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5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89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한국 온지 오래된 파비앙이 아직도 안 먹는 한국빵.JPG | 인스티즈



한국 온지 오래된 파비앙이 아직도 안 먹는 한국빵.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고기동 얼음박치기
😲
1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그럴 수 있져! 음식보면 동양쪽 특히 아시아는 단 요리가 많은데 서양은 짠맛이 심하더라고요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jonham
빵준 최애빵인데ㅋㅋ 그냥 맛있다구여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________
저는 오히려 빵이 짜다? 상상할 수가 없어요 ㅋㅋㅋ 그래서 개인적으로 소금빵 불호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RealMain
헐ㅋㅋ 내가 빵좋아하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내일은뭐하고놀까
😲
1년 전
대표 사진
오새봄  MAXXAM 리더
😲
1년 전
대표 사진
GENRANG
오늘도 사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콜라처돌이
사촌언니가 프랑스분이랑 결혼하셨는데 피자빵 정말 좋아하셔서 놀러갔을 때 만들어드렸었는데 주변 사람등한테는 말 못 하고 혼자 드신다더라구요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상남자의 빼빼로데이 선물
06.24 02:15 l 조회 361
망한 혼술인증
06.24 02:14 l 조회 1141
씹던 껌의 재활용
06.24 02:14 l 조회 291
이시우가 누구임?
06.24 02:12 l 조회 307
신형 깁스3
06.24 02:12 l 조회 1081
매형의 수트핏
06.24 02:11 l 조회 317
영화 캐릭터별 불법주차 대응
06.24 02:11 l 조회 138
칭찬 받고 들었던 말
06.24 02:10 l 조회 256
주인아 가자고!!!
06.24 02:09 l 조회 502
미국 한인마트에 붙은 홍보문
06.24 02:08 l 조회 790
한국인이 해외여행에 단 자막
06.24 02:08 l 조회 1421 l 추천 1
쇼트트랙 1등 하다 넘어졌을 때 드는 생각
06.24 02:07 l 조회 411
존잘남의 신세한탄1
06.24 02:06 l 조회 2526
신이 언어 하나를 마스터하게 해주겠다고 했다
06.24 02:05 l 조회 470
사장님 위험해요
06.24 02:05 l 조회 177
일본 여자컬링 올림픽 메달리스트 충격변신
06.24 02:04 l 조회 620
100% 국내산 천일염 판매합니다
06.24 02:03 l 조회 362
배송오류 레전드
06.24 02:02 l 조회 1052
인디언의 태양신
06.24 02:01 l 조회 480
100% 확률로 잡히는 뽑기 기계.gif
06.24 01:59 l 조회 450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32