에이스는 내맘속에
가짜 노동이란 말도 있죠 제가 이 시간에 인티 하는 것처럼 사실 하루에 일을 8시간 내내 하지 않기 때문에 8시간 내내 열심히 하고 하루 더 쉬고 싶어요 제발 주4일제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222222 진짜 회사에서 의미없는 시간을 보낼때가 너무 많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수지는숮이
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돈많백  별사탕음색.。*
44444444444
2년 전
대표 사진
전지적 독자 시점(ORV)
555 정말요ㅠ 이렇게 5일동안 노는 시간 합쳐도 8시간은 넘을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aen
666
2년 전
대표 사진
Chovy  Gen.G 정지훈
666 ㅠ.ㅠ 사실 저는 지금 오늘 할 일을 다 끝냈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난 항상 배고파
777777
2년 전
대표 사진
모미켄
88888
2년 전
대표 사진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999
2년 전
대표 사진
흥흥탄탄0613
9999 제발 주4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스페이스캣  대략멍해짐
1010101010
2년 전
대표 사진
도도한 나쵸  맥시칸타코맛
11
2년 전
대표 사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12 솔직히 바짝 일하면 3~4시간 안에도 끝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이쿠요
부럽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메추리반
13
2년 전
대표 사진
운난 케이스케
141414
2년 전
대표 사진
love태연
1515
2년 전
대표 사진
토끼레볠
161616
2년 전
 
대표 사진
박준식
주4? 주2도 완전가능인데 진짜 큰일날거 같아서 4 하자고 하는거임 ,,
2년 전
대표 사진
VVVVVV
솔직히 월루하는 시간 빼면 같은 월급받아도 주4일 충분히 하고도 남을듯....
월루하는 시간에 나가는 에너지비용이 더 낭비임

2년 전
대표 사진
금준현  우주최강귀요미
주4일제 제발요
2년 전
대표 사진
퇴근하고싶다
주4일제 해야함 반대하면 사측이라 여김
2년 전
대표 사진
저스트피크닉  아주나이스
주4일 가보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nanan밈
주5일이라도 제발시행해주세요...... 제발요...
2년 전
대표 사진
극락나락모두락
주4일 제발요 제벌
2년 전
대표 사진
블루 아카이브
주5일제하면 경제가 망하는 나라가 있다면 그냥 망하면 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빛나고있어
주4일...더 빨리 올 수고 있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담한별  영원한7일의도시
주4일제 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Chovy  Gen.G 정지훈
주4.5라도 하자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어거스트 D  ฅ -ㅅ- ฅ 내꺼
주 4일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서머너  빠메시~! 떼도떼바!!
지금 직장 주4일제인데 진짜 너무 좋아요... 주4일제에 익숙해져서 주5일 근무 못하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전기꺼진도시
주4일 or 일7시간
2년 전
대표 사진
쿼카 대장  쏘니
주4일 제발요
2년 전
대표 사진
섹시맵시봉봉
주4일.
2년 전
대표 사진
Duwgsbsidys
회사 다니다가 복학할 때 퇴사 시기 조정이 잘 안 돼서 2주 정도를 매일 오후 반차 쓰고 퇴근했는데 매일 오전만 일하니까 약간 촉박하긴 해도 일이 거의 다 되더라고요...? 2.5일 일하는 건 좀 많이 빡빡했고 3.5일 정도면 충분했을 것 같음 주4일제나 9to4 되면 더 집중해서 일하고 회사에서 애매하게 버리는 시간 없어서 좋을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9to4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연희
주4일 안되면 주5 하루 근무시간 줄여줘..6~7시간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Smile
김성태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케니스
월루도 너무 힘듦 제발 주4일
2년 전
대표 사진
GONG CHA(茶貢)
4일제 하면 생산성 10퍼가 늘고
3일제 하면 또 10퍼가 늘고
2일제.. 1일제..

2년 전
대표 사진
베르룬  0.0003%
주4 ㄱ
2년 전
대표 사진
nlyonne
제발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슈가슈가슙
회사에서 의미없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텔레토비 뚜비  답댓을달지않는건 가치가없기때문
주 52시간제 시행할때도 저때랑 똑같은 말 나왔던게 진짜 코미디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예뿡
이제 우리나라도 개인과 가정의 행복에 눈길을 돌릴때도 됐잖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리디a
솔직히 주 4일제 가능함....
담배피고 핸드폰하고 인티하고 커뮤하고 수다떨고 웹쇼핑하는거 등등만 줄여도 주4일 가능함
물론 정말 눈코뜰새없이 바쁘게 일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내주위에 적어도 카톡했을때 바빠서 못보는 애들은 없음
다들 근무시간에는 카톡 기다렸다는듯이 칼답임
화장실갈때 슬쩍슬쩍 다른사람들 뭐나하 봐도 다섯중 하나는 카톡하고 인터넷하고 딴짓하고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유동잉  침침
주4일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그냥 사람
진심 9to6 주4일제 하든지 9to4 주5일제 하든지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22
2년 전
대표 사진
아싸봉
저희회사가 지금 주 4.7일제 ㅋㅋㅋ (금요일 3시간 일찍 퇴근 매주) 실행하고 있는데 매우 좋습니다!!!!!!!!

물론 거래처 상황따라 6시까지 근무하는 날도 생기긴 하지만, 그래도 일년에 몇번 안되는 이벤트고 기본적으로 4.7일제라 삶의 질 자체가 달라요

2년 전
대표 사진
김 이후  해적
주 4일제가 싫으면 10-16을 해...
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22
2년 전
대표 사진
합시다러브
제발 주4일제...제발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근무시간 단축해야 해요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별로야...내 마음의 별로 ☆  쌀로별
에효...... 주4일 안바라고 그냥 9 to 5가 당연한 사회가 되길..... 그래야 애 낳고 키워도 얼집에서 6시전엔 찾을거아니냐구요^^ 9to 4면 더할나위 없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명명
주1일 갑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裝道 최종수  인간태풍
제발 주 4일 제발ㄹ
2년 전
대표 사진
프프
제발 옛날 놀토처럼 격주라도 ..
2년 전
대표 사진
까치산  주제는사랑-`♡´-
주4일제 가보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대화산파  삼대 제자
제발...제발제발제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농협
4.5라도 좋아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Lee Mark '  127드림
주 4일이 어렵다면 근무시간 단축이라도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말차라떼펄추가
제발... 태클거는 사람은 사측이시냐구요 사측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옴멤메
주 4일제 안할 거면 포괄임금제라도 없애야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좋은 날
줄여주세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놀고있네
프리랜서지만 주4일 일할 때 극락 다녀옴 인생이 행복함 그냥 다 너그러워지고 즐거움 지금은 주5일 근무하고 있어서 다 죽었음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Alldaylong
주4 해줬으먄 좋겠다... 너무 힘들어서 정신병 걸릴 것 같아요... 진자 너무너무 힘들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정열의쿠크다스
해외국가들은 1900년도부터 주5일제 하다가, 1930년대부턴 의무였고, 한국은 100년후인 2000년도에 김대중이 시행 하려고 하니 정부도, 시민들도 반대해서 3년간 미뤄졌다가 노무현 정권때 그냥 확정 시켜버림. 이런식이면.. 해외국가들은 이제야 주4일하니 한 100년뒤 기대해보면 되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나는행복행  나는슬펑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다롬
제발 해주세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뇸뇸뇸냠냠냠
제빌 주4일제
2년 전
대표 사진
내가 감히  내가 또 잘못을
주 4일제 언젠간 오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5일도 힘든데.....
2년 전
대표 사진
냐냥냥
4.5라도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퍼플래빗
아니면 9to4 해줘요...
2년 전
대표 사진
말티뜌
제발 주4일제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어후 토요일도 근무할 거 생각하면 끔찍
2년 전
대표 사진
재미없어
제발 주4일제..
2년 전
대표 사진
꽃사스미
저희 회사 주35시간인데.. 진짜 살만합니다. 다 이렇게 바뀌어야 한다고 봐요
2년 전
대표 사진
강하늘。  #강하늘
제발....주4일제 해주세요ㅜ 아니면 금요일만이라도 3시에 마치게 해줘요...
2년 전
대표 사진
이덕춘
일의 시간이 늘어난다고 일의 능률도 올라가는게 아니라는걸 왜 매번 까먹을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벤앤제리스  행복하쟈
주 1일로 하루 15시간 근무 삽가넝
2년 전
대표 사진
특별한날들
주4일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건강맨날해
병원근무라 주4일제 꿈이다.... 돈을 많이줬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걍 점심시간을 유동적으로 갖고 제발 10to16해요제발.. 아님 주4일제 제밯
2년 전
대표 사진
이상한초코송이
솔직히 근무시간 꽉채워서 일하는 날 한달에 한번 있을까말까인데…너무 시간아까움ㅠ 그리고 점심시간이 너무 길어…
2년 전
대표 사진
토끼레볠
주4일제 제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자들은 맞아보지 않아서 선을 모른다2
04.15 21:30 l 조회 2637
내가 아직 다 안 읽은 책들 보관하는 책장인데 어때?23
04.15 21:17 l 조회 16025
한국 작가들이 걸렸다는 심각한 병.jpg38
04.15 21:16 l 조회 52686 l 추천 1
싸우고 싶지만 죽이고 싶지는 않아1
04.15 21:10 l 조회 2173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이휘재 레전드 방송39
04.15 21:07 l 조회 27327 l 추천 1
면과 국물이 따로 놀아요5
04.15 20:46 l 조회 5463
갤럭시s26 울트라 구입한 유튜버 프리지아53
04.15 20:11 l 조회 41808
운전초보인데 말티즈로 연습하면 되나요?7
04.15 20:09 l 조회 9729 l 추천 1
19년만에 적자났다는 브랜드30
04.15 20:06 l 조회 52744 l 추천 1
이쁘고 몸매 좋은데 귀엽고 웃는게 이쁜 하이키 옐
04.15 20:05 l 조회 2337
고양이 얼굴 각도의 중요성1
04.15 19:50 l 조회 3702 l 추천 1
초보 친구 운전연습 도와주려 했던 전주 시민23
04.15 19:45 l 조회 21064 l 추천 3
삵이에요?고양이에요?3
04.15 19:44 l 조회 2007 l 추천 1
일본에서 판매한다는 간장 종지4
04.15 19:44 l 조회 12149 l 추천 2
국가유산채널 : 중국유산으로 오해받던 가장 화려한 우리 유산, 궁중채화1
04.15 19:23 l 조회 1467 l 추천 1
대구 불법 투견 현장에서 구조 된 강아지7
04.15 19:13 l 조회 4192
한문철은 왜 맨날 레전드래요?7
04.15 19:09 l 조회 6325
여권사진 보정 근황4
04.15 19:04 l 조회 19208 l 추천 1
정성호 "동물학대 엄정 대응…'동물 비물건화'민법 개정 추진"2
04.15 19:02 l 조회 954
하객알바 공고23
04.15 19:02 l 조회 18770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