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2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24
이 글은 1년 전 (2024/11/02)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하시겠어요?

친동생이 수능 보러 갔는데 1교시에 답 밀려써서 중도 포기하고 나와버림.jpg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이호광  새벽부터 쥐롤하네❤
5
1년 전
대표 사진
기매피
1,4 다시봐 안늦어 그동안 다른것도해보고 해봐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마늘양파당근
istj 4
1년 전
대표 사진
영순
5.... 1 4
1년 전
대표 사진
e_xiumin_o
estj 145
1년 전
대표 사진
군대
4
1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해콩알아빠
5 isfp
1년 전
대표 사진
유죄인간 이석훈  썰플리 많관부!
1.5
1년 전
대표 사진
스트로베리 문 한스쿱
4,5 본인이 더 힘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밍밍뷰인
5. intj 본인 인생 본인이 결정하고 책임지는 것.. 다만 고민 생기거나 할말 있음 하라고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Ailen
145 intp
1년 전
대표 사진
갈릴레오갈릭소스  침침
5 ->4
1년 전
대표 사진
포항항항항항
145 estp
1년 전
대표 사진
녹아내리는늙은이
1>5 istj
1년 전
대표 사진
디오공주  치킨나라
5 엄청 위로해줄듯 ㅠㅠ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잭그릴리쉬  10
2.. 크게혼낸다 보단 잔소리 엄청 할 것 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잭그릴리쉬  10
다들 착하시네요.. 2도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보고와야지! 가 아니라 수능인데 밀려썼냐고 정신를 어따놓고 보는 거냐고 미쳤냐고 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바다동원  강동원
헉 저도 이 생각하고 내렸는데... 진짜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닌데 ㅜ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고오는 것도 중요하고 재수를 할지언정 끝까지 있는 것도 좋은 경험인데.. 저라도 잔소리 엄청할 거 같아요..ㅎ
1년 전
대표 사진
5 수능 생각보다 별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큐양
entp 5
1년 전
대표 사진
리바이 아커만.
1 5 infp
1년 전
대표 사진
기억속에서눈물이흐르는것처럼
14 infp
1년 전
대표 사진
아스테룸
일단 위로하면서 이런일이 있을땐 그래도 문제가 어떻게 나오는진 다 보고와야된다고 말해줄것같아요... 다른 어려운일도 꼬이자마자 포기하는 버릇 생기면 안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82678644
당일은 5
하루이틀 지나고 1
며칠 더 지나고 나면 4
ENTJ

1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  지민아 늘 사랑해
isfp 5번이요 재수할건지 말건지는 본인이 알아서 할일임 가족이라도 내가 상관할 빠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런말들 조차도 스트레스 받아요 본인이 하고싶으면 하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choii
나머지과목도 경험인데 보기나 해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이즈백  샤이니이즈백백백백
괜찮다고 위로 먼저 해주고 다음에는 경험이 주는 힘이 크니까 그래도 끝까지 보고 나오라고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윤도운❤︎  내남친
마냥 위로를 하진 않을듯요... 수시 어떻게 넣었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번은 뭐라고 하고 다음 계획 물어보고 응원해야지뭐...ㅜ
1년 전
대표 사진
바다우유
2222
1교시 조졌다고 나머지 응시도 안하는건
평생 뭘 해도 안될 사람이라 응원은 못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동생인데 2는 제 역할이 아니죠 제가 동생을 위해 뭘했다고 그래도 못 참으면 1,4,5를 다 한 후 그래도 아쉽다 정도로 끝내야죠
1년 전
대표 사진
얼죽ㅇㅏ
당장에는 화를 참고 4 - estj
1년 전
대표 사진
밥차려
entj 일단 맛있는 거 먹이면서 위로해 줌 근데 앞으로 비슷한 일 있으면 중간에 포기는 하지 말라고 함 그동안 노력했는데 최선은 다하는 게 후회 없지 않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DAY6 강영현♡  ❤데이식스❤
5 infj
1년 전
대표 사진
릭으로우  ❤️정태의04해❤️
2,3하면 끽하면 자살함…
1년 전
대표 사진
밍2
5 자기도 얼마나 속상할까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호인잉
5 istp
1년 전
대표 사진
마성의 만세
514 entp
1년 전
대표 사진
진시
1,5 본인이 제일 속상함 intp
1년 전
대표 사진
에스더*  계륵
5....내가 뭐라고 동생한테 무슨 말이든 하겠나 제일 속상한 것도 본인이고, 결정하는 것도 본인 몫
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2
8:23 l 조회 1348 l 추천 1
최배달의 맨손으로 소 잡는 다섯가지 조건
7:44 l 조회 2879
5살 조카의 충고
7:42 l 조회 2129
한국인이 피곤한 이유
7:41 l 조회 2247
찐친의 리얼 병문안
7:40 l 조회 2159
일년에 한번가는 애기 소풍날5
7:33 l 조회 4805
한 일본인의 6년동안의 실력 변화4
7:31 l 조회 4509
인간을 신의 영역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기술3
7:16 l 조회 6061
이스라엘의 노골적인 아동살해
7:11 l 조회 3697
결혼 안한 여자의 후회2
7:09 l 조회 2806
라면에 달걀 넣는 스타일
7:07 l 조회 594
강아지가 자신이 입양간다는걸 깨달았을때
7:06 l 조회 849
자유이용권 산 외국인 막는 중국인 알바1
7:04 l 조회 5547
이번 월드컵에서 나온 메시 인생사진
7:01 l 조회 951
칼국수 맛집1
6:58 l 조회 715
[단독] 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
6:56 l 조회 267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8
6:54 l 조회 7338
달라 (different) 가 아니라 달라 (dollar)
6:52 l 조회 171
곰 세마리 가족의 최후1
6:50 l 조회 1549
힘껏 하이파이브 하는 강아지
6:42 l 조회 36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