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68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85
이 글은 1년 전 (2024/7/02) 게시물이에요

아이패드가 있는데 병을 치료 못한 사람들의 모임 | 인스티즈



1. 보태보태병

기본형이 있으면 에어, 에어가 있으면 프로가 갖고 싶어지는 유형

 

2. 크기크기병

미니러 - 아 큰거 사고 싶다
12.9인치러 - 아 작은 거 사고 싶다

11인치러 - 아 큰 거 작은 거 둘 다 사고 싶다

 

3. 셀룰러 혹은 용량병

와이파이 버전->아 셀룰러 달고 싶다
128기가 -> 아 256 이상 달고 싶다

 

4. 악세사리병

펜슬 살까말까
펜슬촉 살까말까
매직키보드 살까
뫄뫄 거치대 살까말까
마그네틱 뭐시기 살까말까 

대표 사진
jimvely
확실히...미니 사니까 에어 갖고싶고 매직키보드 갖고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프로가 있는데 에어가 갖고 싶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내앞길에행복을빌어줘
258기가로 용량병 걸렸다가 걍 아이클라우드 2테라 구독으로 치유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한예린  🪸🤍
123 애초에 병날때 제일 좋은걸로 해버려서 병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한예린  🪸🤍
대신 최신형이 갖고싶어졌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프로 쓰는데 미니가 눈에 들어와요ㅠㅠ 넘 귀엽짜나
1년 전
대표 사진
오타니 와이프
저도요!! 프로에 매직키보드까지 지르니까 미니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결국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아아아악 유혹하지마쎄욧!!!!!!!
가방 작은거 들고다닐때마다 미니 간절히 사고싶습니다... 꼭 사고말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베아트리체 달
근데 진짜 궁금한게 미니는 주로 무슨 용도로 사용하세요??! 너무 작아서 사고는 싶은데 뭐에 쓸지 모르겠어서 고민중임다 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전 아직안샀 아니 못샀지만...
사면 그냥 패드쓰는거마냥 영상시청이 위주일거같아욯ㅎㅎㅎㅎ 전 자주 들고다녀서 휴대성이 좋은게 제일 탐나는거라... 영상 작게봐도 핸드폰보단 크니까 상관없다는 주의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해리 에드워드 스타일스
저는 큰거 쓰는데 이제 이것도 작아보여요 애플아 더 큰걸 만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dudu1016
에어 있는데 요즘에 펜슬 당근 찾고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구리구리구리쓰
프로 12.9 사니까 미니가.. 갖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제과제빵점
아이패드 에어 쓰다가 프로 12.9인치로 넘어가고 보태병으로 아이패드 미니까지 샀어요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뽕잉
저도 에어 쓰다가 12.9로 넘어가서 미니까지 사고 치료됐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너는 LOV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너는 LOVE❣️
전 에어유저에요 후횐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망고요구르트  얄루~~~~
12.9 쓰는데 미니 갖거시퍼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날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카카오프렌즈 무지  토끼아님주의
미니있는데 에어사고싶어요 ㅎ
1년 전
대표 사진
Team PLAVE  💙💜💗❤️🖤
미니있는데 에어사고싶어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_lover_
에어쓰다 팔고 미니삼
1년 전
대표 사진
다시 만날 땐  우린 빛이 날거야
프로 사고싶다… 사라고할때 살껄ㅠ
1년 전
대표 사진
연하늘
에어인데 프로로 살껄 이백퍼 후회중
1년 전
대표 사진
혜미네
1+3이요.. 아이패드병이 완치가 아니라 호전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미뢰찾기  나는야미식가
프로도 이ㅆ고 애어도 있는데 미니가 갖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스폰지밥 광어  넙죽이는 광어야
프로 있는데 미니 갖고 싶어요 ..ㅎ
1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아이맥까지 사고 나니까 싹 완치됐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빛의  울트라샤이니변신
에어3있는데 미니 갖고시퍼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앤 셜리 커스버트
에어 3 있고 정말 잘 쓰는데 프로 갖고 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Hyeop  협!
아이패드 에어샀더니 질려서 2년도 못쓰고 갤탭플러스샀어요... 참나
1년 전
대표 사진
  찌와 여섯애기들
에어가 저한텐 차고 넘쳐요 프로 안 사길 다행.. 인데 갖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턱시도 가면
기본형 와이파이형 사서 몇 년째 잘 쓰고 있슴돠...^^솔직히 그림 그리고 작업용으로 샀는데도 집에서 취미로 그릴 정도면 비싼거 필요 없는 것 같긴 한데...미니가 갖고 싶긴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레드필
잇고 바꾸고싶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2 프로있으니까 미니..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의밥
첨부터 프로 11인치 256 사서 쓰고있는데 대만족해요 그림 아무리 그려도+ 파일다운해도 용량 반도 못썼어요ㅋㅋㅋ 그리고 필요할 땐 폰으로 핫스팟키니까 셀룰러도 딱히 생각안나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SSG랜더스 V6
오 저랑 똑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까꾸루
1 4번 병 진짜 답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보라해
미니 제일 작은 용량쓰는데 3년째 다른 거 사고싶다는 생각 안 들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2WICE  TWICE❤️
프로 사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폼 폼 머 핀
네 제가 보태크기보태크기병 에어4 샀더니 프로 12.9인치가 사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성하피.합스카치.핑크독  ENTP/舊ENFP
지금 서브용 아이폰이 그러네요 미니보다가 뭔 14까지갔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r냑으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평소에 분노의 양치질을 많이해서 칫솔이 남아나지않는다는 연옌..jpg
3:46 l 조회 591
벌써 중독성 있는 이번 최유정 신곡안무
3:38 l 조회 203
김부장에서 누구냐고 난리난 배구부 훈남..jpg
3:20 l 조회 1165
은근히 매니아층 있었던 조성모 노래.JPG
2:58 l 조회 316
사회성 기른 내향인들의 착각6
2:54 l 조회 7398 l 추천 3
옛날엔 와이파이가 없었다는 걸 못 믿는 하츠투하츠.jpg3
2:54 l 조회 5727 l 추천 1
내가 가고싶은 홈파티는?
2:50 l 조회 477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6
2:46 l 조회 6215
렉돌의 유래와 역사
2:40 l 조회 1930
법륜 스님 : 남들과 비교해서 올라가는 삶이 아닌 스스로 성장해야 한다
2:37 l 조회 419 l 추천 1
이쯤에서 다시보는 '조원희'의 반다이크vs김민재.jpg
2:36 l 조회 422
계산 도와드릴게요~!!
2:30 l 조회 345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21
2:30 l 조회 14005
다음 사진에 보이는 것의 용도와 원리를 설명하시오1
2:27 l 조회 786
이임생 레전드
2:26 l 조회 100
옆집 정말싫어.x1
2:20 l 조회 1991
여친이 남사친이 좀 많네?
2:18 l 조회 1092
촬영 중인 김우빈에게 훈수 둔 스탭.jpg
2:17 l 조회 4367
"일부러 진 거 아냐?"…한국 '꿀대진' 예고에 日·이집트 '발칵'
2:14 l 조회 658
위고비 끊은지 5개월 후기12
2:10 l 조회 1120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