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329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찬물 한잔만 달라고 부탁한 할머니 그냥 돌려보낸 카페 사장님 논란
134
1년 전
l
조회
124328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1 매정하다
2 아무 문제 없다
5
숑숑나라의공주님
하윤아사랑해
나라면 드림 그렇지만 안드려도 잘못된건 아님
1년 전
米津玄師
25.1.22/25.3.23
그정도 호의는 베풀 거 같음 나였다면
나도 이름 모를 사람들의 호의를 알게 모르게 받고 살았을거니까
1년 전
HOGWARTS
비슷한경험이 있어요.
한여름에 물없이 밖에나왔는데, 예상보다 일정은 길어져서 너무 힘들고 주변에 편의점은 없어서 카페에 들어갔어요.
사장님한테 정말죄송한데 물한잔만 살수 없을까요? 했더니
딱잘라서 물은 안판다시더라구요.
다른 음료로 결제할테니 물만 담아달라고 다시 부탁드릴까 생각하다가 괜스레 머쓱해서 그냥 나왔는데….
물없이 외출한 제잘못이지만 더위에 지친 당시로써는 지구상에 카페가 그곳 한곳만 남아도 절대로 거긴 다시 안간다…!! 하는 마음이 잠시 스쳤어요 ㅋㅋㅋ ㅜㅜ
매장마다 각각의 고분들이 있으시겠지만요..ㅎㅎ
1년 전
닉네임212315
22 가능 불가능 여부를 딱잘라서 말하자는 게 아니잖아요. 베풀면서 사는게 인간적이고 도덕적인 사회의 기조가 될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1년 전
kimkim
33 호의를 베푸는건 가게의 자유지만 저라도 다시는 안갈거같아요 누가 간다고 해도 말릴듯
1년 전
(105세)
11
1년 전
진기화
샤이니
한 번 드렸는데 계속 오시는 분도 아니시고 나이 많으신 분이면 물 정도는 드릴 것 같은데...
1년 전
30억
저 카페운영했을때 할머니나 할아버지들이 물달라는거 그냥 카페컵에 담아드렸는데 호의가 계속 되면 당연하게 생각하시더라구요 지나갈때마다 설탕시럽이랑 휴지 빨대 그냥 사용하셔가지고ㅠㅠ
1년 전
밖에 비온다
222222222ㄹㅇ
1년 전
오청명
솔직히 이럴까봐 못드릴것 같음…
1년 전
쌈줴이
3333 저도 카페 운영해봤는데... 이게 참... 힘들어보여서 몇번 드린적 있었지만 절대 안그러려구요.
유도리있게 행동하려고했던게 그냥 내 가게에 피해로 돌아옴...
1년 전
(105세)
111
1년 전
거봐라
동숲 미랑
4444
1년 전
떡보키
555 야박한것같아도 어쩔수없어요...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행복한호랑이
예전에 패푸 알바할때 가끔 와서 물좀 달라던 노숙자가 있었는데 점장님이 절대 주면 안된다고 하셨었어요 드리는 순간 그 사람은 물론이거니와 다른 사람들한테까지 소문나서 안된다고,, 그 매장은 1회용 컵도 없긴 했었어요
1년 전
뚜루뚜루뚜뚭
222 개인 카페면 몰라도 체인점이라면 더더욱.... 좀 미련해보여도 원칙대로 해야 골치없는 일 안생깁니다
1년 전
바버
33 그럼 진짜 다음날에 소문 쫙나서 노숙자들 물 얻어먹으러 줄섭니다…..
1년 전
희찬씌
44
1년 전
qwertyy
55..
1년 전
그므시라꼬!
일반인 시선에서 보기엔 매정하다 싶을 수 있는데 자영업하시는 분들 사이에선 그런게 있나보더라구요
한 번 주면 계속 오거나, 소문나서 저런 사람들 줄창 오거나 등등... 다른 곳도 아닌 카페인데다 음료를 마시기 싫으면 차라도 주문할 수 있는건데 그런거 없이
"공짜"인 물만 달라고 요구하는게... 호의가 항상 좋은 결과만 낳는건 아니더라구요 사장님 심정도 이해합니다
1년 전
젠젠젠젠
젠2
22
1년 전
롤리롤리팝팝
33
1년 전
pochi
44
1년 전
스펀지 밥
네모네모스펀지밥
55
1년 전
쌈줴이
66
1년 전
천혜향귤
77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깡영현
그냥 본인 재량인 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요 전 노인 일자리 하시는 분들이 근처에서 쉬셔서 가끔 생강차 같은 것 타서 나눠 드렸거든요 가끔 짐도 맡아 드리고요... 근데 비슷한 나이대의 사이비 분들이 오셔서 물 좀 베풀어 달라고 할 땐 안 드렸어요 ㅠㅠ 그냥 노인 분들이 가끔 찾아오시는 건 괜찮지만 사이비가 가끔 찾아오는 건 싫어서...
1년 전
ganadaramabasa
2
카페 했었음 보통 사람은 진상들 안 엮이지만
장사하면 어마 무시하게 엮임
물 한잔 달라고 해서 드렸더니 사이비 종교 포교 활동하심 괜찮다고 해도 나가지도 않고 버티고 계셨던 일화가 떠오름 다 그러시는 건 아닌데
요즘 세상 물 달라고 하는 거 진상인 거 알아서
정상적인 사고 갖고 계시면 그런 말 안 하심
1년 전
밖에 비온다
222222222
1년 전
오늘도퇴사다짐^_^
요즘은 물도 사먹는 세상인거 90먹은 할머니고 아는데 매정한거 아님
1년 전
먹물과 후추
네 매정해요
1년 전
반반카레
절대 반대 한번 드리면 계속 오시고 다른 어르신들한테 소문도 남 나중엔 앉아서 물만 드시고 안나가심 장사안해본 사람이면 각박하니 어쩌니 말 못함
1년 전
익인1004486
22
1년 전
밖에 비온다
3333333ㄹㅇ
1년 전
ganadaramabasa
3333333
1년 전
쌈줴이
444 장사 안해본사람은 말못한다는거 인정합니다
1년 전
안녕바다
ㄴㄴ 서비스직 해본 사람이라면 매정하다고 말 못함 잘했다고도 못하겠지만 잘못한일도 아님
1년 전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안매정함 편의점에서 물 사는 선택지가 있을텐데 굳이 장사하는곳에서
1년 전
하루이틀살이
근데 이게.. 좀 다른사람들도 데리고오고
다른카페는 줬는데 안주냐고
이런일이 많아서
착한분 물론 많지만 그만큼 이상한 사람도 엄청 많음
1년 전
엑디즈붐온
정말 한번으로 그칠 수 있는 일이었다면 몰라도 보통 저렇게 한번 드리면 계속 오시거든요..ㅋㅋㅋ 심지어 소문도 납니다 그러면 길가다 힘들다고 잠깐 쉬어가는 곳 목마르니 물 한잔 얻어마시는 곳 화장실 급할 때 그냥 사용하는 곳 그렇게 되는건 순식간이고요
1년 전
이차방정식의 두근
1
1년 전
정발산기슭곰발냄새
타령부인사잘해
1.5
1년 전
ZB1_박건욱
05 꽉찬 욱각형 올라운더💙
도의적으로 보면 1 같은데 현실적으로는 그렇게 안 굴어야하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호의가 호의로 끝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보니..
그래서 어느 쪽이어도 이해돼요
1년 전
‘_’)
웬만해선 절대 안 드림,,,물론 모두가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진짜 평생 매일 물 한잔 줘야하는 진상 생길 수 있고 제가 책임지지 못 할 일은 안 하는게,,,
1년 전
익명1004
2
1년 전
여욱
단돈 4,980벨 입니다요~!
2... 당연한줄 아는사람들 많습니다..
나중엔 아예 들어와서 앉았다 나감 ㅠ 장사하는 입장에선....
1년 전
imposter
장사 안 해봤지만 2요. 자주 오는 단골이면 모를까 어떤 사람인 줄 알고? 의 느낌이 가장 커요.
1년 전
아무닉네임
장사해본 입장에서 1요. 매정함
1년 전
쵸파
물한잔 주는거는 호의고 안주는걸 욕할수는 없는거 같아요
1년 전
잉멱
1잔이 2잔되고 나중에는 물주면 매장에 눌러앉음
1년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1인데 안 드려도 뭐..
요즘 워낙 호의를 베풀면 악의로 되돌아와서 잘 안 하게 돼요.
잠시 더워 앉아 계신다 해서 그러시라 하면
매번 지인들 데려와서 앉아 계시는 분도 봤거든요.
여행 오셔서 길 물어보길래 알려드리면 바쁜데 붙잡고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는지 , 이거 안 가면 주변에 뭐 있는지, 일정을 짜는 분도 계시고... (는 오늘..) 1시간을 붙잡혀있었네요.
1년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주는 순간 소문나서 알바만 난처해짐..
1년 전
불닭치즈라면
매정해보여도 안주는게 나아요...통들고오는사람도있어요
1년 전
작은 블루치즈
2 주는 순간 소문나서 ㄴㄴ 우리 엄마도 예전에 몇번 도와줬다가 그 후로 노인들 와서 물마시거나 쉬고 가서 스트레스 받다가 사무실 이전했어요
1년 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초반에 뭣모르고 주다가 나중엔 절대 안 주는 사람 될 것 같아요..
1년 전
안녕하세요저는닉네임을길게쓸수가있어요부럽죠완전길죠하하하님도된다구요?그럴리가
나보다길게해볼테면해
그냥 정수기취급 받을 수도 있어서 물건파는 업장에서는 ....조심하게 될 듯요
1년 전
미소년
2
1년 전
큥냥이
한번 드렸을때 계속 온다 생각하면 안주는게 맞는거 같은데 예외로 진짜 더운 여름날에 누가봐도 더위에 힘들어보였다면 드렸을거 같아요
1년 전
유나
2 호의를 둘리로 받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길 가던 중에 여쭤보면 당연히 드릴 거 같은데 가게 운영 중에 여쭤보는 거면 절대 안 드릴 거 같아요
1년 전
그라미
카페에 가서 물 한잔만 줄수 없냐는게 아무리 물이랑 다르다고 하더라도 사실 널린게 음료인데 돈 안쓰고 싶단 이야기죠..
1년 전
내사랑솜솜이
1
1년 전
오락가락끼리까락
상황 따라 다를거 같아요
커피샵에 생수를 팔 수도 있고 근처에 편의점이 있을 수도 있고....
1년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저렇게만 보면 매정해보이긴 하는데
잘못은 아님
1년 전
띠요링
매정하면 직접 사드리면됨 요즘같이 편의점 많은 시대에
1년 전
젠젠젠젠
젠2
2 필요하면 사드세요
1년 전
흉내내
짱구는수지를좋아해?
개매정이지 뭐
잘못이냐 아니냐 물으면 잘못은 아니지만
매정하냐 아니냐 물으면 매정해 보임
1년 전
서빈
한번주면 이제 매일옴 일행도 끌고와요
1년 전
손나은
낭니
ㅠㅠ난 1…
1년 전
c착ㅎㅏ게살자
저희집도 장사 해봤는데 1이요...
1년 전
카드캡처사쿠라
그렇게 급하다면 편의점을 가시는게...한번 주는 순간 만번 줘야되는 상황이 생ㅇ겨요
1년 전
아이스쿠림짱조앙
2 별별사람 다 있음..
1년 전
박준식
매정하긴 한데...ㅠ 이해가 가기도 하네요...ㅠㅠㅠ
1년 전
회색분자
제친구네 어머니도 가게하시는데 어떤 아줌마가 물 한잔만 마셔도 되냐해서 허락했더니 한잔 두잔 먹더니 나중엔 물통을 가져와서 채워가길래 다신 오지말라고 싸웠던 일화도 있었네요
1년 전
무라나
내가 자영업이랑 관련없는 사람이었으면 매정하다고 생각하겠는데.. 알바하다보니 다양한 진상이 있더군요 안 줄 것 같음..ㅋㅋ
1년 전
돋움
매정하다고 생각해요.
1년 전
뀨링
🐨🐹🐿🐥🐯🐰
주택 사는데 일반 가정집 벨 누르고 아이들이 목이 말라서 그러는데 물 한잔만 달라하는 사이비도 있습니다...
1년 전
뀨링
🐨🐹🐿🐥🐯🐰
부모님 장사하실때 모르는 할아버지 물도 드리고 말도 트고 어쩌다가 커피도 드리고 호의 베풀었는데 여기가 자기 아들가게라고 물건 공짜로 받으라고 헛소문냄.
1년 전
산즈 여친
2 물장사하는 데에 가서 공짜물 요구한 건 할머니인데 가만있던 사장님이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한테 매정하네 어쩌네 한 마디씩 듣게 된 것부터가…. 굉장한 민폐라고 생각해요
1년 전
하울의 음...쥑이는 성
물한잔 드리면 가실것같죠...?
나중엔 당연하게 요구하고 앉아서 쉬다 가실것임 ㅋㅋㅋㅋㅋ
1년 전
JOES2
아무래도 그쵸. 매정해보이네요.
1년 전
고민시
소수의 진상들때문에 사회가 각박해지는거죠...
선의를 베풀었다 악용하는 사람 만나면 그 후로 다신 안해주니까요
세상 모든만사가 다 그럼 도를 믿습니까때문에 길 물어보는것조차 안 알려주는게 이상하지 않아진것처럼
암적인 존재들이 세상을 좀 먹음
1년 전
피가로
나쁜 사례도 익히들어 잘 알고 있지만
그 상황에 놓이면, 막상 거절하기가 쉽지않을거같아요.
1년 전
쒸트트
모두가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세상이 돼야 걱정없이 물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1년 전
파자마파티
휴…. 물론 여러가지 사례가 있겠지만 재차 오셔서 부탁하시면 그 때 거절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각박하고 차가워요 선행은 1:1 이 아니라도 반드시 돌아서 온다고 생각하는데. 안타까워요
1년 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샵에서 일했을때 어떤 아주머니가 자기 암수술 했었는데 약값에 보태게 돈달라고 하더라구요 안된다고 하니까 옆매장에 가서 구걸하고 다니시더라구요 그걸 보고 원장님이 저렇게 사지 멀쩡한 사람이 돈을 벌 생각도 안하고 구걸하려고만 한다고 절대 주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1년 전
반차쓰는하루살이
1.. 저같음 드렸을 거 같은데
1년 전
댜람
드린다는분들...세상에 진짜 별의별 사람 많아요 물 좀 떠간다 하면서 자기 가방에서 패트병 10개 꺼내서 담아가는 노숙자도 봤고 한잔 주니까 매일 와서 달라는사람도 봤어요 함부로 호의 베풀수없음..
1년 전
케둥잉
2 한 번 드리고 나면 무료 정수기 되더라고요..
1년 전
한지민
근데 요즘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줄 아는 분들이 너무 많아지셔서..
매정하다고 하기도 그렇네요ㅠㅠ
그냥 이건 사장님들의 재량이라고 생각합니다
1년 전
잠꼬대샤이니
22222 사먹던가..
1년 전
어둠의늪
흑화모드
2222 이건 알바 하면서 직접 겪어봐야 알아요 요새는 예전 같은 세상이 아니라 매정 따질때가 아니에요
1년 전
크래비티 형주니
크래비티 사랑해❤
22 절대 안드려요 호의가 권리인 줄 아는 분들이 너무 많으시고 한 번 드리는 순간 본인뿐만 아니라 지인도 데려오는 경우도 있으니깐요 그리고 그걸 본 다른 고객들도 요청할 수 있고요
1년 전
익인170502
..매정해보임
1년 전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는 해드릴듯..거절한다고 문제되는 건 아니지만 이미지가 좀 떨어지지 않을까ㅏㅏ
1년 전
캐리어
1…
1년 전
48 24
매정하고 각박하네요
1년 전
흰등이
🐾🐾🐾
근데 요즘 널린게 편의점인데 왜 카페가서 공짜물을 달라고 하는거에요...?
1년 전
tirano
1이요
1년 전
배로나
매정한거지. 남들에게 행동한것들이 결국 자기한테 다 돌아온다. 선행 베풀고 가게 돈쭐난이야기들이 많이 선례로 있음
1년 전
똥쌀때만해요
2
1년 전
똥쌀때만해요
뭘 매정해
1년 전
74391_return
2
1년 전
lmkn
2
매정은 무슨 요즘 세상 생각하면 못주는게 당연한거죠 근데도 주는 사람들이 착하고 성심이 고운 거에요
1이 다정한거지 2가 매정한게 아니라구요
1년 전
Michael Scott
DUNDER MIFFLIN
편의점에서 사드세요 진상짓하지 마시고
1년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예전엔 당연 1이였고 그렇게 하라고 배워왔지만
요즘 같은 세상엔 2...
한번 호의 베풀면 계속 요구하거나 더 큰 사항 요구함
안 해주면 또 욕먹거나 해코지 받음
1년 전
SO HEE
1이요 자꾸 와서 달라는게 거슬리거나
물 그냥 주는 곳으로 입소문 날까봐 걱정되면
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메뉴에 추가해놓을듯요
1년 전
SO HEE
사실 물을 그냥 먹을 수 있게 배치해두는 카페들도 많아서..
1년 전
이부리부리
222카페 알바해본 입장에서 절대 안돼요… 진짜 한번 주면 계속 줘야하고 그걸 당연시 여김…
1년 전
이부리부리
음료 사고나서 물 한잔만 달라 하시는 분들께는 얼마든지 매장컵에 담아서 드렸지만 그냥 물만 달라 하는건 ㄹㅇ진상입니다,,, 편의점 가세요ㅜㅜ
1년 전
까꿍너구리
(´ᴥ`)
2
1년 전
복실ee
💎
매정하긴한데 이게 매정하지않으면 많이 곤란해져요...
1년 전
whooo
진상이랑 엮일바엔 매정하겠음
1년 전
이zㅐ현
한 번 주면 소문남 ㅎㅋㅋ....
1년 전
이zㅐ현
편의점 할 때도 뜨거운 물 보온병에 좀 담아가도 되냐길래 ㅇㅋ 해주니까 맨날 담아감...
1년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아니 물 한잔도 못 드리나 했는데 댓글보니까 이해가네요 저 같아도 안 드릴듯..
1년 전
CAHAYA
우리 할머니가 그런 일 당하셨다면 너무 속상하고 슬프겠지만 댓글 읽어보니 자영업자분들 입장도 이해는 가네요..
1년 전
새벽두시바람이부나요.
좀 매정한것 같아요. 근데 또 사장님이 이해 안가는건 아닌데 ㅜㅜ
담부터는 드리기 힘들어요 하고는 드리긴 했을것 같아요
1년 전
디오공주
치킨나라
1ㅠ
1년 전
광공처돌이
2 개진상 웬만함 편의점가서 사시길
1년 전
48 24
이랬든저랬든 매정한거죠. 각박한거구요..
1년 전
리바이 아커만.
카페하는데 얼음컵 얼음물 따로 싸게 판매합니다~
같은 맥락으로 어린애들도 그냥은 안 줘요.. 단골 애기면 몰라도! 오픈초기에 그냥 줬다가 친구들 우르르 끌고 와서 얼음물 몇개에 설탕시럽 타달라 해서 이제 물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까 아 그럼 그냥 스무디 먹겠다며 지갑에서 돈 턱턱 잘 꺼내던.. ㅎㅎ
화장실도 웬만하면 그냥 쓰게 해주는데 어르신들 음료는 싸니까 저가커피서 사먹고 화장실은 우리거 비데랑 좋으니까 지나가다 쓰려 하면 속 뒤집어 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일반 호의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2
1년 전
칠리소스덮밥
이거 드리면 계속 온다고 해서 근데 저희는 드리긴 해요
1년 전
외그레?
잘못은 아니지
1년 전
외그레?
근데 매정하긴해
1년 전
토리와 호수니
게시글 날짜 보면 8월인데... 그 더운 여름에 물 정도는 드려요ㅠㅠ
만약 다른 문제가 생긴다면 그건 그때 가서 해결할 일이지ㅠㅠㅠ
1년 전
뿌뀨앙
유도리없어서 싫음 내 남친이 그랬다해도 정떨어져
1년 전
물망초에서왔어요
1 매정해요
1년 전
lalalalal
화장실 급해보이는건 어쩔수없는거 인정인데, 다른곳도 아닌 '카페'는 애초에 목마를때 마실것들 파는곳이잖아요...
개인이면 소지하던 물을 그냥 나눠드릴텐데, 카페라는 업장에선 생수도 같이 파는곳도 있으니 그건 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열애설 터진 에스파 지젤
이슈 · 7명 보는 중
김수현 김새론 경찰조사 결과 뜸 (사건 초반부터 정리)
이슈 · 3명 보는 중
AD
노션은 정말 편리한가에 대한 고찰.twt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반품비 입금하기 왜이렇게 억울하지..
일상 · 1명 보는 중
AD
법무부, 불법체류 외국인 24세까지 가족들 한국 거주 허용
이슈
우리 애 수술 실패하면 당신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
이슈 · 7명 보는 중
어느 중국인이 생각한 낙태를 줄이는 방법
이슈 · 1명 보는 중
AD
2900원 삼겹살세트 호불호
이슈 · 2명 보는 중
AD
"13년째 혼자라더니"...매니저와 7년째 동거 중인 윤은혜의 운동법
이슈
텔레토비 팝업스토어 in 경주 MD 리스트 공개
이슈 · 2명 보는 중
동생이 택시에서 똥쌌는데 기사님이 25만원 변상해달라함
이슈 · 1명 보는 중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AD
30대 월급 구경 할사람~
일상 · 1명 보는 중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무인매장 냉장고문 논란
이슈 · 4명 보는 중
체온이 36도 인데 왜 36도는 더운거임?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239
불법촬영 혐의 피의자, 경찰 압수수색 중 자택서 추락사
130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148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258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70
한국은 합성마약보다 천연마약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58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01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80
촬영팀이 단체로 간 퀄리티라는 01년생 여행유튜버의 촬영실력
112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44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1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135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43
BBC 구독자들 : 한국 너네 일부러 졌지?
27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37
현대인이 제일 신기해하는 타입
3
05.05 21:23
l
조회 2758
l
추천 1
일본에서 발매중인 해리포터 카드게임
05.05 21:18
l
조회 2177
펫 페어 다녀왔는데 울집 개 때문에 너무 창피했어
5
05.05 21:17
l
조회 27618
l
추천 4
인간의 뇌는 모욕을 더 오래 기억한다는 사실
05.05 21:15
l
조회 1821
뷔페가서 하는 최악의 미친짓
20
05.05 21:14
l
조회 43375
ㅇㅎ) 미국에서는 제작 금지인 포르노 장르
105
05.05 21:11
l
조회 89799
l
추천 5
부활 김태원이 생각하는 버즈와 FT 아일랜드.jpg
05.05 21:11
l
조회 1212
l
추천 1
AI 때문에 부서 전체 권고 사직 당한 썰
3
05.05 21:08
l
조회 13060
모임 정산한 돈으로 소액기부 하는 친구
125
05.05 21:00
l
조회 81087
l
추천 2
터널 조명이 주황색이었던 이유
05.05 20:56
l
조회 2667
청소년 카드로 200번 부정승차 하다가 걸린 06년생
18
05.05 20:51
l
조회 23863
요즘 해외가서 음식 먹을 때 마다 한국 음식점 평균이 높다고 생각하는 글
1
05.05 20:47
l
조회 2771
10대 임산부 시설을 그만 둔 이유.jpg
10
05.05 20:43
l
조회 18956
l
추천 5
남친이 법정 구속 됐는데 좀 도와줘.. 진짜로 좀 급해
2
05.05 20:40
l
조회 201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2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25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어제 구충제 먹고 잤는데 ㅈㅅ 몸에 힘 없음
23
05.05 20:40
l
조회 40839
l
추천 4
무한도전 타인의 삶 편에 나왔던 예진이 근황
1
05.05 20:34
l
조회 4439
l
추천 2
300만 유튜버의 현실적인 조언
22
05.05 20:33
l
조회 44642
l
추천 2
선 세게 넘은 졸업과제 제출물
05.05 20:32
l
조회 2326
어느 경찰의 직감
05.05 20:23
l
조회 2236
l
추천 1
1961년 공포 영화 오디션을 기다리고 있는 검은 고양이들
1
05.05 20:17
l
조회 3288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991
992
993
994
99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12
1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3
2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8
3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6
4
원조 받는 나라에서, 다시 원조 받는 나라로..jpg
1
5
[쪽팔림주의] 한국 뉴스보고 웃음터진 일본인
3
6
옌스 수비 까던 조원희 인스타 근황.JPG
1
7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
1
8
챗 GPT 역할극 잘하네
1
9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
4
10
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공유좀...
1
11
허남준 하퍼스바자 디올 소바쥬 화보
12
잘생긴 애들 모아놓고 청량 시키면 생기는 일
13
주방세제 권장량 아는지 궁금한 글
14
'김부장' 소지섭 딸과 청춘 로맨스 선보인다…루네이트 카엘 첫 연기 도전
1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
9
2
40살 28살 커플이면 주변에서도 말 나옴?
21
3
나 음침한거 알려줄까 ??? 인스타염탐 하는방법 😶🤫나같은애 있어???
8
4
패디하고 왔는데 원래 이래...?
8
5
강남미인이랑 자연미인중에 어느얼굴이 더 좋아?
21
6
동성 커플이 나이차 심한 커플 개많다던데
6
7
구름 미쳤다 미쳤다
1
8
43살 30살 커플도 말 나오니
2
9
일회용렌즈 1시간 정도 뺐다가 다시 껴도 돼??
9
10
얘들아 나 팀장한테 사회성 없다고 혼났는데 봐줘..
1
11
나는 이제 연애하는게 좀 겁나 연애하면 자꾸 내 하루를 그 사람한테 쓰게 돼
1
12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2
13
연프 여출 중에 실물 본 사람 2먕인ㄷㅔ
1
14
주변에 업보 받은사람 본적있어?
7
15
서울의 봄 재밌어?
1
16
종아리 보톡스 맞아야지 ㅎㅎ
8
17
수험생 공부 시간 이정도면 어때
2
18
진짜 옛날사람 기준은 싸이월드 버디버디 카카오스토리 지토 투지폰 써본 사람이래
6
19
비타민D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던데 다른주사야???
5
20
요즘 코인장 다시 이제 활성화될까
8
1
32강 이미 끝났네
3
2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
19
3
ㅂ 너무 싫다
10
4
장원영 염색한거 진짜 잘어울린다
8
5
노래 제목중에 파급력 가장 큰게 에이핑크 1도 없어인듯
23
6
옷 예쁘게 입기 어려운 계절이 언제라고 생각해?
13
7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
8
8
5살 차이도 안좋게 봐?
16
9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
24
10
오늘 음중 하투하 레전드
2
11
해외파들 걍 한국 오지말고 각 리그로 복귀하길 ㅠ
12
콘서트 자리 봐줄 분,,,
13
역시 여돌 음원이 아주 쎄구나
1
14
그러고보니 7월 중순~말 컴백 예정인 팀이 안보이네
15
갑자기 생각났는데 단기알바 하러 갔다가
4
16
구성환이랑 김신영 결혼했으면 좋겠다
15
17
미자가 20대 사귀는거 경찰서 가는 사유 돼?
18
솔직히 난 한번이면 몰라도 나이차이 심하게 나는 연애 반복하는거 소아성애자라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19
근데 막 반대로 여자가 남자보다 n살 연상인 커플 나오면
20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11
1
와 벨드 보는데 남주 얼굴이 ㄹㅇ정극배우같아..
24
2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
7
3
헐... 윤가이 엄마랑 장기하 5살 차이래..
22
4
맨끝줄 소년 재밌어??
19
5
김민희 홍상수 애기 개많이 컸다
25
6
최현욱 나이깡패네
9
7
허남준 고딩때 실용음악 보컬 전공했었나봄
8
변우석 먹는 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9
김부장 모택같은거야?
3
10
젠데이아도 운동이란걸 할까?
13
11
김부장 기대작이었나보네
2
12
박지훈 약영 그 장면 또 조회수 대박났넹ㅋㅋㅋㅋ
8
13
맨끝줄소년
혹시 부모님이랑 같이 보기 민망해?
2
14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보고싶다ㅠ
2
15
맨끝줄소년 세윤이아빠가 허문오 친구라는거 거짓말한거지?
16
강회장
이준영 전혜진 사진 약간 나 파묻는 구도 아냐...?
10
17
헥 유느랑 최현욱 어머님 동갑이래
20
18
손나은 이제 앵간치 연기하는듯...
26
19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거 찍고 거북목 심해졌다는거 개웃기네
4
20
맨끝줄소년
이강 소설 ㄹㅇ 막장이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