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4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75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치아교정하고 이가 흔들리는 남창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아싸호랑나비야
저 철사 몇년전에 위에는 제거했는데…ㅠㅠㅠㅠ 다시 해야되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이고머리야  생각하고 말하자
교정한 치과에서 제거해준거 아니면 다시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다시 교정 전으로 돌아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얌냠먐
위아래둘다제거했는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꾹덩방아  얘들아 보라해♥
맞아요 저도 열다섯때 한거 위아래 아직도 철사 붙어 있어요 안에 있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스누피조아맨  귀여운 스누피
밤에만 유지장치 끼는데 뭐가 다른가용 ?
1년 전
대표 사진
4월의 봄  따뜻한 17일
222 저두 철사는 안 붙여주시고 밤에 유지장치만 끼라고 하시는데… 궁금해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데굴데굴도토리
지인은 밤에 유지장치만 끼는데 그래도 된대요! 저는 안에 철사도 하고 유지장치도 하거든요? 근데 밤에 유지장치 몇 달 안 하면 안에 철사했음에도 벌어지는 게 느껴져요 유지장치가 잘 안 들어가거든요... 교정한 지 10년 째임에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망고사랑해
교정 끝난 지 10년 됐는데 아랫니에는 아직 철사 붙여두고 윗니는 잘 때마다 유지장치 착용합니다..! 유지장치 맨날 껴야하는 건 귀찮긴한데 철사는 뭔가 진짜 내몸(?)같아서 이젠 불편함은 딱히 모르겠네욤..
1년 전
대표 사진
방구
안에 철사 떼면 다시 벌어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cinema72
아 철사 떼는게 아니구나 ㅠ 빼면 안돼는구나 첨 알았음 불편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numnum
무조건 평생 붙어있어야 하는건 아니에요..!! 5년이상 되었고 자연적으로 떨어지면 제거해주는 곳도 있어요 그냥 잘 붙어 있으면 굳이 안떼는 것 뿐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정국♥
22 제가 다닌 치과에서도 이렇게 말씀하셨어오
1년 전
대표 사진
떼껄룩
전 철사 위아래 붙어있는데 불편함 하나도 모르겠어요..!! 그냥 이제 철사까지 내 치아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뿌꾸기
앗 어릴때 어금니 교정하고 그냥 다 떼주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커플매니져
저거 사바사인지 모르겠는데 전 뗏어요.
영구치 나자마자 교정해서 꽤 오래 했는데 최종적으론 아랫니 안에 붙인것까지 다 뗏습니다
근데 평생 붙이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지자선
저 뒤쪽에 붙어있던거 하나 떨어졌었는데 그 떨어진 이만 돌아갔어요 ㅠㅠ 다들 떨어지면 바로 내원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슈조
케바케이긴 한데 계속 해야되는 경우가 있고 때도 되는 경우가 있어서 치과에서 떼준게 아니라면 다시 가서 붙여야되요...
1년 전
대표 사진
유월
저는 초등학생때해서 그냥빼버렸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오아오아
저도 처음에 엄청 불편하고 혓바늘 나도 그랬는데 지금은 제 몸같아요ㅋㅋㅋ
평생 붙이고 살아야하니 철사까지 제 치아려니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갓구식
철사도 그냥 내 치아의 일부라 불편함 모르겠는데
한동안은 딱딱한거 먹을 때 철사 붙인 레진이 떨어져서 몇번이고 치과 다시 간 적 있어요. 세상 귀찮
죽기전에 총각김치 시원하게 베어 먹는게 소원이네유

1년 전
대표 사진
121253_return
저 철사 붙이고 십수년씩 아무것도 안하면 안돼요 교정과 정기검진을 한번씩 가줘야합니다 안그러면 조금씩 이가 틀어지거나 저 철사가 본인 모르는새 조금씩 망가지기도 해요 붙여놓은 철사에 치석이 잘붙어서 스케일링도 남들보다 자주 해야합니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seonyul
전 아랫니 철사 찔린김에 걍 다 빼버렸어여... 치실을 못하니까 치석이 너무 생겨서 ㅠㅠ 돌아가도 상관없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비좋아
2
1년 전
대표 사진
곰 도리
혹시 교정 후 아랫어금니 시리신 분들 계신가여 ㅠㅠ 하 .. 진짜 미치겠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느비예트  최고 심판관
교정하면 뿌리가 짧아져서 나중되면 이가 많이 약해진다던데 그래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마이우치루하나비라니와
교정 끝난 지 9년 됐는데 아직 잘 붙어있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하세용  일단 나부터
교정 2년해서 끝냈다면 저거는 4년정도(2배) 유지하면 된다고 해서 저는 제거 했어요. 붙여놔도 떨어져서 혀 맨날 찌르고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고깃집 옷 냄새 방지3
12.31 19:55 l 조회 9455 l 추천 1
정말 귀여운 그루밍 사진 발견함
12.31 19:53 l 조회 620
이번 주말 놀러가는곳 동선 짰음
12.31 19:50 l 조회 640
모델 정보에 별걸 다쓰네8
12.31 19:43 l 조회 15551
집따야 겨울바람..좀 츕당
12.31 19:42 l 조회 873
이거 뭐냐..개 쪽팔린다1
12.31 19:41 l 조회 950
응급실에서 야식 먹을 생각에 행복한 간호사10
12.31 19:41 l 조회 17681 l 추천 1
세전 vs 세후
12.31 19:38 l 조회 559
쓸모가 없다면 쓸모 있게 만들어 주자
12.31 19:21 l 조회 1111
실수로 한겨울에 아아를 주문한 교수님1
12.31 19:19 l 조회 2075
대전에서 두리번 거리면 안되는 이유2
12.31 19:18 l 조회 9617 l 추천 1
주인아..나 진짜 섭섭하다
12.31 19:17 l 조회 2570 l 추천 1
처음 보면 99%는 속는 것2
12.31 19:17 l 조회 1324
오빠가 여자친구랑 헤어졌다
12.31 19:15 l 조회 1459
뒤에서 알바 지켜보는 점장1
12.31 19:11 l 조회 1122
동네 카페 사장님 개똑똑함12
12.31 19:04 l 조회 20819 l 추천 2
어린이집 선생님이 원생에게 받는 흔한 오해
12.31 19:01 l 조회 4059 l 추천 1
말싸움으로 대화 단절된 딸1
12.31 18:55 l 조회 1840
남친이랑 있는데 남친이 자꾸 다른 여자 사진 본다
12.31 18:52 l 조회 1117
마음가짐VS현실
12.31 18:47 l 조회 421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