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윤정부ll조회 126467l 15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일본 생체실험 731부대를 아십니까? (마루타,2차세계대전) 

 

 

 

다들 관심이 없어서 실험 중 하나를 제목으로 썼어 ㅠㅠ

 


 

 

2차세계대전 당시 일본이 헀던 생체실험에 대해서

 

정확히 모르고있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여기저기서 자료를 퍼와서 모아뒀습니다.

 

(읽기 시작했다면 꼭 끝까지 다 읽어주세요)

 

 

 

 

 

 

 

 

 

 

 

 


 

 

 

첫번째 자료.

 

2차세계대전 당시 일본이 했던 생체실험 731부대에 관한정보

 

 

 

731 부대란?

중국 헤이룽장성[黑龍江省] 하얼빈에 있던 일제 관동군 산하 세균전 부대이다.
1936년에서 1945년 여름까지 전쟁포로 및 기타 구속된 사람 3,000여 명을 대상으로 각종 세균실험과 약물실험 등을 자행했다.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자 만행의 흔적을 없애기 위해 살아남은 150여 명의 마루타들까지 모두 처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람을 폭탄으로 만드려고 한 실험

 

 

두번째 자료.

 

일제가 실행했던 잔인한 인체실험...

 

 

 

1. 착혈실험 - 대형 원심분리기에 사람을 집어넣고 고속으로 회전시켜 눈, 귀, 코, 입, 성기, 항문 등으로 피가 나오는 과정을 살펴보는 실험


2. 매독실험 - 여자포로를 대상으로 한 질내에 매독균을 주입해서 진행과정을 살펴보는 실험


3. 대체수혈실험 - 동물의 피와 인간의 피를 교환해보는 실험. 주로 말이나 원숭이의 혈액을 이용했다. (대표적 희생자가 윤동주 시인)


4. 동상실험 - 동상치료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실험대상자를 영하 40도의 혹한의 날씨에 장기간 밖에 묶어두고 얼음물에 들어갔다나오거나 팔다리를 담그게 해서 진행과정 및 상태를 살펴봄. 때에 따라 칼로 자르거나 망치로 두드려보기도 했다. 또 모닥불에 동상 걸린 사람의 팔다리를 넣어 동상 진행상태에 따라 얼마만큼 고통스러워 하는지도 살펴봤다. 또 간단하게는 영하 24∼27도,초속 5m 강풍 속에서 얇은 옷을 입은 채 들것 위에 반듯이 누워 맨발인 경우, 젖은 신발을 신은 경우, 젖은 장갑을 낀 경우, 술을 마셨을 경우, 공복인 경우 등 갖가지 상황에 따라 실험에 동원됐다.


5. 보병총 성능실험 - 수명의 사람을 일렬종대로 세워놓고 맨 앞 사람의 가슴에 총을 바짝 대고 방아쇠를 당겨 관통력을 측정했다.


6. 신무기 성능시험 - 밀폐된 방안에 사람을 둥그렇게 둘러 앉혀놓고(묶는 것은 기본, 자세가 흐트러지면 안되니까) 한가운데 수류탄이나 소폭탄을 터뜨려 피해 정도를 살피기도 했다.


7. 진공실험(압력실험) - 압력실에 사람을 넣고 공기를 서서히 빼면서 사람의 눈알과 내장이 어느 정도의 압력에서 튀어나오는지를 실험했다.


8. 독가스 실험 - 밀폐된 방안에 사람을 넣고 청산가스를 주입해서 죽어가는 과정을 살핌.


9. 내열실험 - 망가진 전차 속에 사람을 가두어놓고 화염방사기를 쏘아 얼마나 견디다 죽나를 살펴봄.


10. 세균실험 - 731부대의 꽃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주력했던 실험. (너무 잔인해.. 근데 이 실험 결과로 일본은 돈 벌어먹음 ㅋ 이런 잔인한 인체실험은 선진국에서 할 수 없으니까 돈 주고 삼....)

 

11.인공낙태실험-임산부의 자궁에 구더기 등 벌레를 넣어 태아를 얼마나 갉아먹는지 보는 실험 

 

12.화상실험-화약을 얼굴에 심고 불을 붙여 얼마나 타들어가는지 보는 실험

 

13.교잡배실험-강제로 아시아인과 러시아인을 교배시킨 실험 

 

 이외에도 대략 20가지 인간으로서 할 수 없는 실험을 했다고 합니다.

 

일본이 한국인에게 저지른 대표적 생체실험 10가지|작성자 은빛바람

 

 


 

세번째 자료.

 

2차세계대전 당시 일본이 했던 생체실험 관련 동영상 (영상은 주소만 .. 비위 약한분은 보지마세요)

 

 

 

태어나서 말로만 매일 마루타 들으셨지

 

동영상으로는 처음보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비위 약하신분은 절대 보지마십시오)

 

 배우모두 중국인이지만 일본에게 생체실험당한 모든 인종을 재연한것입니다.

 

 보시면 가관입니다.. 특히 일본간부 표정주목하십시오

 

 도저히 눈뜨고는 볼수 없습니다...

 

 일본의 731 부대가 중국/한국인에게 저지른 생체실험입니다.(일본의학이 다른나라보다 몇십년앞서게 된계기)

 

 진짜 보시고 어떤느낌이 드나요...

 

보실려면 한장면도 넘기지말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십시오.

 

 

 

part.1

 

(설명 보시고 보세요~)

 

 첫장면 : 한여자의 손을 얼린다음 일부러 망치로 깨부숩니다.

 

 두번째 장면 : 사람을 십자가에 묶어놓고 폭탄을 투하해서 인체가 폭탄에 얼마나 견딜수있는지 알아보는 실험

 

 세번째 장면 : 사람을 진공상태에 두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실험

 

 

 

동영상 입니다. (밑에 있는 링크를 클릭 하세요)

 

http://blog.naver.com/winnt17?Redirect=Log&logNo=150072534063&*ingVid=D683E66EAE570F9EB00026AE0E820EF3DC32

 

임산부에 구더기 등 벌레를 넣어 태아를 얼마나 갉아먹는지 보는 실험을 한.... | 인스티즈

 

part.2

 

(일부 톡커분들이 삭제요구하셔서

일단 없앴습니다.

그래도

보고싶으신 분들은 따로 쪽지주세요)

 

 첫장면 :  두 모녀와 새를 방에가두고 사람이 독가스에서 몇초를 버틸수있는가에 대한실험

 

 두번째 장면 :말못하는 벙어리 소년을 유혹해 산체로 해부 (정말 이것만은 보지마십시오)

 

세번째 장면 :수백마리의 쥐속에서 고양이가 과연 살아남을수있는지에 대한 실험 (이게 제일 잔인합니다 )

 

 

 

 

 

 

 

 

 

 

첫장면 모녀의 자막판ㅠㅠ : http://cafe.naver.com/fpsgam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649223

 

참 쓸때없는실험으로 사람을죽이네요 사람이 독가스에서 몇초버티는게 그렇게 궁금했나??? 그만큼생명가치가없다는뜻이겠지요.. 

 

 피도 눈물도없네요.. 여러분은 보시고 무엇을 느꼈습니까?

 

-중요한건 아직도 일본은 이사실을 전면 부인하고 있다는것아세요 ? 정확한 증거가 없다면서.....

 

 

 

참고로

 

마루타뜻:일본어로 나무토막이란 뜻으로 마음대로 써도되는 땔감이란뜻

 

꿈쩍도않는 인간통나무 즉 생명가치가없는것을 뜻하지요 

 

일본의 생체실험 동영상[진짜 비위약한 분들은 보지마십시요] (세계순위) |작성자 진그레이


 

 

 

네번째 자료

 

2차세계 대전 당시 일본이 했던 생체실험 정보 ( 731부대, 마루타 )

 

 

 

           수용자는 마취없이 생체 실험을 당하였다.

 


다양한 질병에 걸린 수용자를 생체 해부하였다. 과학자들은 수용자에 대한 침습적 수술을 하였다. 질병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보기 위해 장기를 제거하였다. 모두 살아있는 상태에서 시행했다. 왜냐하면 부패 과정은 결과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성인 남자, 성인 여자, 어린이, 영아 모두 대상이었다. 경우에 따라서는 노인도 그 대상이 되었다.

 


생체 실험은 임산부에게도 시행되었다. 어떤 때는 의사에 의해 수태되고 그 태아는 꺼내졌다.

 


출혈의 연구를 위해 수용자의 팔이나 다리를 절단하였다.

 


절단된 팔이나 다리는 가끔 수용자의 반대편에 다시 붙여졌다.

 


몇몇 수용자의 팔이나 다리는 얼려져 절단되었다. 어떤 때는 얼렸다가 녹여서 치료받지 않은 괴저 및 부패의 영향을 연구했다.

 


일부 수용자의 위는 외과적으로 절제되고 식도와 장을 연결하였다.

 


일부 수용자에게서 뇌, 폐, 간의 일부가 제거되었다.

 


피부 표본을 얻기 위해 실험 대상의 피부를 산채로 벗겨내었다. 의식은 살아 있는 반 시체상태의 마루타는 소각 처리되었다.

 


남자와 여자의 생식기를 절단하여 각각 상대방의 국부에 이식하는 성전환수술실험을 했다.

 

무기시험

 


보병소총의 성능을 시험하기 위해 수용자를 3개조로 나누고 각각 일렬로 세우는데 이때의 복장은 한조는 팬티만 입은 상태, 또다른 한 조는 평상복, 나머지 한 조는 방한복 차림으로 실시했다.

 


수류탄을 시험하기 위해 인간 목표물을 다양한 거리의 다른 위치에 세웠다.

 


인간을 대상으로 화염방사기를 시험하였다.

 


인간을 말뚝에 묶어 세균방출폭탄, 화학무기, 폭발성 폭탄을 시험하였다.

 

세균전 공격

 


수용자에게는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이 접종되어 그 효과를 연구했다. 예방접종이라고 위장하였다.

 


치료받지 않은 성병의 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남녀 수용자에게 일부러 매독, 임질을 강간에 의해 감염시키고 연구하였다.

 


질병 전파 벼룩을 대량으로 얻기 위하여 수용자에게 벼룩을 감염시키고 세균전의 유용성을 연구하였다.

 


일부 수용자에게는 전**이 퍼지는 속도를 측정하기 위해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을 만두에 집어넣고 급식시켰다. 당시 수용자에게 지급되는 음식이 만두였기 때문에 아무도 이를 의심하지 않았다.

 


전염성 벼룩, 감염된 의류와 물자가 폭탄 안에 포장되어 다양한 목표물에 투하되었다. 이때 이시이 시로 중장이 직접 개발한 도자기 폭탄이 주로 사용되었는데 도자기 폭탄은 폭발력을 고의로 약하게 만들어 안에 내장된 세균이 죽는 것을 최소화했다. 페스트, 콜레라, 탄저 등 전**으로 약 40만 명의 중국인이 죽은 것으로 추정된다.[1][2]

 

기타 여러 실험

 


일부 수용자는 숨막혀 죽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을 알아보기 위하여 목매달렸다.

 


일부 수용자는 색전이 생기는 시간을 결정하기 위하여 동맥(또는 심장)에 공기가 주입되었다.

 


일부 수용자는 신장에 말의 소변이 주입되었다.

 


일부 수용자는 죽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을 결정하기 위하여 물과 음식을 전혀 주지 않았다.

 


일부 수용자는 죽을 때까지 고압의 방에 놓였다.

 


일부 수용자는 극저의 온도에 놓이어 동상이 걸리게 하였다. 그런 조건에서 얼마나 생존하는지, 인체 살의 부패와 괴저가 어떤 효과를 일으키는지 알기 위해서였다. 이는 주로 여성 수용자에게 행해졌다.

 


일부 실험은 온도와 화상, 인간 생존의 관계를 알기 위한 것이었다.

 


일부 수용자는 원심분리기에 넣어져 죽을 때까지 돌려졌다. 인체 수분 함량 비율을 알기 위해서였다.

 


동물의 혈액이 일부 수용자에게 주입되어 그 효과가 연구되었다.

 


일부 수용자를 가스실에 넣어 다양한 종류의 화학 무기를 시험했다.

 


바닷물이 몇몇 수용자에게 주사되었다. 바닷물이 생리식염수를 대치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서였다.

 


일부 수용자에게는 진공 실험을 실시했다. 진공상태에서 사람이 얼마나 버틸 수 있느냐 하는 실험이었다.

 

실험 외적인 살인행각

 


731부대의 판임관(위관급 장교)과 고등관(영관급 장교 및 기사(의사))들은 실험이 이미 끝났지만 살아있는, 그러나 실험으로 인해 쇠약해지거나 병들어 죽음을 앞둔 수용자들을 원판에 묶은 뒤 원판을 돌리며 그 원판에 단검을 던지는 게임을 했다.

이때 판임관들 사이에서 도박이 행해졌는데 명중되는 부위를 걸고 자신이 선택한 수용자의 신체부위에 단검이 명중되었을 경우 그 간부가 도박에 걸어놓은 돈을 전부 획득했다.

 


731부대의 군인들은 때때로 아직 실험하지 않은 여성 수용자들을 강간치사하는 경우도 있었다.

 


731부대에서는 병사들의 군기를 확립하기 위해 병사들에게 수용자 중에 가장 병약하거나 가장 반항이 심한 수용자를 실험재료로 사용하기 전에 육모방망이로 때려서 숨지게 하도록 강요했다. 이는 수용자를 인간으로 인식한 일본군 병사가 수용자를 탈출시켜 주는 것과 석방을 요구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다.

 

부대내규

물의를 일으키거나 탈주를 시도한 수용자는 24시간 이내에 실험을 종료시킨다. 이 때문에 수용자가 폭동을 일으킬 경우 일정에 없던 실험을 하기도 했다.

 


731부대의 모든 구성원(부대지휘관 포함)은 731부대에 몸담고 있는 도중 사망하면 그 시체는 생체실험의 대상으로서 해부된다.

 


어떠한 경우라 해도 수용자는 석방시킬 수 없다.

 


실험이 종료된 이후의 수용자는 살아있든 죽었든 간에 무조건 소각 처리한다.

 


만약 적과의 교전에서 패배 또는 기타 다른 이유로 어쩔 수 없이 731부대를 해체해야 할 경우에는 모든 수용자를 정리해야 한다. 여기서 정리란 수용자에게는 죽음을 의미한다.

 


수용자의 탈주를 도와준 731부대원은 직위해제는 물론이고 중죄인으로 분류되어 사형 또는 이에 준한 형벌을 받는다.

 


처음 전입한 신병은 수용자중 가장 품질이 떨어지는 수용자를 때려 죽여야 한다. 이는 수용자를 인간이 아닌 짐승으로 인식하게 하기 위함이다.

 

 

 

http://ko.wikipedia.org/wiki/731%EB%B6%80%EB%8C%80

 

 

 

 

 

 

 

 

추가로 욱일승천기와, 우리 조상님들을 강간하고,살해한 실제 흑백사진

 

일본인들은 한국이 세상에서 제일 싫습니다. 등 꼭 봐두셨으면 하는 글이

 

있는 링크입니다. 이거 무시하지 말고 꼭 보고 가주세요

 

 

 

 

 

 

 

사진 링크 (진짜 정말 잔인한데, 일본 만행 보고싶다 하면 눌러 ㅠㅠ 난 이거보고 몸 떨렸어 사람이 할 수 있는 짓인가 하고 ...)

:https://www.google.co.kr/search?q=%EB%A7%88%EB%A3%A8%ED%83%80+%EC%8B%A4%ED%97%98&dcr=0&source=lnms&tbm=isch&sa=X&ved=0ahUKEwjW6MnNzqzaAhXIjLwKHRFZBWo4ChD8BQgKKAE&biw=1920&bih=910

 

 

 

 

 

 

 

유투브 영상도 거의 막혔어 엄청 잔인해서 ; 일본은 이걸 당연히 가르치지 않겠지 ? 알리고 싶지 않으니까 ..

이런데도 일본 여행간다고 ? 우익 애니 소비할꺼야 ?

 

 

 

 

https://cafe.daum.net/ok1221

추천  154


 
   
12

글로만 읽어도 너무 잔인해요
5개월 전
전 그래서 일본 여행도 절대 안갑니다 .. 어떻게 저런 짓을 할수가 있지
5개월 전
222
5개월 전
333 저두요
5개월 전
왕만쭈  
4 일본 소비하는것들 상종도 안함
4개월 전
555 제발 그만가라...
4개월 전
일본애들은 절대 인정 안해요
회사에서 일본인 직원이 생리통약 주면서 약이랑 의학은 일본이 최고라길래 그거 왜 최고인줄 아느냐, 니들이 전쟁일으키고 중국한국 식민지삼아서 마루타고문하고 생체실험해서 나온 결과다 부끄러워해라 했더니 아니래요.
자기네 조상이 그랬을리 없대요.
니들 전범국이다 니들 조상은 그랬을 사람들이다 라고 알려줘도 아니래요. 전쟁은 세계평화를 위해 어쩔수없이 일본이 나서서 한거고, 식민지는 후진국인 한국과 중국을 문명화해준거였지 절대 나쁜의도가 아니었대요.
그냥 쟤네는 그래요.. 안듣고 안보고 그저 우리는 착한 민족 이라고 자기세뇌하면서 살아요

5개월 전
끼들
5개월 전
그래서 저는 일본 여행 한번도 가본적없고 우익 애니도 소비하지않아요
5개월 전
저런 싸이코패스들 돈 벌게해주기싫어서요
5개월 전
미친나라 ㅠㅠ
5개월 전
왜 모두 역사를 외면하는지 일본 소비하지 마세요 늘 경계해야 하는 나라입니다
5개월 전
731부대 책임자 비롯해서 부대원 단 한명도 처벌 받지 않았다죠…
5개월 전
읽다가 끔찍하고 소름 돋아서 내렸네요.. 죄송합니다
5개월 전
지네 의약품 최고라고 자랑스럽게 자랑하는 텅텅 일본인 있던데 어떻게 최고가 될 수 있었는지 이유를 알기나 할까?
5개월 전
다 읽기도 힘들만큼 끔찍하다
3개월 전
와..진짜 속안좋아지네..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새끼 아닌것같음
3개월 전
끝까지 못 봤어요 여러 생각이 드네요 이런 걸 알고 저 나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어도... 저조차도 어디선가는 소비하고 있으니까요
3개월 전
몇개는 해봤자 의학에 도움될것도 없어보이는데 왜한거지 지들도 인간인데 보면서 징그럽다 잔인하다 아프겠다 너무나도 잔혹하단 생각조차 안들었나
2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테무 수준이라는 삼성 공식 마케팅.JPG118 우우아아10.30 23:25113865 1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제네시스 차주 스티커.JPG101 우우아아10.30 21:19108009 7
이슈·소식 🚨실시간 민주당이 터트린 대형떡밥🚨155 우우아아9:5750578
유머·감동 일진들 소개팅 스펙87 He10.30 23:0287187 0
이슈·소식 입실은 느려지고 퇴실은 빨라지고있는 펜션문화.JPG83 우우아아9:4253725 4
한국 시골에서 금기를 범한 외국 유튜버들의 최후 언더캐이지 15:10 68 0
트리플스타가 만든 전복요리 지상부유실험 15:10 2 0
[중대발표] 아니고 사실 10월 댓글왕 발표 및 11월 이벤트 안내 JOSHUA95 15:10 1 0
순대 간 좀 넉넉히 넣어주세요 게터기타 15:09 169 0
평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자컨내놔 15:09 65 0
성범죄 재발률 62%인데...어린이집 반경 1km에 22명 살아 태래래래 15:05 232 0
머리끈 좀 평범하게 만들지1 오이카와 토비 15:05 357 0
동생 사범대 다닌다고 강아지 유치원 알바 합격 했는데 ♡김태형♡ 15:05 542 0
밀리 개기엽네 하니형 15:05 337 0
내 취향 311328_return 14:57 758 0
명언 짤1 고양이기지개 14:55 620 0
아이돌 투표에서도 잘나간다는 올해 제일 잘나가는 배우...JPG @_+사빠딸+_@ 14:40 3009 0
아파트 단지 인도에서 쓰레기차에 초등생 '참변' / YTN 거짓말은안함 14:35 1969 0
의외로 술을 잘 마시는 동물.jpg 위자드냥 14:35 3043 0
여자가 우울하다고 남자한테 기대면 안되는 이유 숙면주의자 14:35 2412 0
의외로 따뜻한 심성을 지닌 생물.jpg3 뇌잘린 14:34 2084 2
현재 말나오는 전기버스 멀미.JPG22 우우아아 14:28 7606 0
딸 가진 아빠들 마음 제대로 자극한 어느 아이의 소원.jpg14 용시대박 14:24 4805 5
대한민국에 퍼졌던 헛소리 레전드3 더보이즈 상 14:24 6326 0
미스맥심 모델 김소희.jpg3 308624_return 14:12 8520 1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15:08 ~ 10/31 15: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팁·추천 인기글 l 안내
10/31 15:08 ~ 10/31 15: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