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92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874
이 글은 1년 전 (2024/8/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벤 앤 제리 아이스크림


미국에서 손꼽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하나

밀도가 높아 크림 함유량이 많아서 맛이 굉장히 진하다고 하네요


초코칩, 브라우니, 쿠키, 체리, 바나나, 스모어, 아몬드 밀크, 쿠키도우 등 맛이 상당히 다양함..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미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는 아이스크림....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RIIZE : 소희  희주야, 소희주
쿠키도우🤤
1년 전
대표 사진
뽀시래기♡  단독으로소리질러!
진짜 맛있는데 바닐라류는 텁텁해서 별로에요ㅠㅠ 하겐다즈도 그렇고 벤앤제리도 그렇고 왜 바닐라가 좀 텁텁하게 느꺼지는지 모를…
1년 전
대표 사진
마루는 내 고슴도치
쿠키도우맛 진짜 근본…
1년 전
대표 사진
54136_return
222...😍
1년 전
대표 사진
젤리내놔
어우 너무 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낄낄
22....
1년 전
대표 사진
잡채볶음밥  안먹은지 오래됨
33
1년 전
대표 사진
콩연  하얀 뽀송이
너어어무 달고 내취향 아님... 블루벨이 나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Sosuke1
너무 달다
1년 전
대표 사진
백지한
기대 많이 하고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배라가 더 맛있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티슈
너어무 달아요ㅠ 전 하겐다즈파
1년 전
대표 사진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쿠카도우ㅜ
1년 전
대표 사진
곰이곰이
벤앤제리가요? Talenti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뎅 벤앤제리는 그냥 베라 느낌이었어요 솔직히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강철돼지
뉴욕 청크인가 그거 진짜 개짱맛임 어쩌구 카라멜도
1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 컴퍼니  에 입사하고 싶어요
진짜 좋아해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가수
너무 달다
1년 전
대표 사진
가그가갸
이거 너무 달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하기완
걍 뭔가.. 내입맛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선재 업고 튀어  류선재
청키몽키 제발 한번만 드셔들보세여...
1년 전
대표 사진
똥고양이
편의점에서 파는 거 말고 매장가서 먹어보세요
매장에서 막 퍼준 게 찐임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놀미
다들 잘 모르지만 체리맛 먹어보세여 최고입니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밤톨톨
넘 달아요ㅜ
1년 전
대표 사진
초삼이
쿠키도우 진짜 마싯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몽블랑
맛있는데 냄새가 너무 별로에요 ㅠㅠ 유쾌하지않은 분유? 유제품 향 같은게 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낯선
여기 바이럴 엄청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그 뒤론 안먹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도오라아에몽
쿠키도우 달지만 짱맛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buckhead
반리웬이 더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넬리
먹다버린 아이스크림 처음임 그냥 성분단순한 하겐다즈가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쫑쫑쫑하니
그냥 무난하게 달고 맛있던데 극찬하거나 특별한 건 못느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방긋방긋해
성수에 트럭와서 무료시식 해봤는데 캬라멜맛이 많이 달더라구요 맛있긴 맛있는데.. 민트초코맛도 있던 거 같은데 이건 많이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끔찍해요
제발 종류 좀 더 다양하게 편의점에서 팔아줘라.. 사랑한다고.. 😭
1년 전
대표 사진
햇쨔니와떠요  💚
입에서 녹는 느낌이 별루임
1년 전
대표 사진
멍뭉머  멍멍머어어머멍
쿠키도우 맛 먹었는데
너무 달고 약건 거부감 느껴지는 맛이라서
버렸어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권순영귀여워  호랑이파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짱짱
1년 전
대표 사진
난 그렇게 SM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고 한ㄷr...☆★  나는야 SM의 농노
너무 달아서ㅠㅠ 한번 사면 한달 넘게 먹는거 같아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의기냥냥
막입이라 그냥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단말마
전 coney's cone...사실 막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ㅠㅠㅋㅋ 젤라또 타입 좋아하시면 반리웬부터 드시고 뉴욕 간 김에 요것도 먹어보세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뉴엘
넷플릭스앤칠드🤤
1년 전
대표 사진
수 정  수정아 사랑해
피넛버터 먹어봣는데 마싯어요 🤤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맛잇어요 근데가끔맛잘못보고갖고온날 다먹을때까억지로퍼먹엇던슬픈기억이잇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빵수니
퍼지 브라우니 사랑혀
1년 전
대표 사진
조이트론400  안녕하십니끄억~
진짜ㅜ짱
1년 전
대표 사진
원영적사고로 살기
맛 별로였어요.. 3종류나 먹었는데 3개 다 제 입에는 안 맞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빙 카  💡
맛있다고 해서 여러종류 시켰다가 한 입 먹고 다 버려야 했던…
1년 전
대표 사진
까꾸루
피넛버터 최고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카드캡처사쿠라
견과류 좋아하시면 제발 청키멍키..
1년 전
대표 사진
전효성  개똥콩호두맛
완벽하게 제입맛을 빗겨감.... 너무 달기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ODDINARY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구스베리시나몬요거트
개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봄타는식빵
텁텁해서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맹구콧물냠냠  보라해
청키몽키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파파이파
하프베이크드...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레일라  ⋆⁺₊⋆
하겐다즈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함냐냐  🐈‍⬛,,,
너무 달고 미국맛
1년 전
대표 사진
aile  NewJeans
긱블에서도 만든
그 아이스크림

1년 전
대표 사진
햄쮸  🐹🧀
맛있어보인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HongGGyu
먹을 때 약간 가루가 씹히지 않나요,,,? 저만그런가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다스마이
저거 편의점 알바할 때 있냐고 전화와서 없다고 하니 발주해달라고 계속 전화하던 그거네여
1년 전
대표 사진
우승단  말랑지우개스누피우야
너무 인공적인 맛이 강해서 별루 …
그 생일케이크맛에서 느낄 수 있는 향이 강한 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Motive
개맛있는 유지방맛.... 진짜 급하게 살찔 일 있으면 추천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고진고진
너무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쿠키도우 조그만컵 알바 할 때 단골 아저씨가 다음 교대자랑 같이 먹으라고 2개 사주셔서 먹어봤는데 단거 환장 하는 저한테도 별루 엿슴당..
1년 전
대표 사진
하트링뿜뿜  정국행알💗
쿠키도우맛 냥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어른들아이들  ଘ(੭ˊᵕˋ)੭
먹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눈눙난나
쿠키도우 뭔가 반죽 먹는거 같아거 좀 꺼려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爱莲说
바나나 짱맛이에여
1년 전
대표 사진
니클라스 클라분데  독일 함부르크
쿠키도우😋
1년 전
대표 사진
h015049
진짜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봉붕봉붕
밴앤제리는 다른맛은 안먹고 체리에 초코칩 들어간 맛만 먹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tillamook이 맛있고 (치즈맛집이기도해요) 젤라또는 talenti 추천이요. 탈렌티는 고루고루 다 맛있어요. Vanleeuwen도 짱맛 추천요
1년 전
대표 사진
TeSTAR선아현
아이스크림이 텁텁함
1년 전
대표 사진
녹차티
쿠키도우맛 진짜 맛있어요 식감이 다른 아이스크림하고는 좀 달라요 꽝꽝 얼은 생크림같다해야하나 부드럽고 맛있어요 달기는 많이 달아요..
쿠키도우가 뭉텅이로 씹힐때 넘 맛있어요ㅜ
근데 비싸서 한번 사먹고 아직 못사먹은.. 컬리, gs25에 팔아요 없는 매장도 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 신 유  신나모롤
초코퍼지브라우니미만잡
1년 전
대표 사진
신 신 유  신나모롤
전 쿠키도우맛 너무 그 알갱이가 설탕씹는것같아서 취향은 아니에요ㅜ 브라우니 퍼지가 진심 개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불쾌한 엉덩이골
체리랑 바나나 진짜 맛있어요... 신세계가 열림
1년 전
대표 사진
37.5 %  🤎
초퍼브가 레알 마싯음
1년 전
대표 사진
37.5 %  🤎
이거한번먹으면다른초콜렛아이스크림들다맹맹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9:47 l 조회 1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1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19:44 l 조회 46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456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19:39 l 조회 159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1
19:35 l 조회 1044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19:34 l 조회 393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2
19:24 l 조회 974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260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19:21 l 조회 3394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19:20 l 조회 1290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4
19:20 l 조회 1354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1
19:20 l 조회 710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19:11 l 조회 694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19:09 l 조회 1574
군인을 웃게한 초딩
19:02 l 조회 859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1
19:02 l 조회 2194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13
19:02 l 조회 2791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9:02 l 조회 842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19:02 l 조회 48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