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18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37
이 글은 1년 전 (2024/10/15) 게시물이에요
회사 : 이력은 좋으신데...나이가 많으시네요 | 인스티즈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회사 : 이력은 좋으신데...나이가 많으시네요 | 인스티즈



회사 : 이력은 좋으신데...나이가 많으시네요 | 인스티즈



원글쓴이가 개발자인데 그렇다함



회사 : 이력은 좋으신데...나이가 많으시네요 | 인스티즈



#mArticle > div:nth-child(7) {display: none;}ins div{display:none;}

대표 사진
닉 와일드
😥
1년 전
대표 사진
액소
근데 정말 연차 차면 이직 쉽지 않을 거 겉긴해요 아무래도 신입이나 1-10년 경력직을 가장 많이 뽑으니까... 사수보다도 어린 걸 선호하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커플매니져
cto 제안 받으실 정도의 경력이면 10년차 이상 뽑는 자리여도 부담스러울 수 있어여...
저도 가끔 오버스펙이어도 그냥 넣어보라고 해서 넣어보긴 하지만 서류 받는 입장도 이해는 감...
요즘 15년차 이상은 팀장 아닌 이상 잘 안뽑기도 해서... 차라리 cto로 알아보시는게 나으실지도
구인난과 구직난이 동시에 존재하는 it에선 오버스펙도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옥장판
나이보다도 .. 너무 고스펙이면 일단 돈을 맞춰주기 어려울 수 있고 자기만의 업무 처리 방식을 갖춘 상태일테니 회사에 적응이 어려울 수 있고요 제가 일하는 학원도 해외 유학도 다녀온 의대생이 보조강사 지원했는데 원장님이 너무 고스펙이라 부담스럽다고 안 뽑더라구여 학원에사 일한 경력이 있는데도 말이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화가 많이 날 땐
12.26 01:43 l 조회 529
인생은 아무도 모르는 이유2
12.26 01:42 l 조회 3446
뒤에 참을 인이 3개나 있는데
12.26 01:40 l 조회 445
야 너 죽으려는 거 아니지6
12.26 01:33 l 조회 6431 l 추천 1
sns 안하는 전남친 염탐하는법
12.26 01:25 l 조회 2438
뭔가 할말이 많은듯 하다
12.26 01:23 l 조회 696
욕 먹는 기분
12.26 01:00 l 조회 427
아들 열심히 키워도 의미없는 이유
12.26 00:58 l 조회 2328
동생이 화나서 한 행동
12.26 00:56 l 조회 913
언니가 술먹고 들어와서 나보고 거지라고 함2
12.26 00:55 l 조회 4937
어머님 세대에 유행했다는 캐릭터 모음293
12.26 00:41 l 조회 76270 l 추천 4
구충제 먹고 몸에 힘이 없다
12.26 00:27 l 조회 2140
타투 많이 아픈가요??
12.26 00:22 l 조회 423
아무리 꾸며도 안예쁘네 ㅠ7
12.26 00:15 l 조회 13202
요즘 드라마 프로보노에서 야망캐로 핫한 배우2
12.26 00:09 l 조회 2905 l 추천 1
국가유공자와 67세 이상 노인에게 무료라는 수원의 한 편의점
12.26 00:03 l 조회 1231 l 추천 2
차가원 엠씨몽 만난 거 도파민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함27
12.26 00:02 l 조회 46288
1찍들이 테러해서 썸네일을 바꾼 짐종국 영상
12.25 23:54 l 조회 1150
나 혼자면 충분하다
12.25 23:48 l 조회 882 l 추천 1
[놀면뭐하니?] 유재석이 소외된 게스트를 챙겨주는법.jpg4
12.25 23:47 l 조회 3983 l 추천 2


처음이전7117127137147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