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3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7
이 글은 1년 전 (2024/12/30) 게시물이에요

유치원에서 생애 첫 사회생활을 경험하는 아이들을 관찰하는 프로그램 의 주인공인 너무 이쁜 아이들을 소개하고 싶어서 글을 써보려해!

모든 아이들이 다 예쁘지만 첫번째 타자로 나를 이 프로그램에 빠지게 했던 친구 '아론이'를 소개해볼게~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이름은 황아론, 6살 남자아이야.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친구들이 화낼 때 마음이 쿵쾅쿵쾅 해가지고요"
여기서 아론이의 성격이 느껴지지 않아?ㅠㅠ

이런 따뜻한 아론이를 더 자세히 보여줄게

유치원 아이들끼리 씨름을 하는 날이야
아론이는 단짝친구 세연이와 경기를 하게 됐어.
세연이는 5살 아이인데 둘이 짱친절친이야ㅎㅎ
근데 세연이가 아직 애기여서 그런지 승부욕이 세서 그런지 지면 울음이 나온대ㅠㅠ 넘 귀엽ㅠㅠ (하지만 세연이도 이제 져도 울지 않게 됐어! 세연이도 나중에 소개할 수 있으면 할게. 마찬가지로 마음이 정말 이쁜 아이야)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아론이는 세연이와 경기를 하지만 세연이한테 "이겨~이겨~"라고 말해주고 있어ㅋㅋㅋㅋ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근데 져주는 것도 힘들잖아 애기들한텐ㅋㅋㅋ
그래서 자기도 모르게 이겨버렸어ㅋㅋㅋㅋㅋ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자기가 이기고 어리둥절한 아론이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당연히 세연이는 져서 속상했지ㅠㅠ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씨름부 친구들도 당황하고 아론이 당황해서 론절부절
이때, 세연이가 우니까 가장 맏형인 7살 하람이가 달래주러 왔어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하람이가 "아직 진 거 아니야"하니까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아론이도 똑같이 속사포로 "아직 진 거 아니야. 아직 진 거 아니야. 아직 진 거 아니니까 괜찮아."
"한 번 남았어. 한 번 남았어. 아직 한 번 남았어." 이러면서 계속 세연이 달래주는 중ㅠㅠ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제영이도 와서 아론이한테 미안해라고 하면 된다니까 바로 "미안해.."하는 아론이ㅠㅠ 너무 귀여워ㅠㅠ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마지막 한 판이야 이제. 진짜야. 울지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그러고는 아론이가 일부러 져줌ㅠㅠㅠ
6살 아이가ㅠㅠㅠ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세연이가 이기니까 아이들도 다 "세연이가 이겼다!"하면서 세연이 치켜세워줌ㅠㅠ 다들 너무 예뻐ㅠㅠ

집 가는 길에 엄마와의 대화 내용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엄마 "한 번 그냥 져줬어?"
아론 "응."
엄마 "진짜? 왜?"
아론 "세연이가 우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집 가는 길 세연이와 아빠의 대화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아론이가 일부러 살살해준걸 세연이도 알고 있어ㅠㅠ



오늘은 선생님을 도와줄 꼬마 선생님을 뽑는 날이야.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지원했고 아론이랑 세연이도 후보에 들어갔어.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아론이가 나와서 공약을 말하고 투표을 받는데, 아무도 손을 안들어줬어..ㅠㅠ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그래서 0표를 받게된 아론이..

그 다음은 세연이가 후보로 나왔어.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근데 마찬가지로 아무도 손을 안들어주는거야.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근데 그때 고민하던 아론이가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손을 들어줬어.
자신은 바로 직전에 0표를 받고 들어왔는데 세연이가 마음 상하지 않게 손들어준거야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그렇게 아론이는 0표를 받고 투표가 끝났어.
그래서 나는 아론이가 사실 욕심이 없었나 했거든?
근데 집가는 길에 엄마한테 "난 빵점이야."라고 하더니 엄마가 오늘 하루 어땠냐고 물었는데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말 안 해줄 거야."
아론이도 속상했던거지ㅠㅠ
친구들 앞에서 내색은 안했지만...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그렇게 아이들은 포기를 배운 날이었어.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나의 첫 사회생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 거야 | 인스티즈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친구에게 "내가 뒤에 있어."라고 말해줄 수 있고,
속상해하는 친구를 위해서 기꺼이 져줄 수 있고,
본인도 속상하지만 속상할 다른 친구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아는
우리 아론이 정말 멋지지 않아?


대표 사진
라드니크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haha ha네 냥이들 질투 모먼트 모음..
12.25 05:56 l 조회 2421 l 추천 3
요즘 몽골 가서 고기 노린내에 놀라는 경우가 많은데8
12.25 05:47 l 조회 24238
뻑가 근황.jpg (feat. 주호민)5
12.25 05:45 l 조회 12155
한국이 한자를 버린 게 속상하다는 일본인5
12.25 05:18 l 조회 7568 l 추천 2
한문철 레전드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2
12.25 05:12 l 조회 4263 l 추천 1
필라테스 할때 무서운 점1
12.25 03:06 l 조회 9620 l 추천 1
[마블] 한국에서 아이언맨이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1
12.25 02:58 l 조회 2228 l 추천 2
감탄하던 상대의 기분을 잡치게 하는 사람들의 부류
12.25 02:55 l 조회 3945 l 추천 1
영화 출연료 50만원이면 이 역할 한다vs못한다3
12.25 02:44 l 조회 3355
엘레베이터 손편지에 이웃들이 보인 반응3
12.25 02:28 l 조회 3852 l 추천 2
성공에 타이밍이 중요한 이유
12.25 02:21 l 조회 3961
한국 지하철 탔다 놀란 외국인2
12.25 02:20 l 조회 5691 l 추천 1
고양이랑 커플양말 구매함1
12.25 02:17 l 조회 3825 l 추천 6
장례식장 일회용기 금지하면 설거지를 장례식장에서 하는게 아님7
12.25 01:59 l 조회 13722 l 추천 1
신뢰지만 여기 김애김씨 계신가요?1
12.25 01:54 l 조회 1859
인스타 금수저 무물 답변 레전드.jpg79
12.25 01:28 l 조회 83465
벽에 거는 트리 제품 리뷰 상태.jpg7
12.25 01:14 l 조회 17284 l 추천 10
회사에 굉장한 분이 들어옴6
12.25 01:07 l 조회 8151 l 추천 3
엄마랑 카페갔는데 알바생 레전드1
12.25 00:58 l 조회 5045 l 추천 3
고구마를 보고 군침 흘리는 강아지
12.25 00:45 l 조회 821 l 추천 1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