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46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96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런던베이글 6번째 매장 근황.....jpg | 인스티즈

11/30(토) 바로 오늘 여의도점(더현대 지하 1층) 오픈


여기도 사람이 많네..



ㅊㅊ ㄷ/ㅋ

대표 사진
늉냥늉냥
또 먹고싶다 비싸지만 맛은 있는
1년 전
대표 사진
못 죽는 기사와 비단 요람
크림치즈 맛있더라구여
1년 전
대표 사진
Vji
저게 저럴정돈가...
솔까 그냥 베이글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쑤~~~~  Happy^^
ㅋㅋㅋㅋㅋㅋ
저도요.
베이글을 좋아하는 사람만 그 미묘함을 아나봐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그럼 가장 맛잇다거 생각한 베이글집이 어디실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굴동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몇시간 웨이팅할 정도인가요?
먹어보고 싶은데 웨이팅 심하던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세니카
원격줄서기해서 가면 괜찮아요 맛은있어요 근데 저렇게 계속 서서 기다리느니 다른 줄안서는 베이글집가는게 나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  방탄
포장은 요즘 엄청 기다릴 정도는 아니더라구여~~!!약간 시간과 점포 운이 있지만..주말에 갔는데 한 오분 기다린거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세니카
헉 공사하는거봤는데 열었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꾸무르
맛있긴 했어요… 또 먹고 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찬이삔이
와 여전히 많이 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애쥬
베이글보단 떡에 가까운 빵... 앱으로 웨이팅 걸어두면 줄 안 서도 되고 좋아여
1년 전
대표 사진
맙뱝
전 맛있었어요
근데 그 정도 아니라는 댓 엄청 달릴때마다 그 여론이야말로 그 정돈가..?싶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황제러브:)
무화과 베이글 먹고 싶네요 ㅜ 지방이라 너무 멀어서 아쉽네요 ㅜ
1년 전
대표 사진
추야  야추볶음
그냥 먹을 때는 그렇게 맛있나........? 싶었는데
전자레인지 10초 돌려먹으니까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웅앵룽
그렇게 맛있진않던데…줄 너무 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둠딘디
저는 코끼리가 더 쬘깃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philo
22
1년 전
대표 사진
꽃사스미
33
1년 전
대표 사진
젠야타  조화가 그대를 따라다니오
4 코끼리 갓 나온거 매장 앞에서 먹으면 진짜 엄청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진미통닭  30년 전통
55 ㅠ
1년 전
대표 사진
Journeys of Inspiration  KLM 네덜란드 항공
솔직히 찾아 먹을 맛은 아님
베이글 잘 하는 집이 동네에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정도다 보니 비교가 많이 됨 시중 카페에서 사먹으면 사먹을 수록 아 이래서 런베뮤가.... 이러고 있음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 웨이팅까지 해가면서 먹을 정돈가? 라는 생각이 듦

1년 전
대표 사진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돌아온이탈리아의맛!
볼때마다.. 빵 진열대에 뚜껑 닫아주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박경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베이글 안 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 나름 동네에서 맛있다고 베이글 가게도 그냥 그렇다 느껴서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요ㅜㅜ 치즈 안 좋아하는데 크림치즈도 맛있었어요,, 그치만 줄이 너무 길어서 갈 엄두는 안 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페이드로타
동네에 있어서 자주 가는데 맛있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LIVEWORKS COMPANY
부산도 와주세용 ㅠ
1년 전
대표 사진
토끼콜렉터  엥?
코끼리베이글이 더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lv
저기 항상 사람 많아서 먹어볼 생각도 안해봤는데 줄 서서 먹을만큼 맛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몬미
전 짠거 싫어하고 쫄깃한거 좋아해서 코끼리가 더 취향이었어요. 근데 스프는 런던이 좀더 맛있고, 잼? 버터?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즐거움이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쑤우우
안먹어봤는데 앞으로도 안먹을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지상
런베뮤 안먹어봤는데 근처니 한 번 가봐야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므시라꼬!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할 것 같아요
그냥...빵이 빵이쥬 ㅋㅋㅋ
선호하는 베이글 식감이 달라서 의견차가 있는 것 같고 서너시간씩 줄 서서 먹을 정돈 아니라는게 제 주변인들 공통된 의견 ㅎㅎ 정작 저는 아직 못먹어봄 ㅠ 힝

1년 전
대표 사진
HWASA
로컬 베이글만 먹어서 베이글 싫어했는데 런베뮤 먹고 베이글 좋아하는 사람 됐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내꿈은돈많은백수
맛은 있어요!! 그치만 기다리면서까지 먹을맛은...
1년 전
대표 사진
주머빱쿵야  WWYD 컴백💙
너무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의기냥냥
그냥 이름값때문에 한 번 먹어볼 만함 맛은 있는데 그 웨이팅 또 하라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SVT
너무 떡같아서 별로였어요 코끼리가 더 제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빵덕이
전 지인한테서 받아서 먹어봤는데 인정하고싶지않은데 맛있긴하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ATEEZ 박성화  우리 배는 편도로만 가🏴‍☠
한 번 먹어봤는데 별로였으유... 떡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나의작은아기고양이
올리브베이글.. 너무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서강준내꾸
오픈날 가서 웨이팅 걸었는데 5시간 뒤에 입장 연락왂어요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스펀지 밥  네모네모스펀지밥
아직도 많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돌식
마싯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롤라후롤랄랄라
수프가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포도말고거봉
블루베리 베이글이 제일 맛있어요!!!!!!!! 블룾베리!!!!!!!!!!
1년 전
대표 사진
포찻코
양파에 복슝크림치즈 조합 맛있어요 꼬릿하니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바사삭사과칩
베이글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집 주변 베이글 맛집 찾으려고 도장깨기할때 시간+ 돈이 배로 든다고 느껴지더라구요 하루에 몇시간 기다리더라도 보장된 맛 정도 그렇다고 최고의 맛이라기에는 애매한,,
1년 전
대표 사진
sonnnnn
도산, 안국, 수원 가봤는데 생각보다 지점마다 차이가 좀 느껴졌던거같고 쫄깃한 느낌이 드는 베이글이 아닌 류들은 별로였어요.. 샌디치로 된거 샀다가 반도 못먹은.. 한두번 먹어볼정도이긴한데 오래 기다려서 웨이팅 할정도까진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메   ◡̈
아직도 많은가
1년 전
대표 사진
웅미
마싯겟다… 기대 앙햇는데 개마싯더라구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간혹가다 보이는 성격 무덤덤한 사람의 특징...jpg66
06.19 18:30 l 조회 40937 l 추천 2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77
06.18 00:52 l 조회 87519 l 추천 3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55
06.23 15:58 l 조회 99256 l 추천 1
한국의 숨겨진 빈민가 근황..52
06.20 09:01 l 조회 85617 l 추천 1
카카오 팬티 조심해58
06.22 02:08 l 조회 92150
일본의 특이한 남사친 여사친 관계.jpg64
06.20 21:01 l 조회 60512
쌍커풀 생긴 남주혁....jpgif54
06.19 12:17 l 조회 67887
바람직한 구성강교 과정52
06.20 17:35 l 조회 72668
영국 서점의 한국문학 코너 근황50
06.18 21:21 l 조회 72452
딸이 뚱뚱한데 발레를 하고 있거든요.jpg53
06.19 19:53 l 조회 45092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74
06.18 06:39 l 조회 78499 l 추천 21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50
06.23 20:25 l 조회 60537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84
06.22 21:10 l 조회 75738 l 추천 1
대학원 월 220 주는 연구실 흔한가요?53
06.20 23:10 l 조회 52062
리센느 감다살 컴백곡.jpg58
06.20 19:31 l 조회 44791 l 추천 11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73
06.21 21:40 l 조회 91612 l 추천 6
게임방송 왜 보는거임? 그냥 직접 게임하면 되잖아41
06.20 19:44 l 조회 16149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59
06.23 00:40 l 조회 108967 l 추천 2
아이돌 오프에서 공수치 오는 순간57
06.18 18:12 l 조회 53094
"33㎏ 뺐는데” 강재준, 요요로 원상복귀다시 최고 몸무게 찍는 중49
06.17 11:16 l 조회 3852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